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1493l 0
 
1개월 전
둥이1
둥이1
생각보다 뽕끼는 사람 많아
•••
글쓴둥이
20프로정도야 그럼?
•••
1개월 전
둥이2
그냥 평타이상정도... 요즘 거의 다 B고 C도 흔하던데
•••답글
둥이2
내 주변 A찾기가 더 함듦... B가 제일 많고 C이상도 많이 보임
•••
1개월 전
둥이4
우리나라 여자 가슴평균 a-b아닐까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둥이5
65,70c는 별로 안 커서 포함하면 생각보다 많을 듯
•••답글
1개월 전
글쓴둥이
몇프로인지로 해조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6
말랏으면 상위권아녀??
•••답글
1개월 전
둥이7
윗댓말대로 65, 70c는별로안커
•••답글
1개월 전
둥이8
70c인데 안커.. 20프로는 될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9
20퍼까진 아닐듯 그래도...? 15퍼 10퍼
•••답글
1개월 전
둥이10
a가 평균아님?
•••답글
둥이10
난 내친구들 비이상이 10명중에 2명정도
•••
글쓴둥이
그러게...다 큰 분들만 있나봐...
•••
둥이8
꼭 마르고 크다가 아니라도 살집있는 사람들도 있으니
•••
1개월 전
둥이11
내기준 중딩고딩때까진 다 작다가 인스타보면 대학가면 기본이 C더라 ... 보정속옷+ 수술인듯 찐 한국 평균은 a아닐까
•••답글
둥이136
ㄹㅇㄹㅇ 정상체중으로 다 바꾸면 다 a이고 몇몇분들이 b일듯
•••
1개월 전
둥이12
정확한 퍼센트로 말하라면 우리는 모르지....
•••답글
둥이13
구니까.. 키도 아니고 이건 모르징..
•••
글쓴둥이
나도 몰라서 궁금해서😭
•••
둥이12
거리 나가보면 뽕 끼고 다니는걸 알 방도가 없으니까
그럼 기껏해야 자기 아는 사람들만 어림잡아야겠는데 그럼 너무 표본이 작고 정확하지도 않잖아 이걸 수치화할 순 없지 ㅋㅋ
글고 나는 크다고 생각 안 함 요즘 어떠한 방식으로든 가슴 큰 사람은 많아서 뭐
열폭 아니고 본인 c보다 큼

•••
둥이12
아 근데 그건 있음 학창사절 때 항상 가슴 큰 큰거로 소문났었는데 거리 나가보면 나보다 큰 사람들 겁나 많긴 하지
•••
둥이15
그러게 정확한 수치는 통계청 찾아봐,,
•••
1개월 전
둥이14
내친구들 다 a... ㄹㅇ 손 꼽힐듯
•••답글
글쓴둥이
ㄹㅇ...😢
•••
1개월 전
둥이16
학점 씨인줄 알고 50프로~라고 말하면서 들어옴
•••답글
둥이126
나돜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17
걍 상 아니야...?..눈물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9
머 뽕도 많고 수술도 많아서
자연으로 치면 충분히 상이지

