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086l 0
 
1개월 전
익인1
다 물어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
아 휴학2년인데 머라 말한담
•••답글
익인5
22 나두
•••
익인9
33 인생 힘들어서 1년 치료받고 1년은 하고싶은 일 하면서 쉬었는데 취업할 때 뭐라고 할 지 막막해...
•••
익인21
난 다양한 경험해보고 싶어서 여행다니고 해보고 싶은 공부들 했다고 했엉!!
•••
1개월 전
익인3
공무원도 나이 언급하던ㄷ 나는 너무 어려서 물어봤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
어디가던 다 물어보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
공무원 면접 세번봤는데 나이얘기는 아예안함 사적인질문도 하나도 안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난 휴학 1년이고 졸업 후 공백 2년 있는데
공기업 , 사기업 다 물어보더라

•••답글
익인10
혹시 뭐라고 대답했는지 여쭤봐도돼?
•••
익인7
시험 준비했어서 그거 준비했다고 말했고 그 시간동안 얻은게 많아서 후회는 안한다고 했어
•••
1개월 전
익인8
난 알바면접도 물어보더라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1
익인44
33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1
대학 면접에서도 물어보더라 재수인데 1년동안 뭐했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이건 왜 물어보는겨ㅋㅋㅋㅋㅋㅋㅋ 아 수능공부 했겠죠 장난하심?
•••
익인11
그니까ㅋㅋㅋㅋ심지어 코로나인데 어떤 추가활동을 하길 바랬던건지 어이가 없더라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난 공백기에 뭐했는지 물어보는 면접 한번도 없었음... 그냥 쉬었겠거니 하는구나 했엉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공기업은 애초에 나이도 블라인드
•••답글
익인19
22 사적 질문 안 받아봤어
•••
익인30
33 면접 몇 번 봤는데 공백기 질문 받아본 적 한번도없어
•••
1개월 전
익인14
이시국에 휴학을... 머라 설명해야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공백기간 있으면 다 물어봄 알바,중소, 대기업이건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사기업 대기업만 면접 봤는데 무조건임... 공기업 공무원은 모르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공기업, 공무원은 블라인드라서 안 물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공겹 안물어봐 블라인드 위배사항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공무원은 안물어보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대기업 물어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4
공기업 블라인드라 나이 얘기 안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공백기 물어볼때 그 시간에 지원한 직무 관련해서 이런 준비를 했다~ 이런식으로 어필하면 됨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8
22 ㅋㅋㅋ 그냥 별 질문 아님
•••
1개월 전
익인26
다 물어봅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와 진짜 면접보기 힘들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우울증 때문에 쉬었는데 이런것도 말해야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2
걍 다물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외국계도 물어봄(난 대답했었오)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도대체 왜 물어보는 겨?? 쉴 수도 있지 맘대로 휴학도 못하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5
난 삼년인데 뭐라 그래야 돼....?하.........
•••답글
익인36
동지야..안녕..ㅠㅠㅠㅠㅠㅠ
•••
익인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를 굴려보자......
•••
1개월 전
익인36
2년넘게 쉬었는데 뭐라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7
기업 입장에선 물어볼 만한 질문이긴 한데 껄끄러움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난 쉬려고 휴학했는데 츄ㅣ업할때 물어보니까 짜증나... 내가 내맘대로 쉬지도 못해고 미래걱정하고 눈치나 봐야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직장인되기전에 제대로쉬랴고 2년휴학햇슴다 도ㅒㅅ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나도 정신적으로 아파서 쉬었는데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쉬는걸 쉬었다하지 진짜 면접 생각만 하면 갑갑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그거 말주변 볼려고 물어보는거임 아무도 기대 안 함
물론 특별한걸 했다면 플러스가 되겠지 아니라고 해서 마이너스인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나 중소에서도 물어보더라..
