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686l 0
 
1개월 전
둥이1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1
뭐야? 갑자기 왜 웃음
•••
둥이125
1개월 전
둥이2
버는거에따라 다르지
•••답글
글쓴둥이
내가 아예 안벌어서 ㅜㅜ
•••
둥이2
뭐 아예 안 버는거 알고도 만나면 남자가 낼 수 있찌
•••
1개월 전
둥이3
걍 있는 사람이 내는 거
•••답글
둥이3
10:0이면 육아하는 기분이지 않을까... 벌어서 먹이고... 사주고.. 돈 없으면 연애 안하는 게 맞긴 해
•••
글쓴둥이
아하.....
•••
글쓴둥이
글치? 나도 일하게되면 보태려고!
•••
1개월 전
둥이4
정상이란건 없지!
•••답글
글쓴둥이
음!! 뭔가 계속 남친이 내는게 미안해서.. 양심이없는건가 생각이들어서써봤어 ㅠㅠ
•••
1개월 전
둥이5
둥이5
정상이면 10살 어린 애한테 얻어먹으려하지않음...
•••
1개월 전
둥이6
1개월 전
둥이7
둥이7
여자가 33이고 남자가 23이어도 10:0 이 맞는것 가틈... 아니 무슨 열살 어린애한테ㅜㅜㅜ 나 소주깔때 열살이었던 애한테 얻어먹고싶나
•••
1개월 전
둥이8
둥이9
둥이12
3 학생대 직장인인데...
•••
둥이21
444 남녀 바껴도 마찬가지임
•••
둥이26
555 그 어린쪽이 용돈 많이 받지는 않는상
•••
둥이34
둥이54
77 이거 넘어가면 30대의 수치다....
•••
둥이61
둥이63
둥이86
둥이91
11 나보다 열살 어린애한테 얻어먹기가ㅜ
•••
둥이97
둥이99
둥이111
둥이114
둥이141
16 바로 9:1싱각하고 들어옴
•••
둥이218
둥이226
 
1개월 전
둥이10
10:0이나 9:1 이거 아니면 솔직히 양심없어 보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1
23이 학생이면 9:1정도??
•••답글
둥이11
직딩이면 3:7??
•••
1개월 전
둥이13
9:1? 같이 사귀는건데 아무리 나이차이 나더라도 1도 안내는거면 좀..... 걍 어린쪽은 돈 없으니까 나이많은 애인한테 선물이든 밥이든 커피든 얻어먹으려고 사귀는 느낌 확 남
•••답글
둥이15
글쓴둥이
아하!! 역시그렇지? ㅜㅜ 나도 직장다니면 얼른 오빠한테 보태고싶어 ㅜㅜ 지금도 용돈으로 가끔 내가 보태긴한다!!! 이정도면 1되는듯!!
•••
둥이131
1개월 전
둥이16
여자 직장인이나 금수저아니면 최대 2:8...
•••답글
1개월 전
둥이17
10:0이다 이건,,,,
•••답글
1개월 전
둥이18
10:0
33살인데 22살이면ㅋㅋㅋ 장난치나 뭘 얻어먹어 22살한테

•••답글
1개월 전
둥이19
여자가 직장인이면 7:3 그냥 학생이면 9:1,10:0이 정상 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20
너무 10:0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2
10살차이고 한쪽은 학생 한쪽은 직장인인데 10:0 아니면 양심도 없지... 남녀 바뀌어도 같을것임
•••답글
1개월 전
둥이23
10:0 10살 많은 남자 만나면서 뭐 내려고하지마.., 내가 10살 어린 남자 만나면 돈 못쓰게할듯 20대초반한테 어휴
•••답글
둥이68
2222진짜 에바야
•••
1개월 전
둥이24
여자가 학생이고 남자가 직장인이면
나이차이까지 고려하면 대부분 남자가 내거나 8:2 7:3 정도이지 않을려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5
나도 그정도 차이나는데 한 8대2정도 하는듯., 아예 안내면 무슨 내가 트로피도 아니고 그사람은 돈 많으니까 어리고 이쁜 여자만나는거같은 인식이 싫엉
•••답글
둥이25
그래서 밥 한 세번 사면 한번정도는 내가 사고 그랭
•••
글쓴둥이
아하 혹시 둥25는 일해??
•••
둥이25
그냥 알바!! 대학생이양
•••
글쓴둥이
아하아하 나도 알바할땐 그정도냈는데 알바안하니까 내고싶어도 낼수있는길이없다ㅜ 빨리 일을 구해야겠다!!!!
•••
1개월 전
둥이28
1개월 전
둥이29
1개월 전
둥이30
와 대박 가성비 연애하려면 나이 많은 사람 만나면 되는 거누 10:0 wow 난 그냥 내고 싶은 쪽이 내면 된다고 생각 ~!~!