•••답글
둥이19
난 중딩때 75c였고 지금은 65f인데 예나 지금이나 크다는 소리 항상 들었음
•••
둥이19
학생때는 수술한거 아니냐고 의심하는 애들 되게 많았는데ㅋㅋ 진짜 기분 나빴음
•••
둥이95
헉 가슴둘레가 작아지려면 살 얼마나 뺀거야??
•••
둥이19
일부러 뺐던건 아니지만 살다보니 10년간 약 10키로 빠져나간듯!?
•••
1개월 전
둥이20
솔직히 상
•••답글
둥이23
22 자연으로 치면! 살쪄서 큰 거 말구
•••
둥이68
33 10%이내
•••
1개월 전
둥이21
내주위에 c이상 나까지 세명밖에 없음 그 많은 친구들중에도
•••답글
1개월 전
둥이22
1개월 전
둥이24
근데 나 친구들중에 나만 a임.. 애들 다 가슴작다고 해놓고 b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진심이엿지..
•••답글
1개월 전
둥이25
B,C 는 좀 흔한것같아 작다는애들도 다 b고.. c는 한 30퍼?
•••답글
1개월 전
둥이26
근데 요즘 진짜 깡마른 분들 외엔 최소 B부터 시작인거같음...다들 나만빼고 다 큰듯..후...여중여고 나왔는데 보면 다 그랬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7
내 친구들도 1명만 a고 다 b 이상이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8
내 주변만 다 작은가?80퍼 센트가 다 a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9
내 주변도 b 많아서 b가 중상이고 c면 그래도 상인듯
•••답글
1개월 전
둥이30
눈물이 주르륵
•••답글
1개월 전
둥이31
움.. 중상상상상상
•••답글
1개월 전
둥이32
요즘 다 크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33
글보고 뭐가 c야 학점이야했네ㅋㅋㅋㅋ 근데 왜이게 사랑방이야?
•••답글
둥이33
굳이따지면 마방으로 가야하는거아냐?
•••
둥이93
가슴얘기가 왜 마방이야?
•••
둥이93
성기얘기만 마방일걸?
•••
둥이33
그렇기보단 성 카테고리에 묶이니까 거기서도 가슴이야기하니 거기가 오히려 더 잘말해줄수도있을걸? 쨋든 왜 사랑방인지 모르겠엉
•••
1개월 전
둥이34
난 오히려 a 못봤어 대부분 75-80B던데 내 주변른
•••답글
둥이43
33 찐a가 더 드문 듯
•••
둥이100
둥이161
1개월 전
둥이35
b가 젤 많던뎅
•••답글
1개월 전
둥이37
ㅇㅇ C은근 흔한데 한 10퍼..
생각보다 막 애니같은 모양이 아니라서..

•••답글
1개월 전
둥이38
넷사세 빼고 대부분 a 특히 젊은 세대는
C면 20%가 아니라 10% 안쪽이나 그쯤

•••답글
1개월 전
둥이39
몇퍼센트인지 어떻게 알지..? 근데 요즘 생각보다 큰 애들 많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40
나 c인데 흔한거같은데 ㅠㅠ 거기다 보기엔 진짜 별로 크지도 않아.. 그냥 속옷은 이게 맞을뿐..
•••답글
1개월 전
둥이41
그래도 상위권이여 나 디컵 정도인데 애들이 맨날 왕가라고 불렀음
남자랑 할 때도 다들 크다고 놀랬음 말라서 커보이는 사람도 많고 뽕도 많고 수술도 많아서
상대적으로 많아 보이는 거지 씨컵 안흔함

•••답글
1개월 전
둥이42
b가 젤 많은 거 같아
근데 생각보다 본인 사이즈 제대로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내가 c나 d겠어? 하고 그냥 안 사는 분들도 있는 거 같던데..

•••답글
둥이42
그래서 나는 속옷가게에서 직접 측정해주고 나한테 맞는 컵? 모양도 알려 주심!
난 평생 b인 줄 알았는데 75c더라

•••
1개월 전
둥이44
내주변은 다 c야 진심 나만 에이...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5
은근 많아서 으음 15~20...?
•••답글
1개월 전
둥이46
엥 C까지는 진짜 많던데 40 정도 된다고 봄
•••답글
1개월 전
둥이47
75c면 중상 80이면 상아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48
1개월 전
둥이49
B~C는 흔하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50
난 75F이긴 한데 내 주변은 a~b가 좀 많은 거 같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51
내친구들 9명중에 c이상은 대충 2-3명?이얌
•••답글
1개월 전
둥이52
아 학점인줄..
•••답글
1개월 전
둥이53
30?? 근데 잘 모르겠어 수술이랑 뽕도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둥이54
내주변은 10명중 3명정도 거의 a~b얌
•••답글
1개월 전
둥이55
그렇게 많아..? 나는 10명 중 1명도 될까말까로 보였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56
어떤 c냐에 따라 다를 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57
살 쪄서 가슴도 찐거 빼고 말랐는데도 자연으로 c면 큰거아냐..??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둥이58
내 친구들은 마르면 a고 통통한 애들만 b,c 였음
•••답글
1개월 전
둥이59
가슴? 중상?
•••답글
1개월 전
둥이60
컵보다 윗둘레 아렛둘레가 더 중요한 느낌이야...70c인데 그 c가 아닌 느낌
•••답글
1개월 전
둥이61
C 가 중요한게 아니고 마른데 가슴 큰 사람이 중요한데 (글래머) 그런 사람 여고 기준으로 한 학년에 한명꼴 이니까 거의 1%.. 그냥 마른거 뚱뚱한거 없이 생각하면 한 20%? 평균적으로 살집이 좀 있는 친구들이 가슴도 크니까
•••답글
둥이136
22 진짜 없음 고딩때 반애들이랑 수학여행가거나 하면 얘기했었는데 큰애들 없었음 살가슴인애들 빼고
•••
1개월 전
둥이62
납작익............눙물
•••답글
1개월 전
둥이63
한 40프로..? 내 주변은 다 커 우선 우리가족 다 기본 d야
•••답글
1개월 전
둥이64
몇프로인지 어케알아ㅜ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65
나도 내 사이즈를 잘모른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6
순간 성적인줄....하핫
•••답글
둥이67
둥이69
3 상위라고해서
•••
1개월 전
둥이67
말랐는데 c면 개탑티어
•••답글
1개월 전
둥이70
찐으로 살 안찌고 날씬한데 가슴만 C는 나 살면서 한명 봤어ㅋㅋㅋㅋ 10프로 안에는 들듯
•••답글
1개월 전
둥이7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둥이1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72
나 164/52 C컵인데 주변에서 거어어의 못 봄
•••답글
1개월 전
둥이73
가슴 사이즈 제대로 재보면 다 다르게 나오ㄹ걸
나 a인지 알았는데 d였음

