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90l 0
 
1개월 전
익인1
나도 줘!!!!!
•••답글
글쓴이
깜찍아 입 벌려
•••
익인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1개월 전
익인2
쓰니 금손이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
헐 레시피 공유좀..
•••답글
익인4
2222222 그리고나도줘 쓰나.. ㅠ
•••
익인6
나도 레시피
•••
익인8
나도오 레시피 ㅠㅜ
•••
글쓴이
진짜 별거 없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버터 설탕 박력분 비율 1:1:1로 하는 것밖에 없어 휘핑도 겁나 대충 함 좀 심심하다 싶으면 코코아파우더 때려넣고... 그냥 유튜브에 나오는 대로 해 ㅋㅋ 몇 번 하다 보니까 손에 익어 버린 것밖엔 특별한 게 없는데 ㅜㅜ
•••
1개월 전
익인5
글쓴이
밀키 입 벌려
•••
1개월 전
익인7
우와 엄청 맛있게 잘하나보다!!
나도 마들렌 만들어보려고 틀 샀는데 레시피 공유 해줄 수 있을까?

•••답글
글쓴이
댓글에 보면 있어!! 진짜 별거 없지만...
•••
익인7
고마오😍
•••
1개월 전
글쓴이
엑 이게 무엇임...? 조회수가 왜 이래...?
•••답글
1개월 전
익인9
우리 친구하자 일단 마들렌으로 친해져 볼까??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어느 레시피 쓰는지 공유해줄 수 있을까 하핫... 요즘 베이킹 입문중인데 나도ㅠㅠㅠ
•••답글
글쓴이
유튜브 이구님 레시피로 시작했어! 난 미니오븐 써서
•••
익인10
헉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11
마들렌+0+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레시피....🥺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부럽다... 나도 마들렌 파운드케익 치즈케익 이런거 간단한 종류 만드는거 좋아하는데 울 엄마 맨날 잘묵으면서 너 설거지는 언제하냐~~ 이럼서 모라 그랰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ㅜ
•••답글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엄마 내가 다른 거 만들면 설거지에 손 안 대는데 마들렌 만들어 드리면 설거지 해 주겠다고 하심... 하아 너무 큐티해
•••
익인13
앜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
울 엄마는 젤 싫어하는거 1위가 머랭쿠키야............. 오래 굽는다고 설거지 늦게해서 싫댘ㅋㅌ큐ㅠㅠ

•••
1개월 전
익인14
부럽다ㅠㅠㅠㅠ 우리집 오븐이 고장나서ㅠㅠㅠ 혹시 오븐은 뭐사용해??
•••답글
익인14
그리고 어머니 너무 귀여우신서 아닙니까ㅠㅠㅠㅠ❤️❤️
•••
글쓴이
나 대우 미니오븐 16L인가 그거 써! 번거롭긴 하지만 적당해서 좋음
•••
1개월 전
익인15
혹시 마들렌 틀 어디꺼 샀어??나 6구살까 12구살까 고민중인데,,,
•••답글
글쓴이
나 12구 샀어! 근데 너무 한입거리라 나중에 가능하면 6구도 살 생각이야
•••
익인15
아 12구랑 6구랑 크기 달라??크기 확인해보고 사야겠다 고마워!
•••
글쓴이
응 판 자체가 같은 사이즈면 6구가 조금 더 큼직할걸...? 근데 난 12구도 만족함 ㅎㅎ
•••
글쓴이
선물용으로 자주 만들 거면 12구 추천할게 다양하게 반죽 넣을 수 있어서 좋아
•••
익인15
와 나 선물용 할랬는데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16
마들렌 잘만들면 진짜 엄청 맛있는데
•••답글
글쓴이
마자 ㅎㅎㅎㅎ
•••
익인16
쓰니 금손이구나 ㅜㅜㅜ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응?? 판 말하는 거면 나 한 번 구울 때 한 판만 넣어 ㅜㅜ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아 혹시 어떻게 넣었어? 난 계란 - 설탕 - 버터 - 체친 박력분 - 베이킹파우더 - 코코아파우더나 녹차파우더 추가할 일 있으면 마지막에 넣어! 버터는 절대 뜨거우면 안 되고 미적지근해야 괜찮은 것 같아
난 계란은 실온에 좀 뒀다가 사용해 ㅎㅎ 차가우면 버터가 둥둥 떠다니더라고 계란 섞을 때 너무 세게 섞지 말고 그냥 흰자 노른자 경계만 좀 없애 준다는 생각으로 하면 좋아 구냥 모든 재료 온도를 똑같이 미적지근하게 맞춰 준다는 생각으로 해!!

