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995l 0
진짜 신기할정도로 계속 마주치는데 내가 자기 따라다닌다고 생각하면 어카지...? 나는 객관적으로 봐도 뚱뚱하고 못생긴편이라서 나한테 외적으로 반했을 확률은 0에 수렴하는데 (냉정한 평가임 나는 나를 사랑하지만 외모에 반할 수준은 아니라고 봐서...) 머쓱하다 거의 3주째 이래서 괜히 걱정중;
 
1개월 전
익인1
어디서 마주치눈덷?? 길거리??
•••답글
1개월 전
익인2
그분은 아무 생각도 없으실걸
•••답글
익인2
그리고 쓰니 예뻐
•••
글쓴이
하긴 나 기억도 몬하실듯...
•••
1개월 전
익인3
그 사람은 아무생각없어..
•••답글
글쓴이
아니 막 엘리베이터나 부딪힐뻔한 적도 많고... 에휴근데 나 진짜 기억 못할듯 특징이 없이생겨가지고
•••
익인3
너가 뚱뚱하고 못생겻다생각할지라도 남은 널 이쁘다고 생각할수있어
•••
글쓴이
인티 친구들 스윗하구만
•••
1개월 전
익인4
쓰니한테 관심없으면 100번을봐도 그냥 동선이 겹치구나 정도만 생각할 가능성이 높음. 기억도 못할 수도 있고

쓰니한테 관심이 있으면 그건 뭐 좋은거니까

•••답글
익인37
2222 그냥 어 자주 마주치네 이 생각

관심잇음 말 한마디 걸듯

•••
익인41
1개월 전
익인5
어디서 마주쳤는데? 아파트 내에서나 학원가 같은 곳이면 그냥 동선이랑 시간대가 비슷하구나 하고 말걸 보통은 따라다닌다 생각하진 않지
•••답글
익인27
익인40
1개월 전
익인6
내적으로 친근감 생겼을수도ㅋㅋㅋㅋ
•••답글
익인8
익인15
33 내색 안하고 ㅋㅋㅋㅋ
•••
익인17
익인26
익인30
66나이런적짱많음ㅋㅌㅌㅋㅋㅋㅋ
•••
익인34
77ㅋㅋㅋㅋ진짜 갑자기 마주치면 인사한적도있음ㅋㅋㅋ마치 알바하는데 배달아저씨를 밖에서 만난기분ㅋㅋㅋㅋ
•••
익인36
88 마자 반가워 자주 마주치면ㅋㅋㅋㅋㅋ
•••
익인39
99 나 긱사밥먹으러 다닐때 다 내적친분 생겼었엌ㅋㅋㅋㅋㅋㅋ
•••
익인41
10 나도 알바하면서 내적친분 생기더라
•••
 