•••답글
둥이47
둥이60
둥이143
둥이152
둥이221
나이 많은 사람이 그 돈 내가며 너 만나주고 싶겠냐
•••
둥이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그치노 젊은 피 철철 흐르는 내 남친 두고 왜 10살 더 많은 근손실 난 사람 만나겠니 제~발 생각이란 걸 하고 댓글 달어라 221번아^^
•••
둥이237
 
1개월 전
둥이31
9:1 내가 지금 23살인데 13살짜리 보면 다사줘야할것같애... 성의표시만 하자
•••답글
1개월 전
둥이32
솔직히 1:9 그이상은 ㄴㄴ
•••답글
1개월 전
둥이33
미치겠다... 33살 남자인 친구들도 23살 대학생이랑 더치한다하면 찐따로 볼듯...ㅠ그냥..정 그러면 성의표시만 해....
•••답글
1개월 전
둥이35
그냥 일단 남자가 다 내고 여자는 가끔 자기가 사고싶을 때만 사면 될듯 얻어먹는 것도 쪽팔릴거같은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6
9.5 : 0.5 여기서 0.5는 선물정도 ?
•••답글
1개월 전
둥이37
나 열살차인데 남자가연상 남자가 밥이나 어디가거나 이런 차??주유비 이런거 다내고 내가 카페에서나 가끔 주전부리사고나 이런건 내가 내!!
•••답글
1개월 전
둥이39
1:9 아니면 사귀지마 ...
•••답글
1개월 전
둥이40
1개월 전
둥이41
10:0 기념일엔 선물 잘챙겨주구! 직장도 없는 10살 어린 애인한테 돈 내라고 하는게 더 양심없는거니까 걱정마
•••답글
1개월 전
둥이42
10:0이면 가끔 선물정도 주고 아님 9:1
•••답글
1개월 전
둥이43
9.5 : 0.5가 적당한듯
•••답글
1개월 전
둥이44
1개월 전
둥이45
1개월 전
둥이46
1:9 근데 나이차 이만큼 나면 대체 어디서 만난거야? 내 동생뻘 나이인데 .. 그냥 나이또래 사귀는게 좋다고 봐서ㅠ
•••답글
글쓴둥이
같은 직종에서 일하다 만났어!
•••
1개월 전
둥이48
8:2가 딱인거같아 난 상대방이 밥 3~4번사면 한번 꼴로 사기.ᐟ
•••답글
1개월 전
둥이49
10:0 는 솔직히 너무 하고 9:1 걍 1은 디저트 사거나 뭐 차에 기름넣거나 그정도로만..
•••답글
1개월 전
둥이50
1개월 전
둥이51
10:0에 기념일에 선물주기
•••답글
둥이51
저 나이차면 더치페이가 넷사세임ㅋㅋㅋㅋㅋ33살이 23살한테 더치페이 하자고 하면 무조건 걸러야지 뭔
•••
둥이54
둥이68
둥이97
둥이145
55 심지어 33살 주위사람들도 뒤에서 미쳤다고 함
•••
둥이149
66 서른셋 주변에서도 더치하면 미쳣냐고할듯
•••
둥이160
77 내 주위에서 10살 어린애 만나는데 일부라도 비용 부담하게 했다 그러면 미쳤냐 그럴듯 근데 본인 맘 편하자고 9:1 정도는 괜찮은 거 같음
•••
둥이205
둥이252
인정ㅋㅋㅋㅋㅋ진짜 이건 남녀 바뀌어도 할말 없다ㅋㅋㅋㅋ저정도 나이차이나는데 뭘 더 바래
•••
1개월 전
둥이52
9:1이 적당한듯,,10:0은 너무 눈치 보일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53
그래도 한 9:1이나 8:2정도는 해줘
•••답글
1개월 전
둥이54
아니 나 대학교들어갈 때 초등학교 3학년이었던 애한테 뭘 얻어먹으려고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6
10대 0 뭐얔ㅌㅋㅌㅌㅋㅋ육아ㅋㅋㅋㅋㅋㅋㅋ난 8:2아님 7:3??? 둘이 좋아서 사귀는데 아무것도 안내면 좀 글치 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57
9:1 아무것도 안내면 기분 이상할거같아서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8
밥사주면 커피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59
직장인이랑 학생인데 10대0이지..벌이부터가 다르잖아
•••답글
1개월 전
둥이62
1개월 전
둥이64
10대 0이지... 무순 10살 어린데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기념일이나 생일선물 챙겨주고..
•••답글
1개월 전
둥이66
학생이면 1:9 직장인이면 3:7
•••답글
1개월 전
둥이67
학생이어도 커피정돈 살수있잖아 0은너무심했고 밥은아니더라도 디저트나 영화같은건 내가 할듯? 한 2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69
1개월 전
둥이70
1개월 전
둥이71
10:0이나 9:1.. 솔직히 익들이 10살 어린 남자애 만나봐라 그 어린애랑 더치하고싶은 맘이 드는짘ㅋㅋ 더치하자거나 7:3~6:4 수준으로 내자하면 별볼일 없는 연상이니까 크게 좋아하는거 아니면 빨리 벗어나는거 ㅊㅊ
•••답글
1개월 전
둥이72
10살이나 어린애한테 얻어먹고 싶은 사람 없을거같은데 근데 암것도 안내면 어린 쪽에서 눈치 보일거같으니까 9:1 이나 8:2 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73
나 8살 차 6:4 둘다 직장인
•••답글
둥이73
ㅇ런 나도 호구야?