•••답글
1개월 전
둥이74
와 다들 어떤세상에 살고있는거지?.. 내주변이랑 달라서 놀랐다 딱 c는 모르겠고 c이상은 25퍼정도 아닐까
•••답글
1개월 전
둥이75
모르지 전국에 계신분 가슴 사이즈 다 재본것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둥이77
그냥 평균정도 아닐까?
c가 생각보다 안 크고 a가 오히려 없던데 진짜 작다고 생각한 애들도 b인거같았어

•••답글
1개월 전
둥이78
브라는 c인데 안커서.. 딱붙는옷 입을땐 뽕들어간 브라렛이나 탑같은거 입음.. 생각보다 안크더라 c...
•••답글
1개월 전
둥이79
아무도 모르지 않을까... 애초에 우리나라는 제대로 된 사이즈 모르고 지내는 분들도 많고,,, 진짜 아무도 모를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80
70c인데 평균 마지노선 느낌..
•••답글
1개월 전
둥이81
이건 진짜 모르겠다ㅠ 뽕 보정속옷 입는 사람도 많고 수술한 사람도 많고 속옷 아무거나 입는데 실제론 큰 사람도 많고...
•••답글
1개월 전
둥이82
스펀지느낌안나는 뽕브라 추천좀~♡
•••답글
1개월 전
둥이83
C는 적지 않아? 70-75B가 젤 흔한것같은데 내 주변은
•••답글
1개월 전
둥이84
그런건 병원에서나 정확히 퍼센테지로 나오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둥이85
쓰니 체형이 어떠냐에 따라 다를 것 갗은데.. 통통한데 c면 평균에서 약간 상위이고 말랐는데 c면 중상일듯 통통~통퉁에서 c는 많이봐서!
•••답글
1개월 전
둥이86
근데 이게 왜 이성사랑방이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7
상위 10퍼???
•••답글
1개월 전
둥이88
B~C가 평균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둥이89
나 65c인데 ㄹㅇ 한주먹거리여서... 둘레 작은 사람들은 c여도 작은 축에 속하는거 생각하면 따지기 힘들지 않을까 싶넹
•••답글
1개월 전
둥이90
근데 가슴크기만 재려면 브라 컵 알파벳이 아니라 숫자를 봐야되는거일껄?? 숫자가 커야 가슴이 큰거..
•••답글
1개월 전
둥이91
둘레도 따져봐야알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2
가슴사이즈를 굳이 다 조사하지는 않으니 몇프로인지는 모를듯.... 이게 가슴 밑둘레에따라서도 차이나는데 ...
•••답글
1개월 전
둥이94
주변에서 a~b밖에 못봤음 다 말라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둥이93
나 70D 브라사서 세탁소 맡겨서 밑둘레만 65로 수선해서 입는데 걍 평범한 것 같음... 익숙해서 그런가
•••답글
둥이93
아 학창시절에는 하복입으면 애들이 놀라긴 했어 왜이렇게 크냐고 근데 성인되니까 다들 커보이던데... (남 가슴만 쳐다보고 다니는 사람 절대 아님!)
•••
1개월 전
둥이96
ㅋㅋㅋㅋㅋㅋ난 성적인줄
•••답글
둥이97
22 ㅋㅎㅋㅎㅋㅎㅋㅎ
•••
1개월 전
둥이98
후훗.... A익... 점점 더 드물어지는구만...
희소성 있다고 생각할랭

