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521l 0

하 우리 학잠 핫핑크임 실화니? | 인스티즈

이 색임 누가 고른거임 대체?

다 산다니까 안살수도 없고..
 
1개월 전
익인1
와웈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이거 입고 단체로 서있는다고 생각하니 오악ㅋㅋㅋ
•••답글
글쓴이
나 학잠에 로망 있었는데 진짜 ㅋㅋ
•••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걍 사지마.. 사도 안 입을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이정도면 예쁜거임 ㅋㅋ.......
•••답글
익인10
응...? 저게...????
•••
1개월 전
익인7
익인7
안사고 독보적인 존재가 되어보자
•••
1개월 전
익인8
설마 ㅇㄱ과? 우리 학겨도 딱 저런데ㅋㅋㅋㅋ
•••답글
익인75
유교야??
•••
1개월 전
익인9
와 우리학교 ㄱㅎ 저색 비슷한거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우리 과는 쨍ㅈ 황색,..... 하 주황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이뿌다 난 핫핑크 사랑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대면 아니면 굳이 안사도 될드ㅅ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난 잘 입고 댕겼어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우리학교 유교랑 비슷하다
•••답글
익인53
22 울 학교 유교랑 비슷
•••
1개월 전
익인18
간호 너낌.. 우리학교가 그래ㅛ어서 근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우리도 다 샀는데 입고 다니는 사람은 1~2명이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근데 학잠이라고도 하는구나 과잠만 봐서 순간 무슨 단어인가 생각함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혹시 중문?
•••답글
익인24
중문 저 색 국룰임?
•••
익인21
ㅋㅋ
•••
1개월 전
익인22
헐 개예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소녀시대 오오오오빠를 사랑해- 그거 노래 제목 까묵 그거 무대 의상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으앙..난 별로임 계절탈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왜 난 예쁜데...우리과잠색....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유교랑 간호가 주로 저색이더라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와 싫다..사지마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우리학교 아동 과잠색..
•••답글
익인29
건투를 빈다...
•••
1개월 전
익인30
난 분홍색 좋아해서 예뻐보이는데 학교 안가면 학잠 사지마러..나 1년동안 묵혀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2
1개월 전
익인33
헐 예쁘다
•••답글
익인33
엥 반응이 안 좋네 머쓱타드 ...ㅎ
•••
1개월 전
익인34
핑크소시지같아...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우리 학교는 학잠 입는 사람 거의 없다던데.. 다 과잠 입는대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사지마 사지마 ~^^ 난 과잠 애들 의견 다수결로 연핑크 벚꽃색인데 새내기때 한번입고 안입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여댄가..? 어떻게 전부 다 핑크일수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8
학교잠바가 저색이여..?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우리학번(참고로 졸업한 화석)때 우리학교 간호랑 교육이 저 색이었는데...!!
•••답글
익인39
저거랑 같거나 약간 더 찐한 핑크였던 느낌
•••
익인45
오오 혹시 대?
•••
익인39
엇 필터링된것같아ㅠ
•••
익인45
전대ㅋㅋㅋㅋ
•••
익인39
45에게
앗 아니야ㅠㅠㅠ 근데 겹치는 학교들 꽤 있구나ㅋㅋㄱㄲㅋ
•••
1개월 전
익인40
ㅋㅋㅋㅋ에뛰드인줄
•••답글
1개월 전
익인41
70%의 확률로 새내기때 몇 번 입고 말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우린 연핑크ㅜ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나 핫핑크 실물 보고 기절함..입은 사람 길에 있으면 ㄹㅇ 그 사람밖에 안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내 친구 주황색+회색인데 재질이랑 합쳐져서 뭔가 미묘하게 이상한 색이더라,,, 그거 보고 이거 보니까 괜찮은 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와 나같음 걍 안살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와...연핑크는 예쁜데 핫핑크는 좀
•••답글
익인47
그러는 나도 핫핑크 들어갔었다ㅎ 사놓고 몇번 안입었어 걍 사지마ㅠ
•••
1개월 전
익인48
나 연보라잇다... 통학이라 부끄러웠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별로면 사지망 우리과는 검정색인데 검정아우터 별로 안좋아해서 안샀는데 그냥 원래 있던+새로 산 아우터로 잘 살았어!!!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9