•••
둥이154
직장인끼리면 말이다르지! 나이차이 치고는 많이내는편인거같긴해 호구는 절대절대 아니고
•••
둥이231
1개월 전
둥이74
9:1 1도 무ㅜ 카페에서 사는...? 10살 어린 애 만나면 난 걍 카페에서 뭐 사주는 게 귀여울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75
10대 0이지 양심 있음 이게 맞음
•••답글
둥이259
ㅇㅈ
•••
1개월 전
둥이76
1개월 전
둥이77
9살 차이나는 커플이고 솔직히 아무리 차이 난다쳐도 난 용돈 넉넉히 받는 입장이여서 7:3,8:2정도로 냄 점심이랑 기타등등 비용은 남친이 내고 저녁만 내가사는 정도 3년정도 만나고 있는데 이정도가 맘편해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78
1개월 전
둥이79
1개월 전
둥이80
1개월 전
둥이81
어우 진짜 그정도면 10:0 9:1 해야함 남녀 바꿔도 마찬가지
•••답글
1개월 전
둥이82
기념일에 제대로 선물할 수 있는 능력돠몬 9:1 적당히 줄 수 있을 것 같으몀 평소에라도8:2 해야한다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둥이84
기념일 선물같은거 말고는 10살 많은 쪽이 다 내야한다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둥이85
9:1 하나도 안내는건 걍 사람간의 예의가 아닌거같음 억지로 만나는 것도 아니고 서로 좋아서 만나는 건데
•••답글
1개월 전
둥이87
9:1 정도는 내야하는거 같은데..이 뭐 남자든 여자든 아무리 나이 차 많아도 육아도 아니고 10:0은..
•••답글
1개월 전
둥이88
아니 10살이나 어린데 뭘 얻어 먹겠어 그냥 가끔 커피 한잔씩 사줘
•••답글
1개월 전
둥이86
나도 전에 10살 많은 남자 만났는데 9.5:0.5 정도였음 기념일이나 이럴 때 선물 주거나 그냥 갑자기 선물같은거 주긴 햇었어 근데 웬만하면 그냥 또래 만나쟈...^^
•••답글
1개월 전
둥이89
이건 솔직히 30대가 다 내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0
내가 33살 여자고 남자가 23살이어도 내가 다 내주겠다...미안해서 어케 얻어 먹어
•••답글
1개월 전
둥이92
나 22 남 30 일때 9:1 이였어 진짜 가끔내가 조금 결제하구
•••답글
1개월 전
둥이93
1개월 전
둥이94
글쓴둥이
안물어봤음
•••
1개월 전
둥이95
22살이 12살이랑 만나면 12살보고 부담하라 할꺼아니잖슴. 둘다 성인이라해도 이만큼의 나이차이임 ㅋ ㅋ ㅋ당장 고딩때 교생쌤들만봐도 이것저것 사주시는거 성인되서 생각하면 진짜 먼돈이 있어서 그러셨을까 싶을정도인데 33살 23살이면 당연히 ㅋ ㅋ,,
•••답글
1개월 전
둥이96
자기 20살일때 10살이었던 사람인데... 10대 0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8
십대빵이지 소득부터
•••답글
1개월 전
둥이100
1개월 전
둥이101
내가 슴셋이라 13살 만나는건데 (걍 비유임) 당연 다 낼듯 ㅋㅋㅋㅋㅋ 대신 기념일 잘 챙기기
•••답글
1개월 전
둥이102
와 이게 어떻게 10:0이 나오지 ㅋㅋㅋㅋ
연애하는건데 적어도 커피값은 내는게 맞다고 보는데 ㅋㅋㅋㅋㅋㅋ내가 양심이 없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03
성별 상관 없이 나이차이 많이나면 나이 많은 쪽이 전반적으로 거진 다 부담하는게 맞다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둥이104
오ㅓ 10:0 진심 생각조차 안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05
솔직히 10대 0 기념일때 선물주기ㅋㅋㅋ 아니면 많이 쳐서 9대1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나이많은 사람이 더 많이내는건 맞는듯 난 내가 돈벌면 두세살 어린 친한 동생한테 얻어먹기도 미안하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07
뭐 근데 10:0도 이상하진 않은게 내가 고딩 동생이랑 매번 놀면 내가 다 낼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이라고 트로피니 가성비 남친이니 이건 좀....... 쓰니가 알바하고 좀 미안한 마음 들면 8:2~9:1 정도가 괜찮을 것 같긴 한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1개월 전
둥이109
이건 남녀 떠나서 양심상 나이차이 이렇게 많이나면 많은 쪽이 내는게 맞는듯 나보다 10살 어린 애인 코묻은 돈 쓰게 하고 싶지 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10
10대 0이지.. 남녀 떠나서 저정도 나이차면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12
9:1 10:0 해야지 양심 있으면
•••답글
1개월 전
둥이113
10:0 봐줘서 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사세임 정말 ㅋㅋ 어휴 내가 33살인데 남친
22살이면 둥가둥가 다사줌 ㄹㅇ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115
둥이237
근데 22살 안 만날거잖아 ㅋ
•••
1개월 전
둥이116
9대1 열살이나 어리고 저정도면 한쪽은 대학생이고 한쪽은 직장인일텐데 버는거 엄청 차이남 이거넘어가면 양심리스 ㄹㅇ로
•••답글
1개월 전
둥이117
솔직히 10:0은 절대 아니고 밥 가끔 사는정도 본인이 양심 찔려서 0은 못하지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성별 바뀌어도 무조건 9:1 아님 거의 10:0임 어린 나이는 돈주고도 못삼
•••답글
1개월 전
둥이119
수치로 나타내긴 애매한데 23이 부담 느낄만큼 내게 하면 바로 아웃
•••답글
둥이119
삼십대가 23 만나면서 경제적으로 부담주면 개찌질이지 솔직히
•••
둥이170
222 진짜 다맞아
•••
둥이249
1개월 전
둥이120
9:1 같이 만나는데 한 쪽은 맨날 지갑도 안꺼내는 상황은 좀 그래 10:0은 오바,,내가 아직 20대 초반이라 그렇게 느끼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21
9:1 남여바뀌어도 똑같음 ㅋㅋㅋㅋㅋ10살차이잖아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22
10살차이면 ㅋㅋㅋㅋ 돈 많이 쓰면서 만나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24
둥이124
무슨 애가 30대 상대로 돈을 내...