•••답글
1개월 전
둥이99
난주변에 다커서 요즘은 c가 평균이라고 생각했는데 댓글보니까 아니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01
또 나만 작지..
•••답글
둥이103
나두작아...
•••
둥이107
나두 작아..
•••
둥이151
나두,,
•••
1개월 전
둥이102
내 주변엔 dfg가 더 많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04
씨 솔직히 별로 안큼 나도 에인줄 알았는데 가서 재보니 씨야 은근 많을걸??
•••답글
1개월 전
둥이105
요즘에 발달 더 빨라지고 좋아(?)져서 커지지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내 주변은 ㄹㅇ c가 젤 많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나도 70c인데 생각보다 안커 한줌이야,,,ㅎ
•••답글
1개월 전
둥이109
에엥......그냥 c로는 모르지 ㅋㅋㅋ 밑 둘레랑 잘 봐야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10
내주변에는 에이 비가 젤 많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11
내주변에두b가젤많은득 c는 중상정도되지않을까 d는 상?
•••답글
1개월 전
둥이112
애들이랑 가슴 사이즈 안 까봐서 몰게따
•••답글
1개월 전
둥이113
근데 막 속옷사려고 사이트 가보면 70C 75C 품절은 기본이던데...ㅜㅜㅠㅠㅠB도 그렇고
•••답글
1개월 전
둥이114
에메필 빼고 찐 c 는 15퍼정도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15
나는 1%일듯 하위..
•••답글
1개월 전
둥이116
옛날이면 모르겟는데 지금은 평균
•••답글
둥이116
a컵입던 사람들도 요즘엔 거의 c컵 입음. 치수 세분화된 일본브랜드 들어오고 컵사이즈 크게 재주는곳들 많아서...
최근에는 a컵입는 사람들이 더 적을듯

•••
1개월 전
둥이117
나는 65c인데 작아....생리때되서 65c가 낑길때만 좀 오 가슴있는것 같다 이러고살아......생각보다는 많을 것 같은데... 내 친구들 중에서도 a인줄 알았는데 c인 애들도 많이봐서....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65c인데 ㄹㅇ 작아...c가 알파벳만 c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19
자연중에 꼽으라고 하면 상이지 수술빼면
•••답글
1개월 전
둥이120
최상이라고 생각해!! 다른거처럼 큰 게 무조건 좋은거 아님 C가 딱 적당한 크기에 보기도 좋고 잘 안 처지잖아 나는 75E입는데 진짜...... 처지고 난리도 아녀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21
1개월 전
둥이122
나만 없어 나만... 나만 a야 나만...흑흑
•••답글
1개월 전
둥이123
일단 내 주변애들보면 30%는 될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24
내 주변으로 따지면 10퍼...?
•••답글
1개월 전
둥이125
나 75c인데 별로 크지도 않고 ㄹㅇ 걍 흔한 듯
•••답글
둥이177
ㅇㅈㅇㅈ ... 그렇게 안 커..
•••
둥이218
ㅁㅈㅁㅈ 특히 옷 입으면 더 티 안 나
•••
1개월 전
둥이128
부라쟈 알바생인디 ㄹㅇ 너무 다양하고 큰사람도 흔하고작은 사람고 흔함... 제일 많이 나가는 사이즈는 70b.c 정도인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29
요즘 다 작다면서 b,c더라 절벽 타이틀 뺏어가지 말아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 찐 aaa 서러워.....살 없어서 수술도 못해.....마른것도 아니야 흑흑
•••답글
둥이159
둥이206
333ㄹㅇ..하다하다 절벽도 뺏어가냐!!!!!!
•••
1개월 전
둥이130
뭔가 B가 평균일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31
40퍼? 요즘 b-c 정도가 젤 많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32
b가 젤 많은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33
일단 a인 나는 무족권 하위..
•••답글
1개월 전
둥이134
70c인데 몸에비하면 가진자가 맞지만 크진않아서 상위몇퍼에 들정돈 아닌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35
호오 aa는 그냥 지나가겠슴니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36
근데 고딩때 솔직히 애들이랑 다 얘기해보면 진짜 큰애들 거의 본적이 없거든? 근데 갑자기 성인되니까 많아짐 약간 뽕이나 수술도 많은 것 같애 ㅇㅇ
•••답글
둥이136
살가슴인 사람도 있을테니까 꽤있을듯 근데 모든사람을 키대몸무게 비율 맞추면 없을걸
•••
둥이171
22 나 70D인데 전교에서도 주목받던 가슴 크기였는데 사회 나오니까 흔해짐....
•••
1개월 전
둥이136
살가슴도 많아서,,, 왜냐면 내가그렇거등...
살빼면 브라 다 다시사야할판임

