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09l 0
ㅜㅜㅜ 힝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디엠 그거 수락 안하고 내옆에서 보긴 했는데 인스타 안한답시고 그러네ㅜ
•••
1개월 전
익인2
내남친도 맞팔안해줌ㅋㅋ 나 인스타 안한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근데 그냥 비공계계정으로만 하는거면 이해해줄수있을거같은데 근데 나말고 다른 친구랑 맞팔되어있으면 개빡칠듯
•••답글
익인16
1개월 전
익인8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1
엥 디엠은 읽어놓고 ...뭐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2
1개월 전
익인13
뭐야 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오잉.....?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 전남친도 인스타 아이디 죽어도 안알려주더라ㅎ 대체 왜그러는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19
양다리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근데 이거 대체 왜그러는겅미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인스타를 하든말든 그냥 받아놓기만 하면 되는거지 굳이 안받는 행동이 더 부자연스러운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엥,,ㅋㅋㅋㅋㅋ이건 좀 이상한디
•••답글
1개월 전
익인26
? 좀 쎄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7
1개월 전
익인28
익인28
내 전남친 그랬는데 양다리였ㅁ음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중성적인 이름 갑은 뭐인거같아?1265 03.02 16:37 9460 1
이성 사랑방 통화 녹음 켜놓는거 소름돋아...ㅠㅠ?730 03.02 07:56 26704 0
콜라가 업소용 << 이거 무슨 뜻인 거 같아?455 03.02 19:35 8602 0
얼굴 이쁜 30억 건물주vs얼굴 못생긴 300억 건물주466 03.02 15:42 4922 0
드로잉 너네는 여행지에서 누가 말걸면 어떨거같아?393 03.02 16:01 9433 1
41825097 익들아 윈도우+g 눌러서 녹화하는거 알 수 있어? 제발..🙈 5:00 1 0
41825096 전문대 고민 골라줄 익 ㅜ ㅜ 5:00 4 0
41825095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도 먹고갈까 4:59 5 0
41825094 힘든 일 있어서 오랜만에 친구한테 갠톡했는데1 4:59 6 0
41825093 이성 사랑방/ 썸남 손 먼저 잡아도 되나?ㅎ1 4:59 8 0
41825092 하루하루가 지나가는게 고통스럽다 4:59 5 0
41825091 5시에도 잘 수 없는 내가 싫군 4:58 5 0
41825090 더랩 바이블랑두 안맞는익들 스킨 모써?ㅜ 4:58 5 0
41825089 피시방 알바중인데 라볶이 먹을까 말까3 4:58 10 0
41825088 일상에서 나를 싫어하는 사람만 만나도 힘든데 악플은 더 괴롭겠지? 4:58 6 0
41825087 전공교수님이 문제집 사오라했는데 아무곳에서도 안판다 ...8 4:56 22 0
41825086 밤낮 바껴서 잠 안오는데 걍 밤샐까2 4:56 7 0
41825085 키스미보다 좋은 붓펜 아이라이너 있나용?1 4:56 13 0
41825084 조선시대때 확실히 이것저것 기록을 많이 하긴 했나봐 4:55 18 0
41825083 커밍아웃 하고나서 행동거지 더 조심하게된기분..2 4:54 21 0
41825082 이런 노란끼? 나는 사진 찍을려면 dslr 사야돼 ?? 카메라잘알들 도와조 ㅠㅠ5 4:54 27 0
41825081 알바 안맞아서 그만두는건 멘탈이 약한건가3 4:54 19 0
41825080 카카오이모티콘 손편지지 만들었다...5 4:54 24 0
41825079 오늘 대면 오티 하는데 간다 안간다 제발.........🥺🥺🥺🥺5 4:53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3 4:56 ~ 3/3 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 4:56 ~ 3/3 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조정석과 전미도가 뮤배들한테 공통적으로 받은 항의내용 54
“네가 뭔데 아이유를” 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오늘자 콩나물 파는 선미.gif 46
미방은 콩나물 비빔면 면치기SBS 맛남의 광장 출연해서 콩나물 네이버..
인티포털
발레슈즈 신고 계주 뛴 효연ㅋㅋㅋㅋㅋ.jpg 42
진짜 효연스러움ㅋㅋㅋㅋㅋㅋ 발레슈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SM YG JYP 걸그룹들의 공통점 77
그룹 이름이 4글자소녀시대에프엑스레드벨벳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