•••
둥이132
10:0, 많이 봐줘도 9:1
그 이상은 인간 아니고 짐승 ㅇㅇ

•••
둥이205
ㅇㄱㄹㅇ 자기 10살 때 갓 태어난 애한테 뭔
•••
둥이229
ㅇㅈ 10살 어린애한테 돈내라 하는것도 너무 쪽팔릴듯
•••
1개월 전
둥이126
무슨 ㄴ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진심 봐줘서 9.9: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커피 사고 기념일에 선물사고 이정도? ㅋㅋㅋㅋ 야 내 애인이 내보다 10살 어리면 지갑 숨겨서라도 돈 못 내게 하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27
엥 나 23이고 남친 33인데 어딜가나 남친이 다 내긴 하지만 나도 내가 해줄 수 있는걸 해줌
•••답글
글쓴둥이
오!! 나랑 나이차이똑같이나느사람 첨봐!!
•••
1개월 전
둥이128
10:0은 개오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29
9:1 이거는 성별 바뀌어도 나이땜에 똑같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30
1개월 전
둥이133
1개월 전
둥이134
이건 ㅋㅋㅋㄱㅋ 애초에 연애자체도 추천 안하지만
굳이굳이 연애한다면 9:1 이지

•••답글
둥이169
1개월 전
둥이135
23이라 10:0임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36
1개월 전
둥이137
1개월 전
둥이138
난 10살 어린 사람이랑 데이트하면 내가 다 낼거임
•••답글
둥이144
22.....
•••
둥이138
5살 어려도 거의 다 낼 생각 있는데 10살 어리면....
•••
1개월 전
둥이139
둥이139
10살 어린애 코묻은 돈 받아가기도 양심찔린다 야
•••
1개월 전
둥이140
10대 0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42
난 솔직히 여자0 남자100
•••답글
1개월 전
둥이146
나랑 비슷(26,35)인뎅 나는 0.5 대 9.5 내..
•••답글
둥이146
0.5는 내 양심임..^^
•••
1개월 전
둥이147
10대 0이나 9대 1..ㅋㅋㅋㅋ 대학생 아냐 23은??
•••답글
1개월 전
둥이148
둥이148
오 남자 100이 많네,,, 나는 능력이 33살이 더 좋을테니까 많이 내는게 맞겠지만 내가 만약 23살 여자친구라면 너무 얻어먹는게 당연하게 될까봐(그렇게 생각하게 될까봐) 가끔 소소하게 살 것 같...아...
•••
둥이196
222222
•••
1개월 전
둥이149
1개월 전
둥이150
24 32 이었지만 단 한번도 돈낸적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51
하... 남녀 다 떠나서 내가 33이고 23살 애 만나면 무조건 10대 0이지 ㅋㅋㅋ... 뭐 자기가 주고 싶어서 준비해온 선물 같은 건 고마워서 받더라도 ㅇㅇ
•••답글
1개월 전
둥이153
나도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9:1 함 가만히 주는 거 받아 먹기엔 좀 그래 내가 돈이 없는 것도 아니구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55
나 24이고 남친 34인데 거의 9대1인 거 같아! 나도 내려고는 하는데 보통 남친이 말림.
나는 면도날클리너같이 남친한테 좋을듯한데 몰라서 안쓰는 것들 내가 찾아봐서 선물해주거나? 아님 주전부리같이 자잘한 거 사가서 나눠먹어
가아끔 간단하거나 저렴한 가격대 밥집은 내가 내기도 하고....굳이 이런 거 안하더라도 매번 고마워하는 인사만 해도 서로 기분 상할 일 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56
둥이156
나이차이가 너무 난다 그리고 여자가 아직 학생이라 충분히 1:9해듀 될듯
•••
1개월 전
둥이157
상대방이 10살이었을때 내가 20살이면... 나는 아직 이렇게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는 안해봤지만 내가 다 낼것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58
아니 여남 바뀌어도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59
둘다 직장인이면 뭐 7:3 ~~~~ 9:1 ? 나이차가 많이나서 ......