•••답글
둥이136
모든 사람을 정상체중으로 가정하고 자연 c 찾으면 얼마 없긴 할듯!
•••
1개월 전
둥이137
1개월 전
둥이138
75c나 70d 입는데 주변보면 내가 막 두드러지는 편도 아닌듯.. 성인되고 나서 더 커서 그런지 대놓고 가슴 얘기 들은적 별로 없고 붙는 거 안입으몀 딱히 보이지도 않음
•••답글
둥이138
그래서 주변에도 흔한 크기인 것 같다구..
•••
1개월 전
둥이139
난 뚱뚱해서 C...^^ 밑둘레도 커
•••답글
1개월 전
둥이140
지금 a로 알고있는 사람도 재보면 bcd 나올듯... c정도면 평균인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41
자연이면 상위 아닌가
•••답글
둥이136
22 말랐거나 날씬하면 더더욱
•••
1개월 전
둥이142
1개월 전
둥이143
70c인데 밑둘레작아서 그냥 없어요.. 아니 없어요 그냥
•••답글
둥이144
222 다들 나 에이컵인줄 알아..
•••
둥이143
나 성인돼서 c인거 알았다.... 가슴이 더 큰것도 아니거늘... 근데 진짜 벗으면 별거 없지안ㅅ아?ㅠㅠㅠㅠㅠㅠ 나울어ㅠㅠㅠ
•••
1개월 전
둥이145
a는 작은거 맞는데
b c는 걍.. 없는건아니고 있긴있네 이정도라서 그렇게 큰건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146
기숙사 여고다녔는데 생각보다 살없는데 가슴만 큰거 진짜 드물었음ㅇㅇ
•••답글
둥이147
22 가슴큰애들이 50명이면 많아봐야 다섯명이 말랐는데 가슴 큰애들... 평균체형에 a-b가 젤 많은듯
•••
둥이152
3... 고등학교 때 c면 소문났엌ㅋㅋㅋㅋㅋ 옆반 친구가 자기 c라고 자랑해서 주변 애들이랑 박수쳐줌ㅋㅋㅋㅋㅋㅋ 여고라 애들 다 뽕 안 차서 큰 애들 드물었...
•••
둥이198
44 보통은 살집 있으면 C,D
•••
1개월 전
둥이148
일단 나는 70a^^
•••답글
1개월 전
둥이149
찐c인데 70c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50
20%정도 요즘 큰 사람들 은근 많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53
씨 평균 오바야 ㅜㅜㅜ안도ㅑ 일단 난 빈약한 a임 ㅜ
•••답글
1개월 전
둥이154
c가 평균이면...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55
내신 1등급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156
자연으로 따지면 c가 평균은 절대 아니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57
그래도 절반은 되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둥이158
나 C인데....밑가슴둘레 작으면 C도 안커...진짜 안큼...ㄹㅇ 크기 오렌지 정도 되나?
•••답글
둥이158
컵 알파벳으로만 크기를 따질 수 없음
•••
1개월 전
둥이160
근데 비교하기가 너무 힘들지 ㅋㅋㅋ
65c 70c 75c 80c 85c 다 씨이며
사람들 체형도 제각각 체지방량도 제각각인데
어디다 맞춰야 될지 모르겠음,,,
75C에 다 맞춰!! 80C는 통통하니까 살빼고 말해!!

이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저러면서 65E 70D 너넨 75c랑 동급이야!
하면 체구도 작은데 강제로 75 된 65 70들은 억울해 할 거고
여자들 일반인들 봐도 체지방량 최소 6키로 최대 22키로 수준인데
체지방량 3배 넘게 차이나는 사람 붙여놓고 너는 절벽 하위 5프로, 너는 축복받은 글래머 상위 5프로!
이럴 수도 없구...

