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89l 0
 
1개월 전
익인1
외대 어디캠퍼스라구 하징
•••답글
1개월 전
익인3
이원화 아님? 외대글캠이라고 하면 될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
분캠 아니고 이원화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
이원화임
•••답글
글쓴이
그럼 그냥 외대 다녀요 라고 해??
•••
익인5
둘다 본교인데 외대다닌다고 하지..?
•••
글쓴이
아하 싫어하는 사람도 있길래
•••
1개월 전
익인6
분캠아니고 이원화라서 본캠으로 이중전공도 전과도 가능한데 입결차이가 좀 있어서 서울캠이라고 말하면 좀 그렇지 그냥 외대 00과 다녀요~ 이렇게 말해 과까지
글캠에 있는과는 서울캠엔 없으니께

•••답글
글쓴이
아 전과도 가능해?! 그럼 글캠에서 설캠으로 전과하는 애들도 많아???
•••
익인6
그건 내가 외대생이 아니라서 모루겟네 ㅜ 그냥 외대를 조아하는 타대생...근데 동아리도 설캠글캠 구분 없고 설캠 도서관도 글캠생들 엄청 많다던데 항상
•••
익인13
동아리 구분되어 있고 글캠->설캠 전과는 캠내전과보다 많이 어려워!
•••
익인13
그치만 굳이 글캠 다닌다고 할 것까진 없고 과만 말하면 될 듯 경희대 국제캠도 설캠이랑 차이 나는데 국캠 다닌다고는 안하니까
•••
익인11
아마 전과보다는 이중전공 땜에 사람 많지 않을까??
•••
익인6
글쿤글쿤 다들 알려줘서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7
ㅋㅋㅋ외대 글캠이랑 외대 설캠이랑 아무리이원화라해도.. 수준차이 심하지.
그냥 말만 이원화지 다른 학교 수준인거 다들 부정 못할걸.. 뭐 본인들이 이원화니까 캠퍼스 공개 안하고 말하는 문제에 내가 권리를 쥐고있는건 아니지만
나같으면 양심상 글로벌캠이라고 하겠음......

•••답글
익인9
익인14
익인15
익인16
66 아직까지 완벽한 이원화는 성대 경희대뿐임
•••
익인13
경희대 문과는 국제학과 제외하고는 차이 나지 않아?
•••
익인16
경희대 성대는 문이과 따로 있다는 인식이 강해서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는듯 뭐 입결 차이 나는 과도 있겠지만
•••
익인38
경희대도 입결 차이 꽤 나
•••
익인39
경희대 본캠에 의대한의대치대 다 있어서 차이 나는 거 아니야??
•••
익인38
옹 아냐 입결표 보면 분포 되어있는데 달라! 이과는 그래도 비교적 비슷하다해도 문과는 완전 다른 학교던데..
•••
익인38
38에게
수험생이어서 아까 입결표 봤거든!
•••
익인18
익인19
익인21
익인32
익인35
11 솔직히 양심없어보여
•••
익인41
익인42
 
1개월 전
익인8
난 그냥 용인에 있는 외대 다닌다하능데
•••답글
익인17
용인에 있는곳이 높은곳이야..??
•••
글쓴이
설캠이 더 높아!
•••
익인17
혹시 포루트갈어학과는 어디캠이야?
•••
익인6
설캠이얌 글캠은 브라질학과
•••
익인17
6에게
고마웡
•••
익인17
6에게
설캠이랑 글캠의 차이가 대략 어느정도인지 알려줄 수 있을까? 궁금해서...
•••
익인6
17에게
정시수시 입결이 달라서 애매한데
수시기준으로 설캠은 1등급대 글캠은 1후~2중정도이고
정시는 좀 더 차이가 심해 설캠은 중앙경희시립이랑 같은라인이고 글캠은 광명상가~인가경 사이

•••
익인17
6에게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10
외대는 이원화라고는 하는데 과가 너무 겹침 인도어학과랑 인도학과처럼.. 암튼 나라면 외대 ㅇㅇ학과라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내 친구는 그냥 외대라고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외대 글캠이라고 하지 보통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외대 글캠이라고 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본캠에 없는 과면 -> 외대다녀요
있는 과 -> 외대 글캠다녀요