한쪽이 학생이면 9:1~~ 10:0

•••답글
1개월 전
둥이161
도대체 난 나이랑 뭔상관인지 몰겟음 걍 여유되는 사람이 더 내던지 하는거지 대체 무슨 원조교제도 아니고 서로 좋아하는데 나이많다고 돈 더 내야하고 난 그런거 모르겟다
한쪽이 직장인이고 학생이면 말이 다르겠지만 ㅇㅇ

•••답글
둥이168
22 나도.. 나이가 뭔 상관임?
•••
둥이234
33 댓글 머야... 난 비꼬는건줄 알았는데 다들 찐인거야...?
•••
1개월 전
둥이162
33 23이면 한명은 취직한지 n년차 월급 몇백씩이고 한명은 기껏해야 용돈받거나 알바해서 60 힘들게버는 대학생일텐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63
와 이건 날 23살로 대입하면 8:2? 7:3정도인데 33살로 대입하면 무조건 내가 살 거 같음.. 한참 애한테 무슨 돈을 받아... 만나주는것도 감사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64
1개월 전
둥이165
남자애들한테 물어봐도 다 10:0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학생 대 직장인 아니고 10살 차이나면 남녀 바껴도 무조건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66
애초에 돈 다 내준다해도 안만남
•••답글
1개월 전
둥이167
많이내도 9:1 솔직히 나였음 10:0임ㅋ 지금 직장다니는데 .. 알바하거나 용돈받는애한테는 못얻어먹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70
1개월 전
둥이171
남자가 다 내야지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72
나진짜 나보다 네살어려도 내가 다내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73
둥이173
아니 걍 아저씨잖아 ㄹㅇ
•••
1개월 전
둥이174
한 4살만 어려도 최소 9:1은 할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75
남자가 스스로 다 낸다하지않어? 난 6살찬데 남친이 다 낸다는거 내가 억지로 카드긁는디 내 남친은 어지간해선 다 자기가 내려해
•••답글
1개월 전
둥이176
걍 나이 많은 사람이 거의 다 내고 어린사람이 맨날 받기만 하니까 좀 그래서 한두번 사주고나 선물주고 그런느낌?
•••답글
1개월 전
둥이177
1개월 전
둥이178
1개월 전
둥이179
10:0 9:1.. 5:5 6:4하자고 하면 이별
•••답글
1개월 전
둥이180
1개월 전
둥이181
1개월 전
둥이182
나 23 남친 30 인데
남친이 지금 첫 직장이고 나도 첫 직장이간한데 내가 선배라 내가 더 냈었엉 그리고 중간에 데통 만들어서 같은 금액 돈 넣어두고 쓰고 부족하거나 그런 건 번갈아 내는데 지금은 남친이 좀 더 내긴한당

•••답글
둥이182
근데 나같은 경우엔 다른 사람들에 비해 좀 특수한 경우라 이렇게고 보통 여자가 학생이고 남자가 직장인이면 남자가 8-10은 하지..? 그와중에 내 나이 틀렸넼ㅋㅋㅋ 나 22다
•••
1개월 전
둥이183
1개월 전
둥이184
학생 직장인이라고 치고 학생:직장인 1:9
•••답글
1개월 전
둥이185
1개월 전
둥이187
1개월 전
둥이188
와 진짜 많이 봐줘도 9:1
•••답글
1개월 전
둥이189
9.5 : 0.5 ...?
•••답글
1개월 전
둥이190
1개월 전
둥이191
9:1 솔직히 10대0은 약간 양심이 찔릴 거같음 양심 안 찔려도 되는 상황이긴 한데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92
1개월 전
둥이193
나도 연하 만나면 내가 다냄ㅇㅇㅇ 저정도 차이나면 근데 애초에 저렇게 차이나는 연하는 안 만나지만
•••답글
1개월 전
둥이194
10:0이고 눈치좀보인다하면 9:1
이건 진짜 더이상의 타협은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둥이195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215
근데 당연한거아냐..??
나라도 10살 연하 만나면 뭐 얻어먹을생각 안할거같은데

•••
1개월 전
둥이198
둥이198
쓰니가 학생이고 돈을 안버니까 가끔 커피정도만?
•••
1개월 전
둥이199
오우 10차이인데?
9:1이 적당.. 가끔 커피나 사는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200
둥이200
무우 우웅 우우응. 조건
•••
둥이198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우우우ㅜㅇㅇ웅ㅇ
•••
둥이228
22 양심이 있다면 10이다
•••
1개월 전
둥이201
무조건 남자가
•••답글
1개월 전
둥이202
아 제목 중간에 바뀐 줄 알았네 댓글 다 여자가 10 내라고 드립 치는줄 ㅋㅋ. ㅋㅋㅋ 걍 여유있는 사람이 더 내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203
와 나 과외생이랑 9살 차인데 ㄹㅇ 애긴데 얘한테 뭘 얻어먹는다고??? 사준다 백번말해도 거절할듯 에바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04
10:0 오바아님.. 학생 대 직장인인데.. 무슨 23한테 돈을 내게 해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05
이건 무조건 10:0이야 나이차이가 10살이나 나고 직장인과 학생인데 어린쪽이 미안하고 양심에 찔려서 선물이나 커피 사주는 건 인정하는데 남자가 눈치주거나 더치페이 하자고 나오면 그 놈은 진짜 답이 없는 상태인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06
삼십대면 직장인일테고 ㅋㅋㅋㅋ 여자도 직장인이어도 어쨌든 년차수가 다를텐데 ㅋㅋㅋㅋ 거기다가 열살차이이면 인간적으로 많은 사람이 내야지..!!!!