근데 난 핑크 좋아해서 저거 탐나는걸..?ㅎㅎ 코디하기엔 제약있겠지만..,과잠으론 연하늘색/연베이지 이쁘던데
•••
1개월 전
익인50
학교 다니다보면 별 색 다 있어서.. 우리학교에서도 핫핑크 봤당
•••답글
1개월 전
익인51
헐 예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우린 고추장색..
•••답글
1개월 전
익인54
간호...? 우리학교 간호도 핑크던데
•••답글
익인61
헐 우리학교도
•••
1개월 전
익인56
다른말이지만 우리학과 이런느낌인데 살까말까 많이입으료나
•••답글
익인60
블랙이나 네이비 진짜 잘입어짐 아무데나입기 최고
•••
익인56
꺄항 조앗 산다..!
•••
1개월 전
익인57
Hoxy....식영..?
•••답글
1개월 전
익인58
1개월 전
익인59
1개월 전
익인60
우린 호피무늬였으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오옷 난 예뿌다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헐 나 잠깐 딴거하고 왔는데 댓글 완전 많이 달려서 깜짝 놀람..근데 댓글 다 봣는데 내 전공 한 번도 안나왔으..글고 여대도 아녀
•••답글
1개월 전
익인63
과잠아니고 학잠이먄 안사
•••답글
1개월 전
익인64
베이비핑크는 예쁘던데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앗 난 핑크 좋아해서 기여움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안사도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67
간호가 보통 저런 색이야?? 우리는 하늘색..
•••답글
1개월 전
익인68
홀 난 이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9
나두 핫핑크였는데 1학년때 바짝 입고 2학년때부터 못 입음ㅠㅠㅠ그래도 새내기때는 다들 귀엽게 봐조..괜차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0
ㅋㅋㅋ큐ㅠㅠㅠ 예쁜데 시선강탈 아니냐구요
•••답글
1개월 전
익인71
헉 우리 특교과 저런 색이었는데 실제로 보면 되게 예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2
와..와우.. 울학잠은 코발트블루였는데 핑크보단 낫다 지금생각해보면..
•••답글
1개월 전
익인73
1개월 전
익인74
나도 저거였는데 억지로 두번입고 쳐다도 안봄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우리는 가지색이래.. 열받음 심지어 뒷면은 더 못생김
•••답글
1개월 전
익인77
평범한거보다 낫지 않앜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8
나 핫핑크 과잠 입어봤는데....ㅎㅎ... 많이 튀어..ㅎ..
•••답글
1개월 전
익인79
학잠 과잠이 어떻게 달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여익들중에서 성추행이나 성희롱 '안' 당해본 익 있어?1204 04.15 16:32 39482 19
새언니될 사람이 무조건 결혼식 안 올리겠대 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902 04.15 13:36 74195 29
나 진짜 무덤까지 가져갈 비밀 있음...1204 04.15 15:52 58258 27
이성 사랑방/ 썸 별명이 쎄한데 썸붕각이야?350 04.15 09:13 70278 17
디자인 여기 구름사진에 전깃줄 좀 지워주실 천사님 계신가요...🥺232 04.15 16:00 42140 27
42647616 전공 시험 하나 망친 것 같아... 0:16 2 0
42647615 얼떨결에 현관문 비밀번호 소리 안 나게 들어가는 법 알아냈닼ㅋㅋㅋㅋㅋㅋㅋㅋ 0:16 2 0
42647614 내일 저녁 뭐 먹을지 골라줘 0:16 2 0
42647613 벌써 7년이 지났네 0:16 3 0
42647612 쿠키런 킹덤 누가 퓨어 바닐라 없어? ㅋ 0:16 6 0
42647611 디즈니플러스인가는 언제한국출시해...?안한대..? 0:16 2 0
42647610 친구랑 계속 비교가 돼 0:16 4 0
42647609 얘두라 듦이야 듬이야 ...? 0:16 7 0
42647606 아이폰 케이블 진짜 비싸네.. 0:16 6 0
42647605 내일 회사 월찬데 후회된다 0:16 4 0
42647604 대학 3년째 다니면서 깨달은 거 0:16 7 0
42647603 한국사람들 냉정한편이라고 봐? 0:16 7 0
42647602 이성 사랑방 애인있는데 과 선배랑 영화보는거는 무조건 유죄겠지?1 0:16 10 0
42647601 이성 사랑방 좋아해 싸가지야1 0:15 5 0
42647600 나 진짜 미쳤아.. 0:15 4 0
42647599 4.16일은 정말 항상 비가 왔나?3 0:15 26 0
42647598 반려동물 키우는 사람들 어디서 데려왔어??2 0:15 12 0
42647596 고3 남자애 갤러리에 강쥐고양이 사진밖엥 없어..2 0:15 13 0
42647595 넷플 본인인증 한국도 하고있음?? 0:15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6 0:14 ~ 4/16 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6 0:14 ~ 4/16 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의외로 직장상사에게 하면 실례인 행동 66
툼스톤 파일드라이버
인티포털
세븐틴으로 보는 한국인 종특 60
골반 틀어져있는 애들 다 한국인 뭔진 모르겠는데 일단 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