1개월 전
익인7
어디서 마주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9
그렇게 자주 마주치면 서로 신기하겠다
앗 저분 또 마주쳤네?! 이생각 들 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난 계속 마주치니까 서로 경계하면서 걸음 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실루엣만 봐도 서로 흠칫함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그냥 나랑 동선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근데 얘기를 하지않는 이상 기억 못 하지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그분이 잘생겨서 너가 기억하는거지 그 전에도 이런일 남녀 가리지 않고 있었음에도 너가 인식못하는거일수도 있음ㅋㅋㅋㅋㅋ너무 신경쓰지 마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어디서 마주쳤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전국을 돌아다니는데 마주치는거 아니면 그냥 동선이 겹치는구나 생각하지 않을꼬ㅓ
•••답글
익인16
근데 사실 누구랑 동선 겹쳐도 기억 못하지 안ㄹ냐 .. 뭐 특이하게 기억에 남는게 아닌 이상..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을거야!!
•••
1개월 전
익인18
별 신경 안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그 사람은 아무 생각 없을걸...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쓰니도 그 분이 널 따라다녔다고 생각하지 않듯이 그 분도 그냥 그럴거야 걱정마러잉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에엥 이상하게는 생각안할듯!
•••답글
익인21
걱정안해듀 된다잉~~!!
•••
1개월 전
익인22
그분은 기억 못할수도 있을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도 그런적 있는데 나혼자 되게 머쓱 민망시리함ㅋㅋㅋㅋ큐ㅠㅠㅠㅠ 상대방은 나 기억못하더라도 나는 계속 마주치고 얼굴 아니깐 몬가 엄청 신경쓰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그래딱 이런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4
신경안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보통 그냥 자주보네 정도로 생각하지
어 저사람 계속보이는데 나 따라다니나 라고 누가 생각하겠어 그게 자의식 과잉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8
그 사람도 쓰니랑 같은 생각할수도 ㅋㅋ
•••답글
익인28
인식 못할수도 있어!
•••
1개월 전
익인29
그사람은 쓰니 인식 자체를 딱히 안하고잇을수도잇징!! 쓰니가 예쁘든 아니든 간에 나도 길가면서 그냥 다른사람 굳이 별로 신경안쓰고 다니는스타일인데 그런사람들 많잔항
•••답글
1개월 전
익인31
ㄱㅊ 아무신경 안쓸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운명일수도 있지 아무도 모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쓰니 그 남자 이성대상으로 보고있나봨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7
인뎡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런적잇름 ,,,, 의식하게되곸ㅋㅋㅋㅋㅋㅋㅋ 뚀륵 하지만 썸씽은 없엇다
•••
글쓴이
아 당근이지 잘생긴남자 진짜 오랜만에봐
•••
1개월 전
익인35
나도 그런 적 있는데 같은 시간대에 움직이시는구나 했어 ㅋㅋ 나 지각할 때도 만난 적 있는데 저분도 늦었구나하면서 혼자 속으로 웃음 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06~08년생←이것만 봤을 때 체감상 몇살같아?1358 04.11 16:07 9330 1
이성 사랑방 누나랑 여자칭구가 밤에 데리러 오라고 연락오면550 04.11 19:06 15138 8
전시회 커플 낙서 사건 커플 진짜 억울하겠다467 04.11 14:01 7230 4
여자친구 쇼핑몰 목록보니까 남자사각팬티 이거 있길래386 04.11 21:52 8339 5
익명뷰티 A컵이 c컵처럼 보이게하는법 !307 04.11 05:38 13679 45
42580103 묻는 말에 굳이 검색하라고 댓글 다는 건 무슨 심보야 3:09 2 0
42580102 라섹 왜 신세계라는지 알거같음.. 3:09 2 0
42580101 니한테 한 말 아닌데 3:09 5 0
42580100 3시 넘었네 3:08 4 0
42580098 턱 길어져서 넘좋다 나이들어졌음 3:08 6 0
42580097 여수익들 있니???? 3:08 11 0
42580095 너는 지금 뭐해 자니1 3:08 11 0
4258009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랑 전화하다가 3:08 10 0
42580093 인증)하버드 다니는데 궁물받음3 3:08 28 0
42580092 온라인으로 6모 신청한 익있나여...? 헲미.. 3:08 7 0
42580091 일베랑 여시랑 차라리 현피떠라 그냥!!! 3:08 12 0
42580089 지금 집앞 무인편의점 가는거 위험해? 3:08 5 0
42580088 요새 왜 이렇게 만사가 다 귀찮지 3:07 11 0
42580087 하 내 얼굴 너무 동그래 3:07 7 0
42580086 심심하다1 3:07 7 0
42580084 고1 수학 개념잡는법 좀 ㅠㅠ1 3:07 10 0
42580083 시험기간인 여즘 내 프사2 3:07 31 0
42580082 중안부 길고 볼에 살 없는 익들아5 3:07 19 0
42580080 교수님한테 아침 9시 반에 연락드려도 돼?2 3:06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2 3:04 ~ 4/12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2 3:06 ~ 4/12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네이버 댓글 이력 공개…"저것들 사라져야” 신천지 혐오 댓글에 '경악' 95
[이슈분석] 네이버 댓글 이력 공개… “저것들 사라져야” 신천지 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