•••답글
둥이206
10:0하고 가~끔 23살이 커피나 선물 정도...
•••
1개월 전
둥이207
10살이면 10:0이어도 ㄱㅊ 나도 스물셋인데 33살 만난다고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돈 왜 내야하냐 진심
•••답글
1개월 전
둥이209
1개월 전
둥이210
아니 뭔 1씩이나내 무조건 10:0
23살이 돈이 어딨다고.. 10살이나 어린사람 많나면 그정도는 각오해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211
9:1 이건 남여가 바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인 사람이 경제력이 한참 아래일텐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12
10:0 아님 9:1... 아는 동생을 만나도 그렇게 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213
남친이 낸다고 하면 걍 내게 하고 선물주고 싶거나 너가 내고싶을 때 내셈
•••답글
1개월 전
둥이214
9:1할까했는데 아무리생각해봐도 10:0 애초에 씀씀이가 다름 차라리 선물을 좀 챙겨줘 데이트비용내고 기념일챙기고 슴셋이 뭔돈이있냐...
•••답글
1개월 전
둥이215
1개월 전
둥이216
나이는 상관 없고, 그냥 더 버는 쪽이 좀 더 감당해주는 게 좋겠지. 나 180, 남친 250~300 이런데 4:6 이렇게 내는 편임. 원래 내가 거의 5:5에 맞추려고 하는 편인데, 남친이 워낙 자주 만나려고 하고 요새는 야식 먹으러 식당을 못 가서 아예 텔에서 만나버리니까 텔비도 많이 깨지고 그래서 내가 부담이 됐거든. 그래서인지 요새는 3:7 정도 되는듯. 그러니까 확실히 덜 버는 쪽인 나는 데이트비용 부담이 덜어지더라고. 남자든 여자든 자기 경제 사정 생각 안 하고 부담스럽게 비용 내다보면 아무리 사랑해도 그거랑 별개로 연애가 부담스러워지는 것 같아. 가성비 연애를 해야한다 이 말은 아님. 쓸 땐 쓰고 선물 할 때도 플렉스하고 그러긴 하지만 어느 한 쪽이 준재벌급 상속자이거나 금수저이거나 월 몇 천씩 버는 사업가 아닌 이상에야 소소하게 월급 버는 성인익들은 각자 상대 경제 사정 배려해가면서 만나는 게 좋은 것 같아.
•••답글
둥이216
쓰니가 아직 학생이면 버는 것도 없을 테니까 비용 부담은 딱히 신경 안 써도 될 것 같은데, 너무 받기만 해서 부담스러우면 카페 음료 정도는 쓰니가 사도 좋겠지.
•••
1개월 전
둥이217
나이많은 쪽이 양심있으면 9대1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녀바껴도 똑같음.. 어린애한테 얼마얼마 계좌로 반 보내줘^ㅁ^ 하는것도 웃기겠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19
나이도 중요하긴하겟지만 일단 직업에 차이가 있으니 최소 이대팔
•••답글
1개월 전
둥이220
나이 많은만큼 돈도 많이 벌텐데 슴셋이면 대학생 아님? 당연 10:0
•••답글
1개월 전
둥이222
1개월 전
둥이223
1개월 전
둥이224
1:9... 진짜 양보해서... 난 0:10이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25
솔직히 비율 넷사세고 내가 남자 쪽이랑 나이 비슷한데 내 주변에 동갑 남자가 열살 어린 학생 여자랑 사귀면서 그 여자애한테 밥을 얻어먹는다..? 와우... 성별 바꿔도 양심 어디갔냐고 할거 같애... 기념일 선물 받거나 어린쪽이 내겠다고 박박 우겨서 커피 사는거 정도면 몰라도..
•••답글
둥이68
222만약 내가 10살어린 남자랑 사귀는데 걔가 돈내려한다...?절대 못내게할듯
•••
둥이230
33 성별이 문제가 아니라... 댓에서 말하는 9대1도 어린쪽이 선물 해주는거랑 자기가 정말 사주고 싶어서 가끔 부담하는거까지 포함시킨게 9대1인듯
•••
둥이257
3333 10살어린애랑 더치따지는거 진짜 추잡해보임 내가10살적은남자만나도 10:0 당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애한테...
•••
1개월 전
둥이227
성별 상관없이 9:1 솔직히 10살 차이면 33살이 더 사회생활도 많이 해봤겠고 돈도 23살보다는 많이 벌 텐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28
1개월 전
둥이229
남자 10 노타협 나이차이 저래 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32
10대0에 남친이 매달 용돈도줘야되는수준
•••답글
1개월 전
둥이233
둥이233
진짜 엄청 많이 봐줘서 9:1 그이상은 넷사세
•••
1개월 전
둥이235
가끔 군것질이나 커피정도야 여자친구가 사면 모를까 그이상은...