•••답글
익인42
난 건강때문에 쉬었다니까 몸이 약한가봐요~ 그럼 일하다가 아플수도있다느거네요? 이러더라 ㅋㅋㅋㅋㅋ
•••
익인51
나도 이거 걱정하긴 했는데 진짜 이렇게 말한다니 충격이다ㅠ 우리 아픈 거 미리 치료했으니까 더 건강할수도 있는 거 아니냐ㅠㅠ 아프고 싶어서 아팠냐고오오오옥
•••
1개월 전
익인43
난 대기업3군데 휴학1년 아무도 안물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45
걍 ㅂ어있음 다 물어보더라 이직을 하던 휴학을 하던.. 전 놀았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요즘 알바 면접에서도 물어보더라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나 병원 퇴사하고 2년 반 동안 다른 거 준비하고 있는데 왜 퇴사했냐고도 물어보겠지 헣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여행하고 자격증 공부 했다고 해도 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8
ㅎ..두렵다 그런 질문
•••답글
1개월 전
익인49
거의 다 물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50
거의 다 물어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안 가리고 거의 물어보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3
공무원 안물어봣는데 ㅠ 면접관마다 다르긴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어딜 가도 물어봐 중소 가도 물어봄 걍 기본 질문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땃쉬 걍 힘들어서 쉬었는데 난 만약에 이런거 물어보면 뭐라한담 어흑흑
•••답글
1개월 전
익인56
공기업 4곳봤는데 다 물어봄
•••답글
익인56
공백기 질문은ㅋㅋㅋ 매너있는 질문 정도임... 진짜 당황스러운 질문 많이 한다
•••
1개월 전
익인57
나 공기업인데 물어보더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여사친이 갑자기 생리 터져서 겉옷 빌려줬다 그러면1173 02.25 19:28 31364 0
📌익들주목📌 삼일절에 머할꺼야953 02.25 19:28 17258 2
익들 김치찌개 무슨 파임?740 1:54 7910 1
진짜 완벽한 이상형이면 15살 위여도 사귈 수 있어..?676 12:11 5963 0
익명뷰티 키 157에 이정도 느낌나려면102 02.25 22:59 4496 0
41735609 혹시 신라장학 신청한 익인있나..? 18:44 1 0
41735608 취업다들 어떻게 준비하고있어..??? 18:44 4 0
41735607 오늘 2차 복학 신청했는데 18:44 1 0
41735606 알바 가게 앞인데 들어가기싫다.. 18:44 6 0
41735605 난 사진 정방형으로 찍는 거 안 조아해 18:44 4 0
41735603 이정도면 장사하지 말라고 조상신이 뜯어말리는건가? 18:44 2 0
41735602 쿠키런 나만의 쿠키 만들기 해봐써 ㅋㅋㅋㅋㅋ 18:44 4 0
41735601 아 노래방가고싶다 18:44 2 0
41735600 고딩인데 용돈 10만원대로 받고 살 수 있어???1 18:44 9 0
41735599 배떡 맛있어?한번도 안 먹어봤어1 18:44 5 0
41735597 아크릴 연장 했는데 손톱 좀만 힘들어가도 쪼이는 느낌 나는데 원래 그래? 18:44 2 0
41735596 광고에서 커뮤말투 따라하는거 너무 오글거려.. 18:44 9 0
41735595 아이패드 에어4 애플교육할인 vs 학생복지 18:44 6 0
41735593 한기적 당첨보다̊̈ 어렵다는̊̈ 한기적 응모 1순위 18:44 8 0
41735592 매경테스트 우수 쳐본익들 어려웠어? 18:44 3 0
41735591 남친이 컴퓨터 사주겠다는데... 18:43 3 0
41735590 하 이럴때만 첫째 첫째 ㅋㅋㅋ 질린다 18:43 3 0
41735589 이성 사랑방 남친 도덕성? 어디까지 용납가능,,,? 18:43 12 0
41735588 쉬는시간에 자게 좀 조용히 하라는 거 이해 못하겟네... 18:43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8:40 ~ 2/26 1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6 18:40 ~ 2/26 1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오랜만에 커뮤니티 난리난 이번주 나혼자산다 67
안에 박나래 타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