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9l 0
나 있는데..참 뭔가 싸운 것도 아니고..걍 얘랑 있으면 좀 안 맞고 재미도 그렇게 있는 것도 아니고..그래서..근데 또 끊어내기엔 애매하고..ㅋㅋㅋ참 이게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다..의외로 시간 지나면 끊길거 같았는데 몇년째 연락 이어오고 있어. 이게 뭔 관계인지 원
 
9일 전
익인1
굳이 먼저 연락안하는정도
•••답글
9일 전
익인3
그런 친구도 있고 엄청 잘 맞는데 의외로 금방 싸워서 못 보는 친구도 있고 한 듯 ㅋㅋㅋㅋ 인생은 아이러니
•••답글
9일 전
익인4
9일 전
익인5
9일 전
익인6
웅 엄청 많은데 그냥 먼저 연락 안 하는데 연락 오면 받는 정도로 유지함
•••답글
9일 전
익인7
나도 많은 편 그냥 정말 가끔 1-2년에 한번 할까 말까 할 정도지만 생각나면 그냥 잘지내냐고 안부정도 묻고 상대도 그러는 편인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0대 익들아 다들 교복 안 버렸지⁉️604 03.05 17:28 11444 0
여자들4명 파스타집가면 메뉴 몇 개 시켜???573 0:32 7902 0
너네 '월가'가 뭔줄 알아??596 03.05 21:02 10195 0
이성 사랑방 애인 침대 밑에서 주운건데 이게 뭐야...???476 03.05 22:01 16848 2
주식 확실히 삼전을 사고 나서 내 인생이 달라졌다148 03.05 13:43 16982 11
41884704 친구 없는 대익들은 공강 날에 뭐하고 지내...? 4:20 1 0
41884703 목소리가 낮고 굵을수록 목울대가 더 튀어나와있어?? 4:20 6 0
41884702 뭔가 점점 내 사진 찍는 것보단 풍경사진 찍는게 더 좋아짐 그리고 필터캠보단 기본캠쓰고 4:19 3 0
41884701 자기 자신의 한계를 설정하지 말라는 말 진짜 중요한 거 같음 4:20 8 0
41884700 진동벨 가져갈테니까 이따 11시에 울려주세요2 4:19 8 0
41884699 경복궁 야간개장 가보고싶다2 4:19 8 0
41884698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친구로서는 너무 좋은데 이별각인가 4:18 14 0
41884697 이성 사랑방/ 짝남이 나 진심 싫어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9 4:18 31 0
41884696 청자켓 모살지 골라주라!5 4:18 16 0
41884695 개말라가 입으면 잘 소화할 수 있는 옷 뭐가 있을까??!!!??!!4 4:18 24 0
41884694 엄마가 가끔 날 너무 창피해하는데 그게 너무 웃겨ㅋㅋ 4:18 20 0
41884693 대학 다니면서 다이어트 하는 익들아 4:18 9 0
41884692 생기부 행특에 이 문장 있는데 별 문제 없겠지?1 4:17 23 0
41884691 대익들 아이패드 세대 많이 써????1 4:17 16 0
41884690 해외직구라 배송비 8000원인데2 4:17 17 0
41884689 이성 사랑방 내 애인 완전 이기적임3 4:17 26 0
41884687 사립 지방대 졸업하구 대기업 다니는 익 있어?? 4:16 13 0
41884686 와 애들아 이 용어 뭐더라 현대사회 기술? 비판하는 동영상인데1 4:16 24 0
41884683 스트레스 받아서 쉬려고 인티 왔는데 또 스트레스 받음 4:16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6 4:18 ~ 3/6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6 4:18 ~ 3/6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무엇이든물어보살 급인 유병재 인스타 27
+ 박재범 댓글+ 임영웅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인티포털
동생의 명품백을 몰래 팔려는 대학생 (feat.에타) 71
서로 호적을 파는게....
인티포털
트위터가 2020년을 한 단어라는 트윗을 올림(12/04) 125
레고 Bagel Bells 유튜브 윈도우 서브웨이 넷플릭스 마이크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