•••답글
1개월 전
둥이236
솔직히 저 나이차이면 학생-직장인일텐데 9:1이나 10:0이 맞지... 남녀 바껴도 똑같음... 근데 서로 당연하게 생각하면 안되고,, 나는 나이차이 얼마 안나는데도 학생-직장인이라 남친이 돈 못쓰게 함... 나한텐 큰 돈이 남친한테는 푼돈이라...ㅋㅋㅋㅋ 경제력차이는 인정하는게 맞다고 봄
•••답글
1개월 전
둥이237
여자들이 연상만나는 이유가 있구나 흠
•••답글
둥이238
? 걍 저건 통상적인 나이차가 아니라서 그럼 글고 애기 밥맥이는데 얼마나 든다고ㅋㅋ
•••
둥이237
나도 애기해야겠당
•••
둥이238
너보다 10살 위 만나면 애기됨
•••
둥이237
근데 10살위면 울 이모보다 나이많음ㅋㅋㅌㅌㅋㅋㅋ
•••
둥이238
237에게
나 궁금한게 너익 이모랑 밥먹으면 대부분 누가 계산함 ?
•••
둥이237
238에게
밖에서 먹은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
둥이238
237에게
그래도 먹는다고 치면 대부분 이모가 계산하시지 않을까여 근데 그거보고 조카들이 이모 만나는 이유가 있구나~하면 좀 이상하자나
•••
둥이237
238에게
엥 니는 3촌이랑 연애함?
•••
둥이247
237에게
맥락을 읽어...
•••
둥이237
247에게
엥 실제로 나이많은 사람이 경제력이 많아서 그거보고 연애하는 사람도 많은데?
•••
둥이238
237에게
글고 얻어먹는게 부러우면 너가 열살 연상만나던가 느그 남친한테 사달라고해 배아프다는 듯이 댓글이나 뽀지르지말고
•••
둥이238
237에게
비유가 그렇다는거지 맥락좀읽어바 글고 모든 여자가 그것때무넹 연상만나는건 아닐꺼 아녀 ㅋㅋ 근데 댓글을 저따구로 적어노면 어쩌라고
•••
둥이237
238에게
엥 오해한건 너 아냐? 내가 모든여자라고 적어놓은적 없는데 ㅋㅋㅌㅋ 너 답정너야?
•••
둥이238
237에게
님 약간 반에서 인st인듯요
•••
둥이237
238에게
ㅋㅌㅌㅌㅌ뭐라는건지 모르겠넹
인스타? 그리고 직장인이야

•••
둥이239
머여 댓글 다 남녀바뀌어도 똑같다고 하는데?? 그럼 너두 연상 만나면 되자나
•••
둥이237
맞아 나 연상이랑 사귀어 ㅋㅋㅌ
•••
1개월 전
둥이240
하 저건 당연히 얻어먹기만 해도 양심없는 나이차 아니냐 무조건 10:0 무 조 건
근데 난 데이트비용 하나도 안 내면서 10살 많은 사람 만날바엔 내가 다 내면서 10살 어린 남자애 만날래^^

•••답글
1개월 전
둥이241
여친이 고등학교 졸업하고 돈 바로 벌기 시작했고 남친은 이제 취업했으면 반반 내도 된단 생각함 나이 문제가 아니라 형편 문제라 생각하고 학생 성인이면 커피 정도는 여자가 사야 맞다고 생각함 왜 얻어먹어 난 내 형편에 맞게는 냄. 한쪽이 당연히 다 쓴다 이런 건 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42
나도 같이 학생때 만났다가 남친이 나이가 더 많아서 일찍 일 했거든 그래서 이때 거의 남친이 다 냈음 내가 뭘 돈이 있냐고 내가 돈 내면 그대로 돈 넣어주고 그랬음 뭐가 답이냐 이런건 없고 정말 좋아하면 돈 못 쓰게 자기가 다 내는것 같아 남자친구가 그랬거든 정말 자기를 위한거면 취업하고 나서 맛있는거 사주라고 그때라도 늦지않았다고 특히나 20대랑 30대가 만나는데 20대 학생한테 돈 내는거 부담주면 그건 솔직히 말해줄게 30대인데 세상물정 모르는 학생 만나는건 자기 또래들이 안 만나줌 왜냐하면 어느정도 남자 볼 눈이 생겨서 저런 사람 만나면 안된다는걸 알거든 ㅋㅋㅋㅋㅋㅋㅋ 으으 다 그런건 아니지만 내 경험상으로 얘기하자면 그래
•••답글
1개월 전
둥이243
10:0 or 9:1
남여바뀌어도 똑같음 ㄹㅇ 10살차이인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44
거의 조카수준인데 ㅠ 나는 내가 다 낼듯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245
내가 다 내도 가끔 커피라도 한번씩 사주면 베스트
•••답글
1개월 전
둥이246
수입따라다른거고 내가 20대초반이면 적어도 8:2나 9:1정도로할듯. 난 얻어먹는거 별로안좋아해. 애초에 돈 못내기 힘들어하면 내가 안만날듯. 현실이면 내가 30대라 애초에 20대 초반은 안만나겠지만..
