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38l 1

곱창쌀국수 진짜 맛있더라,, | 인스티즈

칼칼하고 아주 맛있더라.... 안에 곱창도 많아.. 또 먹고 싶다

아무도 의심 안 하겠지만 홍보 아니어유

원래부터 엄청 유명한 곳..
 
1개월 전
익인1
아 나도 이거 먹고싶어..
•••답글
글쓴이
여기 유명하던데 이유가 있더라...
•••
1개월 전
익인2
와우 어디야?
•••답글
글쓴이
땀땀!
•••
1개월 전
익인3
와 진짜 맛있겠다
•••답글
글쓴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
•••
1개월 전
익인4
와 진짜 내 꿈의 접시다...
•••답글
글쓴이
사발로 들이키고 싶었는데 참았어
•••
1개월 전
익인5
무슨 맛이야??
•••답글
글쓴이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질 모르겠어.. 구수+칼칼+얼큰...? 고추기름이 있는데 결로 따지면 마라탕 보단 라면 쪽에 더 가까운 거 같기도 해!
•••
1개월 전
익인6
아 대박 맛있겠다 배고파...
•••답글
글쓴이
담에 가면 코코넛슈림프를 꼭 먹고 싶어... 짜조도 맛있더라고,,
•••
1개월 전
익인7
뭐야...... 엄청 가고싶어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나중에 기회 되면 한 번 꼭 가보는 거 추천할게 넘 맛있어서 아직도 생각나..
•••
익인7
벌써 버킷리스트에 추가했당ㅋㅋㅋㅋ
곱창 쌀국수 말고 또 뭐 맛있어??

•••
익인14
쓰니는 아니지만 난 덮밥두 맛있구 리치음료수도 좋아행!!
•••
익인17
직화구이 쌀국수도 맛있음 앞에서 토치로 촤아아 지져주는데 짱맛
•••
1개월 전
익인8
세상에... 지금 너무 배고픈데.. 맛있겠다
•••답글
글쓴이
같이 배고프자는 못된 심보를 가진 쓰니
•••
1개월 전
익인9
어느 지역에 있는거야?? 가게 이름이 땀땀이야?? 맛있겠다ㅠㅠㅠ
•••답글
글쓴이
나는 강남점 갔는데 체인이 몇 군데 있더라고! 가게 이름 땀땀 맞아!!
•••
익인9
우리 지역에도 있는지 찾아봐야겠다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10
보자마자 땀땀 외쳤당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에머이 매운쌀국수랑 비슷할까?
•••답글
글쓴이
거기 걸 내가 안 먹어봐서 모르겠어ㅠㅠ
•••
1개월 전
익인12
왜 대구엔 없억༼;’༎ຶ۝༎ຶ༽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 여기 진짜 사랑해ㅠㅠㅠ 강남가면 맨날 먹음 지금도 먹고싶다 흡흡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헐 대박 뭐야?? 나 뻥아니고 오늘 밥약속으로 여기가기로함 그래서 지금일어났는데 대박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아 여기 진짜맛잇움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ㅇㅈ 진짜 맛있음.... 주기적으로 먹으러 가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8
ㅇㅈ 여기 겁나맛았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땀땀 진짜 기다리는 보람 있어ㅋㅋㅋㅋㅋㅋㅋ곱창쌀국수도 맛있는데 다른 메뉴도 다 맛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기대했엇는데 기대보다도 맛있었움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그 쌀국수 특유의 냄새랑 맛나??? 나 쌀국수 진짜 싫어하는데 저거 먹어보고 싶어ㅠㅁ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제주익,,, 나중에 사울가면 먹을라고 캡쳐했다,,,.,.,.,,,,, 맛있겠다.... 너무 먹고싳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역시 부산엔 또 없지 ..... 서울여행 먹킷리스트 등록★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진짜개오짐....내가쓴글인줄 진짜 개맛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부산 왜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전주에 있을 리가 없지...역시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아 이거보고 곱창쌀국수 먹고싶어서 오늘 시켜먹기로 결정햇다.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7
강남점 리뷰 안좋아서 안갔는데 ㅠㅠㅠ 맛있었다니!!!!!!!! 갈걸 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학생익들아 본인 과 이름 줄여서 말해봐1290 16:57 16877 1
158cm 54kg면 어떤 편이야?557 10:58 28513 8
동네약국은 그냥 다 기계화 해야된다고 봄301 14:30 15576 4
반려동물 울 집 고양이 자랑하려고 가입했어225 14:08 14158 40
푸드 파바 순수우유케이크 기억나는 익 있어?150 15:31 28438 14
42625421 뿌링클콤보111순살222 20:12 1 0
42625420 취준생 아이패드를 살가요 ^^ 아이폰을 살까요~^^ 20:12 1 0
42625419 푸드/먹었어요 쟁반짜장 냠 20:12 1 0
42625417 이성 사랑방/ 썸남이 예쁘다 귀엽다 할때마다 미안해짐 20:12 1 0
42625416 주말에 화장품 포장하는 알바 다니고 평일에 학교가는데 괜찮겠지? 20:12 1 0
42625415 사각턱보톡스 맞았는데 술 20:12 2 0
42625414 으얽 자퇴하고 싶다 20:12 1 0
42625413 친구 끝까지 자기 말이 맞다는듯 거드는거 진짜 스트레스받아 20:12 2 0
42625412 나 애들이랑 소통?이나 연락을 안하면 20:12 6 0
42625411 이성 사랑방/ 겹지인 인스타 게시글에 짝남 뒤통수만 보여서 올라왔는데도 20:12 6 0
42625410 수특 10퍼센트 할인보다 더 큰 곳은 없나..? 20:12 6 0
42625409 학교야 내 남친 언넝 종강 시켜주라 20:12 2 0
42625408 엽기 닭볶음탕 먹고 싶어 ..!!!!!! 20:11 5 0
42625407 남친이 바나나알러지원숭이를 자꾸 바나나원숭이알러지라고해 20:11 6 0
42625406 40 익들아 택배 반품했는데 이런 영수증이 붙어있거든 이거 돈 내란 소리야? 20:11 15 0
42625405 친구 모고 국어 컷 100점이라길래 위로해줬는데1 20:11 10 0
42625404 아무리 믿는 친구여도 100만원은 무리지?2 20:11 4 0
42625403 내 핸드폰 이상해 20:11 10 0
42625402 내일배움카드 학원 중도포기한 사람있어? 20:11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20:10 ~ 4/14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4 20:10 ~ 4/14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무신사 후기 대참사 12월호 69
뜬금 학력고백무다시안똥싸다 생각난 적립금귀차니즘 피터팬화살표 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