대부분 입결차이있는 곳이면 캠이름 밝히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외대 글로벌
•••답글
익인23
그냥 외대요 하면 다들 서울에있는 곳 생각하니까 나도 이원화캠다ㄴㅕㅆ는데ㅡ그냥 다 말함 어디에있는디
•••
1개월 전
익인24
외대 글캠이라고 해야하지 않나?? 외대요! 하면 입시판 잘알 아니고서야 사실 서울캠만 생각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난 그냥 외대 @@학과요 라고 한당!
•••답글
익인29
나도 이렇게 말할듯 이원화니까 학과 말하면 될거같다고 생각
•••
1개월 전
익인26
나 글캠 졸업생인데 서울에 없는 과라서 그냥 외대 다닌다고 했었어
어차피 외대 다닌다 그러면 자동으로 바로 그럼 서울에 있는 데 다니세요? 질문 들어와서 아니요 글로벌캠이에요! 하고 이야기함 ㅎㅎ

•••답글
익인27
22 나도 글캠이고 용인에 잇어요 이렇게 말했으
•••
익인6
맞아 어문도 동유럽어대학은 설캠에 없더라고 그리스어 크로아티아어 이런과들
•••
익인36
나도 이 케이스임... 어문 전공인데 글캠에밖에 앖는 어문 전공...
•••
1개월 전
익인28
이과면 걍 외대 다녀요 문과면 글캠 다녀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이원화니까 상관 없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대외활동하면서 외대글캠분들 6명 정두 만나봣는데 다들 처음에 글캠이라구 말하던데??? 외글 다녀요~!! 이로케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이거 진짜 애매한게 난 중대 예대 다니는데 그냥 중대라고 함.. 여기도 이원화야
•••답글
익인6
예대는 전부 설캠에 있다가 내려간거라 중대라고 해도되징
중대 안성캠은 캠퍼스 이름 좀 바꿨으면 좋겠다 어른들한테 분교 인식이 넘 강해서

•••
익인33
알지 다빈치캠이나 이런거 많이 나오고 있어 설캠 애들도 중대 예대는 인정한다고 그러더라 그리고 다들 그냥 위치 구린거 빼고 별 생각 없는 듯
•••
1개월 전
익인34
내 친구는 걍 외대라 하더랑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이원화라곤 해도 외대 다닌다고 한 사람이 알고보니 외글이면 노렸구나 싶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외대 ㅁㅁ과요~
아 설캠이예요?
아녀 저희 과는 글캠밖에 없어요!

보통 대화 이렇게 되던뎅 나만 그랬나 현 글캠 재학생익 조용히 지나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외대 글캠 다닌다고 해야징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외대 공대요~~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삼성이 이번에 특허 낸 디자인이래❗445 14:16 34398 16
이성 사랑방 여자들 읽씹은 ㄹㅇ 관심없다는 표시인거야?433 13:38 42627 7
난 눈교한다는 애들 보면 ㄹㅇ 뭐지 싶음282 12:58 28195 6
근데 여자도 군대 의무면 진짜 출생율 줄어들겠다270 14:53 10143 2
푸드 우와 식욕억제제 오늘 처음 한 알 먹었는데131 11:22 58049 15
42733570 친구한테 연락 귀찮냐고 물어보는거 별루? 21:35 1 0
42733569 우리나라페미는 미러링부터 잘못된 것 같음 21:35 1 0
42733568 나는 필라테스만 하면 살이 쪄.. 21:35 1 0
42733567 💙💙모자 한 번씩만 고르고 가주세요💙💙 21:35 1 0
42733566 샤넬 카드 지갑 골라줘 21:35 1 0
42733565 국민건강보험에서 우편 날라와서 건강검진 받은 익들 이써?? 21:35 1 0
42733563 커뮤하면서 머리에 새겨야하는 말 21:35 9 0
42733562 상견니 모쥔제랑 이분 너무 닮았어.. 21:35 7 0
42733561 20대 중반 가방 브랜드 추천해주라 21:35 4 0
42733560 헌팅은 약간 밸런스 맞는애들끼리 하는게 좋은거같아 21:35 4 0
42733559 이 대화 어떻게 생각해? 40 21:35 20 0
42733557 이성 사랑방 1년 이상 사귀면 연애초랑 같을 순 없다고 생각해? 21:34 9 0
42733556 요즘 신고처리 잘 안되는것같음 21:34 7 0
42733553 원피스 살말!1 21:34 9 0
42733552 우리나라는 대리모나 정자은행 도입될일 없을까 21:34 10 0
42733550 ㄱ신내림 신병 이런게 뭐야...? 21:34 5 0
42733549 안 굳고 잘 늘어나는 치즈가 굳는 치즈보다 싸고 안 좋은 건데 ㅋㅋㅋ 21:34 11 0
42733548 아닠ㅋㅋ 이혼 브이로그 뭔뎈ㅋㅋ 21:34 19 0
42733547 와.. 우리나라 출산율 변화 그래프..1 21:34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0 21:32 ~ 4/20 2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20 21:32 ~ 4/20 2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웃음참기 2단계 못참으면 최소 우울증 92
1단계 2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