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19l 0
 
보름 전
둥이1
야밤에 등산하는 건 이해 안되지만 화장은 그냥 생얼 숨기고 싶어서 하는 거 아닐까
•••답글
글쓴둥이
아 진짜 보면 볼 수록 여우같아ㅠㅜ찐 여사친이 아닌 것 같아
•••
보름 전
둥이2
화장은 노상관인데 야간등산은 뭐람....
•••답글
글쓴둥이
내말이.. 진심 아무 감정없이 야밤에 등산 가는거 가능한가? 끝나고 드라이브도 했대
•••
보름 전
둥이3
쌩얼 보여줄 정도로 친하진 않은가부지 사귀기 전 일이면 신경 안쓰는게 맘 편하지 않을까🤔
•••답글
글쓴둥이
십년 넘었어 지말론 찐친이래
•••
둥이12
지나가던 익인데 남자만 찐친으로 생각하는거아닌가 흠
•••
보름 전
둥이4
그 여사친 뭐냐...
•••답글
보름 전
둥이5
화장은 둘째치고 야간등산부터 오바야
•••답글
글쓴둥이
그래놓고 그 여사친이랑 갔던 곳 나랑 가쟤
•••
둥이6
거기가는건 별로 중요한 문제가 아닌거같아
•••
보름 전
둥이6
신경쓰이면 조심시켜야해 여자의 촉은 정확해 ㅋㅋ 따로 연락 이런거 조심해달라해주
•••답글
글쓴둥이
연락 자주해 진심.. 나랑 있을때도 전화오고
•••
둥이6
일상카톡? 난 용건없이 그러는거 싫던데
•••
보름 전
둥이7
화장은 뭔 상관이여,, 걍 쌩얼 안 보여주고싶은거징 누가 먼저 등산 가자고 말 꺼냈대?
•••답글
글쓴둥이
그 여사친
•••
둥이7
말은 걔가 꺼냈어도 너 남친은 왜가너,,,,,,,,,,,,,, 진짜 선을 알아서 잘 그어야지
•••
글쓴둥이
나랑 사귀기전일인데 신경 쓰여서ㅠㅜ 이일 말고도 비슷한일이 많더라고..
•••
둥이7
음 사귀기 전이면 ㅁ ㅓ ,,,,,,,,,,, 나도 남친 사귀기 전엔 남사친이랑 친해서 둘이 놀러다녔응께
•••
보름 전
둥이8
둘이 맘맞아서 야간등산한건 그 여사친 문제가 아니지 둘이 걍 등산가자 드라이브가자 했던건데 왜 여사친이 화장한거까지 굳이 욕먹이려하지 ㅋㅋㅋ 난 집앞에 엄빠랑 외식하러 나갈때도 화장하는데 자기맘이지 뭐....
•••답글
보름 전
둥이9
화장은 하고 갈 수 있는데 야간등산을 왜 꼭 둘이 하나
•••답글
글쓴둥이
그니까 그것도 깜깜한 밤에
•••
둥이9
근디 친구 욕보다는 남친부터 뭐라고 하는게 좋을듯. 아니 잠깐 사귀기 전 일로 욕하는 거야? 그럼 어이없는데 ㅎ
•••
보름 전
둥이10
야간등산 단둘이는 오바인데 사귀기 전이면 뭐.... 이런 걸로 뭐라하면 핵예민이야
•••답글
글쓴둥이
사귄 이후로도 자꾸 그 여사친 나랑 있을때도 전화오고 둘이서 카톡 엄청 자주하더라고.. 너무 신경쓰여
•••
둥이10
그럼 그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선 긋고 내가 더이상 신경쓰지 않게 해달라고 말해봐 말해도 안고쳐지면 둘이 즐기고 있는 거니깐 헤어지는 게 답이고...
•••
글쓴둥이
인스타 댓글 쓴것만 봐도 그냥 친구사이가 아닌거 처럼 느껴져ㅠㅠㅜㅜ
•••
둥이10
선을 딱 정해줘 쓰니가 뭐 어쩌다 한 번 안부 연락은 이해하겠지만 이렇게 자주 쓸데없는 이야기로 카톡하고 전화하는 건 아닌 것 같다 이런 인스타 댓글을 보면 내가 이러이러한 생각이 드니깐 알아서 단도리 쳐라 이렇게
•••
글쓴둥이
수없이 얘기했어 근데 뒤에서 다 연락하고 있더라고.. 그냥 걘 동성이라고 친구일뿐이라면서
•••
둥이10
솔직히 그럼 답 없다.... 둘 다 그냥 즐기는 거야 나였으면 헤어질래
•••
보름 전
둥이11
아무리 오바쌈바여도 사귀기전이면 노상관
근데 그걸 쓰니한테 말하고 거기 좋으니까 자기랑 가자는게 내 입장에서는 그부분이 별로