•••답글
1개월 전
둥이248
많이내도 9:1
•••답글
둥이253
1개월 전
둥이250
더치 하자고 하면 진짜 양심 없는거.. 학생에다가 어린 애인 만나는건데 많아봐야 2:8정도? 아예 안사는건 좀 그렇고
•••답글
1개월 전
둥이251
이건 솔직히 10:0이거나 9:1이 맞지 10살이나 차이나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54
나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하는데 다 받아먹는거 팔려가는 기분이라 별로 안좋아. 돈보고 만나는거같고 기분 꽁기해져서 나는 그냥 적어도 지금 내상황에서 동갑이든 연하든 상관없이 연애에서 이정도는 써야겠다 싶은 정도로 내.
•••답글
둥이254
코묻은돈 어떻게 받냐하지만 그건 온전히 나이 많은사람 입장이지 받는 입장에선 부담스럽고 오해받기도 좋음. 애인이 나이차 많이나서 연애 비용 거의 안든다~란 얘기 나와봐 뒷말 나옴. 나이 많은 사람이 젊은애 만나려고 안달복달 간쓸개 다 빼주는거같잖아. 그냥 본인 상황에서 할수있는 만큼 하는게 나음. 거기서 연상이 더 많은걸 하고싶으면 연상이 다 내는 정도? 반반 더치는 아닌거같고 무리없게 쓰는 정도면 된다 생각해.
•••
둥이258
2222222 나도 10살 차이인데 이 말 공감 남친이 항상 다 내면 그냥 기분이 이상하고 별로야 괜히 스폰같고.. 그래서 나도 내가 낼 수 있는 만큼은 항상 내는 편
•••
1개월 전
둥이255
10:0인데 기념일이나 생일엔 선물 챙겨주는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256
1개월 전
둥이260
다내야지 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애인 침대 밑에서 ㅋㄷ 껍질 주웠다는 둥인데,,394 03.06 21:41 22604 14
이성 사랑방/연애중 너무 오글오글 거려ㅜㅜ476 9:59 10809 0
이성 사랑방 20살익 나 솔직히 눈 높은 편 같아 ,,,,,,??????301 03.06 21:04 9502 0
이성 사랑방 스프에 밥비벼먹는거 싫다니까274 03.06 14:10 16752 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진지하게 헤어질까해 애인은 나보다 겜이 더 중요한가봐256 03.06 17:49 5867 0
41909087 이성 사랑방 혹시 회피형이 뭐양??? 13:59 17 0
41909074 이성 사랑방 애인 과거 연애기간이 길었다는게 왜이렇게 신경쓰이지5 13:58 53 0
41909070 이성 사랑방 애인이 싸우면 맨날 애교부려달래5 13:57 31 0
41909039 이성 사랑방 얼굴 한번도 본 적 없는 애인 여동생 선물 올리브영 5만원권 기프티콘 어때5 13:55 62 0
41909031 이성 사랑방 실습생이 남잔데..4 13:54 63 0
41909024 이성 사랑방 내가 본 부심 중에서 제일 같잖았던거3 13:54 103 0
41908983 이성 사랑방 J들은 당일에 장소 바꾸는거 싫어..?ㅠ10 13:51 92 0
41908980 이성 사랑방 좋아하는 사람 터치하고 싶은 욕구는 당연한겨?3 13:50 100 0
41908973 이성 사랑방 이런 남자 등빨은 호불호 없이 모든 여자들이 다 좋아해?3 13:50 189 0
41908956 이성 사랑방 끌리는 사람이 없어 ㅠㅠ1 13:49 29 0
41908952 연애중 애인이 집에 있는거 뻔하면 답장텀 몇시간까지 기다려줄수있음?11 13:49 107 0
41908944 넌 못 사귀는 게 아니라 안 만나는 거야 13:49 45 0
41908927 이성 사랑방 괜찮다가도 갑자기 눈물 흘러 13:48 27 0
41908892 이성 사랑방 수험 공부할때 사심 안드러내면서 챙겨주는사람에게 호감생기는데3 13:45 39 0
41908890 썸남이 예전에 어머님이 돌아가셨다는데 나 이상하게 안굴었지?...4 13:45 61 0
41908889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애인이 나랑 싸웠는데 프로필 뮤직 설레는 노래로 해놨는데 합리적 의심 가능한가...4 13:45 94 0
41908876 이성 사랑방 연애를 하면 할수록 뼈저리게 느끼는 점5 13:44 211 0
41908872 이성 사랑방 다들 요즘 데이트 뭐해 ??3 13:44 48 0
41908867 이성 사랑방 새내기 첫 미팅 잡혔어!!2 13:44 5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7 14:00 ~ 3/7 1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3/7 14:00 ~ 3/7 1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백화점 합선사고.gif 45
인티포털
단체사진 준비하는 김수현 51
어잌쿠 선배님 또 선배님 선배님 선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