•••답글
둥이204
맞아ㅋㅋㅋ 너무 애매하긴해
•••
1개월 전
둥이162
믱... 한국에서 젤 잘 팔리는 사이즈가 75a얌 ㅋㅋ 요즘 성형을 하도 많이들 해서 그렇지 자연 c면 완전 축복받은 몸이지 ㅜㅜ 실제로는 상위 10퍼일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63
근데진짜 내주변은 찐a찾는게 더 힘든데 진짜 평균이 a일까 궁금
•••답글
1개월 전
둥이164
내가 80b인데 큰 편임.. 내 주변은 거의 a
진짜 큰 애들은 살집도 있구

•••답글
1개월 전
둥이165
요즘 브라사이즈 자체가 상향평준화돼서 많아보이는거지(예를들어서 a인데 c로 부르면서 밑가슴 꽉조이는 브라들 많아짐) 실제 체감 c정도는 안많아... 여중여고여대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66
큰편이지 밑둘레 작아도 a가 평균이라던데 밑둘레가 어떻든 c면 일단 클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67
75c인데 티도 안나ㅋㅋㅋ 키가 있어서 그른가.. 울집 자체가 가슴이 작아서 어렸을때부터 열심히 노력해서 키웠당ㅋㅋ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167
그냥 중학교때 여자애들끼리하는말중에 겨드랑이 아래살있지? 그거 자극하라고하고 맨몸운동? 그거 가슴운동 열엇다 닫았다하는거 잇자나 그거해써..
•••
1개월 전
둥이168
주변 보면 c까진 꽤 있는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69
난 ... A인데 조만간 AA갈 듯 나눠줘 얘들아 찌찌살 좀 줘
•••답글
1개월 전
둥이170
75c 가 젤 예쁜 사이즈 인듯 !!
쥬륵 그렇지만 난 아니지 ~~^^

•••답글
1개월 전
둥이172
나 75c인데 주변에 나정도로 크다!!! 하는사람 거의 못봄 그렇다고 내가 엄청 큰건 아닌데 대부분 a~b인듯
•••답글
둥이172
근데 난.. 가슴 큰 거 너무 스트레스야 키작고 말라ㅆ고 얼굴작은편(자랑아니고..키가 땅바닥만하니까 그런겨..)인데 좀 붙는 니트같은거 입으면 얼굴세개(?)같아보임ㅋㅋㅋ아진짜 저번에 용기내서 입었다가 엘베에서 보고 도저히 안되겠다싶어서 다시 갈아입은 적도 있어..
•••
1개월 전
둥이173
난 80b인데 친구들도 크다고 할 정도고,, 말랐거나 보통체격인데 나보다 큰 애들은 못 봤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74
살가슴 아니면 완전 상급아녀? 부럽.. ㅜ
•••답글
1개월 전
둥이175
평균보다 조금 큰? 정도아닐까 한국사이즈a~b 에메필 c~d가 평균같아 내 생각엔
•••답글
1개월 전
둥이176
나 75c인데 딱 붙는 티 입으면 부각돼서 학교갈 때 안 입어ㅠㅠ c면 큰 편 맞는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78
씨가 평균..?
•••답글
1개월 전
둥이179
요즘 c가 평균인듯?? e는 되야 가슴좀크다 그러던데...ㅜㅜㅠ
•••답글
둥이186
c가 평균이라고?진짜 그렇게 생각해?
•••
1개월 전
둥이180
c가 평균이라기엔 속옷매장가면 75c 잘 안팔려서 아예 안들여놓는 매장 엄청많던데 75d는 일반매장에서 잘 팔지도 않음 평균c는 완전 넷사세같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81
나 65d인데 솔직히 가슴이쁘고 큰걸로 원탑인데
살가슴말구..

•••답글
1개월 전
둥이182
나 65d인디 그렇게 크다고 못느낌 걍 평균..
•••답글
1개월 전
둥이183
c 전혀 평균이 될 수가 없는데..? 내 주변만 해도 B가 크단 소리 들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84
나75c인데 엄청 커보이진 않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85
75E인데 큰 편이긴 함
c나 d는 모르겠는데 일단 난 내 가슴 한 쪽 한 손에 안 잡혀
근데 중요한 건.... 요즘 좋은 보정속옷들, 왕뽕 들어가있는 브라 많아서 실제 가슴 a라도 d~e연출 가능함ㅠ 뽕 없는 실크 브라렛 입은 나랑 별반 차이 없더라 ㅜㅜ

