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66l 0
생각보다 그 대사가 중간에 잇어서 안민망쓰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실망 ㅋㅋㅋㅋㅋ
•••
익인10
나두나두
•••
익인16
나만 진심이었지.....
•••
1개월 전
익인2
마쟈 난 엄마랑 코파면서 봄
•••답글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
그리고 먼가 사랑가득? 그런 장면이 아니고 좀 더러...운...ㅋㅋㅋ 느낌이어서 더 아무렇지않앗던듯... 서로 목적이 있는게 넘 뻔해보여서
•••답글
글쓴이
마쟈..
•••
1개월 전
익인4
나도 ㄱㅊ
•••답글
익인4
뭔가.... 야하다기보다는 더러운.....? 사람이 더럽다는게 아니라 그 상황이 좀 더러운....
•••
1개월 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우리도 다같이 보면서 아빠가 어이없이 웃으셨어ㅋㅋㅋㅋ휴
•••답글
1개월 전
익인6
헐 진짜? 어우 난 같이 본다 생각만해도 식은땀 주르륵
•••답글
글쓴이
굳이 같이 안보고 싶긴 하지만 딱히 봐도 크게 민망하진 않을 정도랄까?
•••
익인6
난 보면서 혼자봐서 다행이라고 생각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아찔해..
•••
1개월 전
익인7
헐 ㄹㅇ? 난 혼자 보면서도 엄마랑 보면 오바였겠네 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난 절대 못볼거같은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우리가족이였으면 에바.... 소리가 너무 민망해 으악
•••답글
익인25
22 소리가 에바임
•••
1개월 전
익인11
와… 우리집은 상상도 못할 일임 키스신만 나와도 민망해져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와우.. 우리집에서는 상상도 못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엄마랑은 보겠는데 아빠랑은 ,,,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대사가 아니라 장면인데
•••답글
익인15
걍 하는 장면이자나 ㅋㅋㅋㅋ화장실에서 이걸 어케 엄빠랑 봐ㅜㅜ
•••
글쓴이
알지 근데 하는 중간에(?) 대사가 있어서 대사에 더 집중되는 느낌이라 나는 괜춘했둔거 같아
•••
1개월 전
익인17
나도 엄마랑 보면서그냥 껄껄~ 하고 봄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로맨틱한 무드였으면 민망할텐데 현실적인 장면들은 오히려 같이 봐도 갠찬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와 난 4화보다가 전화하는척 방 들어감..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도 은근 괜찮더라 보면서 별로 안야한데엥~?이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어우 나는 못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난 그래도 완전 민망 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와 나는 절대 같이 못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진짜 집마다 다른것같아 인티에서는 절대로 부모님이랑 못본다고 했는데 우리집 아무도 미성년자 아니라그런지 더 발가벗은 영화도 다같이봐서...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절대 못봐 ㅋㅋㅋㅋㅋㅋ 난 허허 할듯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나 굉장히 진보걸이 된 기분이군 ㅎㅁㅎ
•••답글
익인29
진보걸 맞는디
•••
1개월 전
익인26
들썩 거리지 않나..?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혼자보면 이게 야하다고?
가족이랑 같이 보면 크흠 허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마자 보면서 이런느낌이 아니라 윽 더러워 속안좋다 요런 느낌이었윰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와.. 걍 아예 하는거잖아 신음이랑ㄲㅋㄱㅋㅋ ㄹㅇ개방적인 집이구나... .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티코'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만장일치 1 도전함1100 12:38 50780 3
잡담 지금 솔로 or 모솔 들어와봐‼️586 14:06 24596 12
잡담 유아교육과가 담배 피우는거 어케 생각해?646 13:49 26240 7
이성 사랑방 동거하다가 헤어진거면 사실상 이혼한거 아니야?475 10:47 52455 14
고민(성고민X) 삼수해서 23살인데 전공이 안맞아서 내년에 수능 다시보고 대학 다시 가는거185 6:05 28347 0
46003527 이성 사랑방 이거 진심일까 장난일까 22:41 1 0
46003526 통밀 파스타면 원래 오래삶아야해...? 22:41 1 0
46003525 인기글 되는방법 22:41 1 0
46003524 발망치 진짜 이해안가 22:41 1 0
46003523 지하철 3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이랑 뭐가 더 편할까? 22:41 1 0
46003522 2월에 여행 가고 싶은데 어디갈까 22:41 1 0
46003521 엄마가 옷 사주면서 니 스타일 아니라서 사놓고 안입을거면 지금 말하라길래 22:41 1 0
46003520 눈 크단 말도 얼평이야? 22:41 1 0
46003519 익들아 자기가 편도결석이있는지 어떻게 알아낼수있어? 22:41 1 0
46003518 ❗❗❕❗❕얘들아!!! 나도 샀어!!!!❕❗❕❗❕ 22:41 2 0
46003517 케로로빵, 포켓몬빵 비슷한 빵 있을까,,,, 22:41 2 0
46003516 스파오 숏패딩 유명한게 이거야?! 22:41 5 0
46003515 경상도 익들 '아니야'랑 '안이야' 발음 똑같아?? 22:41 3 0
46003514 양치하고 껌씹는거 안되낭 22:41 4 0
46003513 위드코로나 하면 어떻게 바뀌는지 11월이랑 비교해놓은 표 있는 사람....?? 22:40 4 0
46003511 왜 젊을 때 실패해본 애들을 부럽다 하는걸까1 22:40 13 0
46003510 고삼들아 공부 잘되니 22:40 8 0
46003509 떡볶이 5일연속으로 먹었더니1 22:40 13 0
46003508 가습기 쓰는 익들아 가습기 추천좀 ㅜㅜㅜㅜ1 22:40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2:38 ~ 10/23 2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22:38 ~ 10/23 2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