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79l 0
 
9일 전
익인1
멀티프로필 ㄱㄱ... ㅠ
•••답글
익인3
ㅁㅈ
•••
9일 전
익인2
나도 엄마가 친구들이랑 같이 찍은 배사 이런거 캡쳐했더라고,,,, 그냥 나한테 보내달라고 하지 ㅠㅠㅠㅠㅠ 엄마 마음을 알 것 같다가도 싫고,,,, ㅠㅠㅠㅠㅠ
•••답글
9일 전
익인4
나도 가족들만 멀티프로필 해놓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9일 전
익인5
나는 가족은아니고 주변사람들이그럼....수업끝나고 안친한 동기가 으슥한 복도로 부르길래 뭐지 했는데 내 프사남친인지 아닌지 지들끼리 내기했다고 남친이야?하더라
•••답글
9일 전
익인6
난 아는 선배랑 카톡한 거 어쩌다 보여줬는데 프사에 나온 얼굴 보고 뭐라하더라....진짜 나중에 남친 생기면 절대 프사하지 말아야겟다고 생각함...
•••답글
9일 전
글쓴이
하,, 진짜 프사가 뭐라고🥲
•••답글
9일 전
익인7
엄마만 그러면 다행이지 친구네 부모님이나 친척, 부모님 지인들이 프사로 뒤에서 뭐라고하거나 앞에서 대놓고 말하는거 불편,,,
•••답글
9일 전
익인8
아 나도 그래서 그냥 풍경같은거 해놓거나 그냥 안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일 전
익인9
나는 심지어 내셀카해도 표정이어쩧다. 화나보인디 살짝만 가슴파여도 가슴다보인다 다리다보이게 치마가 너무 짧은거아니냐 저게뭐냐 친구랑 찍은거 해놓으면 누구냐 어떤친구냐 다물어봄...
피티에스디와서 프사 안함ㅋㅋㅋ

•••답글
글쓴이
아 나도 셀프사진관 가서 찍은걸로 프사했을때 헛짓거리하고 다니지 말라고 그래서 벙쪘음,, 나 성실하게 살고 있는데 억울했다..
•••
익인9
하.... 진짜 왜들그러실까?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핸드폰 자판으로 'ㅋㅋㅋㅋㅋㅋ' 여섯개 쳐봐1353 12:46 35609 3
이성 사랑방 누가 연하 좋다고 했냐 누르지마세요 경고했음1286 18:08 57159 48
여자들은 자기들이 맞을가란 생각을 절대안함 왜?414 15:46 42175 23
서울 강남 성형외과에 있는 기괴한 탑.jpg307 5:50 43162 18
푸드 오늘 홍대에서 밥먹었는데 어떤 남자가 번호따서 거절했는데173 22:28 19305 20
42682527 프사할말 봐져뇨뇨 23:49 1 0
42682526 ㄹㅇ 내 나이에 나만큼 관절 안좋은 사람 못봄,,, 23:49 1 0
42682525 이성 사랑방 다들 정말 사랑했던 첫사랑 못잊어? 23:48 1 0
42682524 신한대 라고 들어봤어? 23:48 1 0
42682523 비대면 수업..교수님들 원래 하루 전에 공지하시는거니..? 23:48 1 0
42682522 양고기커리 너무 맛있다 23:48 1 0
42682521 AB형 여자랑 B형 남자랑 애기 낳았는데 O형이였대... 23:48 1 0
42682520 26살 익들아 23:48 1 0
42682519 포스트잇 일케 쓰는거 맞아? 23:48 1 0
42682518 나중에 회사 다닐 거 생각하니까 너무 싫어 23:48 3 0
42682517 아니 민초 봉봉 뭐야 23:48 7 0
42682516 떡볶이 쿵쿵따 23:48 3 0
42682515 코로나 이후로 삼겹살집 가서 갓구운거 먹어본적 없어 23:48 3 0
42682514 이성 사랑방 헤어진 전애인한테 무서운 남자가 꼬인다고하면 23:48 5 0
42682513 이성 사랑방/기타 뚱뚱하면 연애 못해?? 23:48 6 0
42682512 1억으로 신라호텔 결혼식 vs 미국/유럽 호화여행 23:48 4 0
42682511 셔츠 처돌이 옷샀다아 40 23:48 7 0
42682510 남친네 강아지 실제로 만나서 막 보고 놀아주고했는데ㅠㅠ 23:48 2 0
42682509 익들도 갑자기 다 짜증나고 우울해질 때 있어? 23:48 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23:44 ~ 4/17 23: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7 23:46 ~ 4/17 2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델루나 아이유 키스신 있을때마다 짜증내는 건후.jpg 86
건후 진짜 귀엽네요 크크크크
인티포털
초등학생 아이가 관찰한 어른들이 커피 마시는 모습.jpg 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서로를 배려하다 ㅈ된 사람들.jpg 21
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