•••답글
둥이185
그리고 유튜브에 가슴 부각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보정속옷 빨이야...
내 주변 봤을 때 c면 상위 10% 안엔 들 것 같아

•••
1개월 전
둥이187
자연인데 c면 최상위지.. 평균은 무슨 1도 안 흔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88
나 75C-D인데 나보다 큰 애들 거의 못봤음... 에메필은 70F
•••답글
1개월 전
둥이189
비율을 왜...?
•••답글
1개월 전
둥이190
둘레 작으면 d까지는 안큼...애매해 이게..
•••답글
1개월 전
둥이191
70C 별로 안 커
•••답글
1개월 전
둥이192
체형에따라 많이다름 살집에서 나오는c면....살빠졌을때 몇인지가 중요할듯
마른편의..75c?정도면 상위권이라생각

•••답글
1개월 전
둥이193
C가 평균이면...ㅠㅠ 나는 하위 5퍼 이내일듯 얘들아 살 찌면 가슴도 좀 커지니...? 개말라인간이긴 한데 ㅠㅜㅜㅜㅜㅜ부쩍 가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뎡
•••답글
1개월 전
둥이194
나 75c인데 크다는 소리 들음.. 평균은 아닌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95
마르거나 그런거 따라 다르지않아?컵으로만 따지면 a b가 평균인거 같은데 내가 기본80d인데 어렸을때부터 통통해서 크다는 소리밖에 안들어봐서...뼈대 얇은 75b 볼때 작더라 c도 작아보이던데 c가 잘 없긴하더라 내기준엔
•••답글
1개월 전
둥이196
큰 ㅅㅏ람 많던데 D인데 목욕탕 가보면 나랑 비교했을 때 c~d인 사람들 많아 보임
•••답글
둥이196
C~D가 상상한 것 만큼 크지 않아서 모르는 걸 수도 있음
•••
1개월 전
둥이197
30퍼 정도?? 나 75e인데 이 정도도 5-10퍼는 될거같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99
왜 나만 A냐 우엥ㅠㅜㅠㅜㅠ
•••답글
1개월 전
둥이200
나 D인데 막 남들이 보기에 우와크다 이정도 저얼대 아님 진짜로 그냥 작진 않다? 이정도고 실제로 같이 지낸 친구들만 크다고 몇번 말한 정도? 스쳐지나가거나 대충 보면 그냥 그래
•••답글
1개월 전
둥이201
75c인데 가슴 크다는 소리 겁나 들어... 친구들이 수박이라고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202
65c보다 75a가 더 큼.. 그래서 c도 밑둘레 낮음 엄청 작어
•••답글
1개월 전
둥이203
1개월 전
둥이204
40퍼되지않을까..?
•••답글
1개월 전
둥이205
나 중학교 때만 해도 살집 없고 cde인 친구들 있았는데.. 나도 c엿고.. 댓글 반응 되게 의외다
•••답글
둥이207
222 그니깡 의외다
•••
1개월 전
둥이208
165 48 70d 가슴 부담스러워 붙는옷 전혀 안입음 남친 한손으로 가슴 안 잡히는 정도
•••답글
1개월 전
둥이209
70c 정도..인데 작아
•••답글
1개월 전
둥이211
나 마른 체형에 163cm 75c 보기에 그냥 평범 가슴같아보여 붙는 옷 입을 때 빼고는 가슴 크단 얘기 단 한 번도 은 들어봄
•••답글
1개월 전
둥이212
헐...눈물..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213
80c인데 붙는 옷 입어야 티 나고 벙벙한 거 입으면 모름
•••답글
1개월 전
둥이214
살집없는 c는 ㄹㅇ 희귀종
•••답글
1개월 전
둥이215
c가 중상이라고..? 완전 걍 상아냐????
•••답글
1개월 전
둥이216
나 키빼몸 110에 75C 입는데 솔직히 주위사람들 대부분 내정도 사이즈 같아보여,,, 그사람들이 뽕을 넣은건진 모르겠지만
•••답글
1개월 전
둥이217
와 나 g컵 친구있었는데 진짜 어나더 레벨... 친구는 맨날 허리아파 죽겠다는데 실물로 보고 와...암튼 c컵은 가끔 목욕탕 지나가면 봤구 a~b컵 많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219
같은 사이즈라도 가슴 모양에 따라서 달라보여가지고...
•••답글
1개월 전
둥이220
내 주변은 b가 젤 많아
•••답글
둥이220
에메필 입는 애는 못봄
•••
1개월 전
둥이222
나는 에이라서,,
•••답글
1개월 전
둥이223
솔직히 C가 작다는거 넷사세인듯...
밑둘레 아무리 작아도 씨는 씨야 튀어나온 정도로 컵을 매기는건데 왜 맨날 밑둘레 작은 씨는 씨도 아니라는건지... 65C 70C도 달라붙는거 입으면 A컵 같아보이지는 않아.. 널널한거 입어서 겉으로 티가 안나는거지.. 그래서 흉곽이 크면 가슴 조금만 있어도 살집있어보이고 가슴이 더 도드라지는데 밑둘레 작으면 그런 부분에서 티 안날 수 있음. 나는 75C인데 다들 왤케 겸손한지 솔직히 달라붙는거 입으면 가슴 되게 커보이고 비키니 입으면 뽕 너무 들어있어서 기본 뽕 빼도 가슴 꽉껴.. 그정도로 C는 큰거고 상 맞음.. 주변에 C컵 못보기도 했고 브라에 뽕 자체가 안 들어있는 씨컵 입는 사람들은 크다고 봄..