•••답글
둥이13
2222 이거야
•••
둥이15
3 화장도 할수도 있지 멀
•••
보름 전
둥이14
남친한테 너무 신경쓰이는데 특별한 잉 없으면 연락줄여줄수있냐고 해봐. 너랑 사귀는데 간것도 아니고 전에 간거면 뭐... 근데 너가 수없이 얘기하고 불편하다고 해도 그렇게 하는거면 걍 헤어지는게 낫지
•••답글
둥이14
여사친은 쓰니랑 남이니까 뭘하든 어쩔수넚는건데 남친은 충분히 쓰니배려해서 행동하고 찐친이든 아니든 너가 싫다면 안해야하는건데... 화장하고 등산가는 여사친 이해하려고하지말고 너 남친은 왜 너 말 안듣는지 고민해야할듯
•••
보름 전
둥이16
사귀기 전이면 어쩔수 없는데 난 그런 관계의 여사친이 있다는게 너무 신경쓰여서 못사귈듯
•••답글
보름 전
둥이17
화장은 이해 가능
•••답글
둥이17
그리고 사귀기전이면..
•••
보름 전
둥이18
사귀기 전이면 아무 상관 없음
•••답글
보름 전
둥이19
화장하면안되는거야? 그리고 사귀기 전인데뭐...
•••답글
보름 전
둥이20
난 남사친 여자로 보이는데 그래도 쌩얼 보여주기 싫음..
•••답글
보름 전
둥이21
화장은 지맘인데 야간등산이 에바다
•••답글
둥이21
아 걍 남사친이엇네
•••
보름 전
둥이22
화장은 동성친구만나도 풀메이크업 하고 만나는뎅 혼자 마트나 카페갈때도 그렇구
야간등산은 뭐,, 야경보고 싶었나..? 난 남사친이랑 고민있을때 밤에 대화하면서 산책한적은 있어도 야간등산 간적은 없숨

•••답글
보름 전
둥이23
아 개싫어 등산을 왜 감? 그것도 왜 밤에 가..? 그리고 등산하면서 막 손 잡아주고 그럴수도 있지않나 개싫다..사귀기 전이라해도 관계는 그대로니까 신경쓰이는거지 ㅠㅠ
•••답글
둥이23
그리고 끝나고 뭔 드라이브.. 이건 걍 놀고싶은거지 운동만이 목적이 아닌 거 아녀..?
•••
보름 전
둥이24
사귀기전이 문제가 아니라 사귀고 나서도 연락 엄청 많이하고 거슬린다는 내용 위주로 글 써야 할듯 ㅠㅠ 추가하던지... 사귀기전에 그랫던 여사친이 여전히 남친한테 찝쩍댜는것 같다는 거잖아
•••답글
보름 전
둥이25
남자만 찐친으로 보는 걸수도
•••답글
보름 전
둥이26
야간등산 앞으로 너랑 가자고 해봐
•••답글
둥이26
난 친군데 왜 난리야? 하면 할 말 없는게 이성친구사이임.......
•••
둥이26
아 사귀기 전에?? 그럼 머,,
•••
보름 전
둥이27
사귀기 전인데 여사친이 뭔 잘못이 있어ㅋㅋㅋㅋㅋ남친이 눈치가 제로구만 그걸 뭐하러 얘기하고 있누
•••답글
보름 전
둥이28
사귀기 전이면 그럴 수도 있는데 사귄 후에 여사친 행동 보니 남친한테 행동 잘하라 해야할 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 이 급식차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다니!!... 나는767 04.23 15:37 57111 7
우리나라 성씨별 가문 문양 모음이래!!708 04.23 16:28 53409 37
근데 대학에서 3회독만큼 공부 안하는 사람 많아..?609 04.23 16:24 49977 3
이성 사랑방 여자 친구가 남사친이랑 손잡고 산책하는거 봤어497 04.23 13:49 87159 67
만화/애니 닝들아 요즘 젤 빠져 있는 장르가 뭐야?77 04.23 13:26 3614 1
42793663 코로나덕에 입술뜯는습관 고침.. 3:10 1 0
42793662 방금 팩 다 했는데 이 위에 또 크림을 바르고 잘까 아님 그냥 잘까 3:10 1 0
42793661 비대면 시험 결석ㅎㅐㅆ는데 3:09 1 0
42793660 내 동년배들 한 때 디지몬파 vs 포켓몬파로 싸웠다 3:09 1 0
42793659 아니 6시 출근인데 아직도 안잠 3:09 1 0
42793658 학벌 좋은 사람은 학벌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해? 3:09 1 0
42793657 학벌 + 아주 조금 수학 잘함 (타고난건 x) 이거면 진로 뭐가 좋을것같아? 3:09 1 0
42793656 에어태그 지도 표시만 되면 댕댕이 보호자들 필수품인데,,, 3:09 1 0
42793655 항공과 익들아 3:09 1 0
42793654 이성 사랑방 난 첫키스할 때 한 5초 뒤에 자각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3:09 1 0
42793652 내가 보던 레즈커플 헤어져서 영상 싹 다 없어졌어... 3:09 1 0
42793651 이성 사랑방/연애중 25, 26살에 결혼 어떻게 생각해? 3:09 2 0
42793650 간호익들 있어??ㅜㅜ 약물 계산 문제야ㅜㅜㅜㅜ 3:09 2 0
42793649 애슐리 퀸즈 어느 지점이 젤 맛있어? 3:08 1 0
42793648 꽃패턴 블라우스+청바지에 단발 반묶음vs그냥 칼단발2 3:08 7 0
42793647 자신이랑 똑닮은 외모 성격의 이성있으면 만나고싶어?1 3:08 10 0
42793646 기사 시험 하루 남았네 3:08 4 0
42793645 어쩌지 낼 일어느면 비빔면 2개 할까 하나 할까1 3:08 4 0
42793644 아무나 붙잡고 울고싶다 흐어엉ㅇ엉ㅇ엉 3:08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4 3:06 ~ 4/24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24 3:08 ~ 4/24 3: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벌레에 대처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유형 68
•무덤덤한 유형 •귀찮아하는 유형 •겁먹는 유형 •벌레랑 맞짱뜨는..
인티포털
카카오택시 불렀는데 로또맞은거같다 34
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