•••
1개월 전
익인18
내친규도 머들렌 만들어줬눈데 진쩌 맛있었어 한입에 다 먹음 ㅠㅠㅠ 아 더 목고 싶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마들렌 맛있지 나도 두판구우면 그날 없어짐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마들렌 사진보여줘!! 궁금하다
•••답글
글쓴이
나 지금 컴티라 ㅜㅜㅜㅜ
•••
1개월 전
익인22
마들렌 만들때 휘핑기 있어야해?
•••답글
글쓴이
아니 딱히...! 머랭 치고 크림 만들고 이러는 게 아니라서 주걱으로도 가능할 듯 난 그냥 손거품기로 반죽해
•••
익인22
아 그렇구나! 이번에 홈베이킹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미니오븐 15L로 사서하려고하거든 입문자가 쓰기 괜찮을까??
•••
글쓴이
엉 나도 그 정도인데 좋아 ㅋㅋ 불편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그런 거 없음
•••
1개월 전
익인23
우리 엄마도 마들렌 제일 좋아하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울 엄마는 휘낭시에ㅋㅋㅋㅋㅋㅋ엄청 조와하신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 입벌리고있을게 하나만 넣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한자 아는거 상식이야?.. 추가634 11:46 11195 0
이성 사랑방 남자 여자는 이제 자동으로 애인으로 바뀐대639 02.27 23:57 25947 0
중산층 집인 익들아 너네 부모님은 이거 가능해?404 02.27 23:52 6433 0
익명뷰티 다들 앞머리 내릴때 둘중에 어떤 분위기를 가졌으면 좋겠어 ?.?358 2:57 7591 2
난 인티에서... 우리 담임쌤 사공 볼때마다 당황스러워..291 1:40 9566 0
41777095 렌즈삽입술 한 익 있어 ? 궁금한거 있는데 22:55 1 0
41777094 나는 셀쿠라는 단어가 그냥 모든 비꼬기를 함축한 것 같아 22:55 1 0
41777093 헬스장 인포 알바 얼굴 많이 봐? 22:55 1 0
41777092 목걸이 좀 골라주라!!! 22:55 1 0
41777091 로퍼 사고시펑 22:55 1 0
41777090 이성 사랑방/연애중 하 ㅠ 부모님이랑 있으면 이해해야하는거 아닌가? 22:55 1 0
41777089 익들아 평소에 모자란사람이 반전이 있는 순간은 뭐뭐있어?? 22:55 1 0
41777086 나 살면서 마라탕 한 번도 안 먹어봤다 22:55 1 0
41777085 몇시간전에 겪은 일가지고 하루종일 생각하는거 어떻게 고쳐? 22:55 1 0
41777084 스크린 채널 오직 티비로만 볼 수 있어 ㅠㅠ?? 22:55 1 0
41777083 녹강인데 토론 발표 어케함? 22:55 1 0
41777082 제발 이번 교수님이 발표를 싫어하게 해주세요🙏🏻 22:55 1 0
41777081 인천에 지금 불났나?? 22:55 1 0
41777080 이성 사랑방 애인이 가졌으면 하는 취미 있어?? 22:54 1 0
41777079 재수생인데 살이 안 먹는데도 계속 찐다 22:54 1 0
41777078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가정사 말하면 안될거 같지? 22:54 1 0
41777077 문스독이랑,주술회전,귀칼중에 무슨 만화책 살까? 22:54 1 0
41777076 불량식품 5만원어치 어때? 22:54 1 0
41777075 유라이크로 셀카 찍는데 22:54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22:50 ~ 2/28 2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8 22:50 ~ 2/28 2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세계 최고 클래스 부자의 덕질 클래스 43
빌 게이츠의외로 검소한 이미지가 많은 아저씨키티를 광적으로 좋아하..
인티포털
인스타그램 1타 강사 45
허나 우리에겐 필요 없는 지식이니 뒤로 가기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