•••답글
1개월 전
둥이224
한 25퍼? 아닐까
•••답글
둥이224
그렇게 안 흔하진 않은 듯?? 크기야 60C냐 80C냐에 따라 다르니깐 그냥 C만 따지면 25퍼 정도
•••
둥이224
나 제외하고 어울리는 친구 6명이 있는데 나랑 한 친구만 C~D 정도거든 나머진 B나 A
•••
1개월 전
둥이225
근데 가슴 크기로 사람 상위 하위를 나눠 ,,? 유교걸 좀 충격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이게 단풍손이야??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손...?478 03.04 16:37 20684 0
이성 사랑방 서울말투 진짜 너무 좋다 아 아니 에바잖아383 03.04 15:53 15438 1
이성 사랑방 연애 극초반인데 나 너무 나ㄷㅐ나?..244 03.04 18:17 11901 3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ㅅㄹㅎ보여준적잇오?207 03.04 08:59 15005 0
이성 사랑방/기타 항상 번호따일때마다 입었던 옷..ㅎㅎ211 03.04 10:53 18910 0
41861500 이성 사랑방 그만 싸우고 싶은데 왜 이렇게 안 되지 0:24 6 0
41861490 아무사이아닌데 상대방한테 진심으로 멋있다하는거 부담스러울까1 0:24 10 0
41861486 이성 사랑방 둥들 연애 공백기 보톰 몇년이야?2 0:24 4 0
41861461 이성 사랑방 나새내긴데 내친구 이상한거같어 <<전 글 꼭봐>>4 0:22 34 0
41861459 이별 전애인 답장2 0:22 17 0
41861455 이성 사랑방 여둥들은 누가 나 좋아한단거 알게됬을때 뭔 생각해?6 0:22 17 0
41861445 이렇게 보내놓고 자도 괜찮을 거 같아?? 0:22 28 0
41861433 연애중 여둥들아 애인이 네일아트 하고싶어하는데11 0:21 38 0
41861409 연애중 생일 12시 되자마자 축하 안 해주면 서운하니?8 0:20 31 0
41861394 기타 재회 얘기 나오길래 궁금한 거2 0:19 19 0
41861389 톡 좀 봐줘10 0:19 51 0
41861381 연애중 둘다 취준생인데 애인이 나 서합한 곳 연봉을 찾아본걸 봤어6 0:19 54 0
41861343 기타 왜 내가 남자 만난다고 하면 반응이...5 0:17 100 0
41861341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오래된 첫사랑보면 기분 어떨거 같아?7 0:17 28 0
41861340 푸하학 짝남이 내 인스타 게시물”만” 좋아요 안 눌러줌^_ㅠ3 0:17 37 0
41861329 이성 사랑방 누가 나 맘에든대..4 0:16 37 0
41861315 곰신 전역하고 여자가 차이는거 진짜 많잖아5 0:16 67 0
41861313 이성 사랑방 애인 생일 날 생색 내도 되려나...1 0:16 24 0
41861300 이성 사랑방 익들아 너네 애인이 이쁘다는말 자주해줘?11 0:15 9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5 0:22 ~ 3/5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3/5 0:22 ~ 3/5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유튜브 악플 대참사... 98
악플인 줄 알았던 댓글이 알고보니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