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807l 0
맥주는 소주보다 도수 엄청 낮잖아.

소주 먹어 보라고 해도 자기는 맥주가 맛있다고 맥주만 먹고 소주는 절대 안먹는다 하네.

맥주는 물 아님?? 맥주가 왜 19세미만 구매 불가인지 모르겠다 ㅋㅋ 급식에서 음료수로 나눠 줘도 될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
뭐야 이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
그런듯 ㅋㅋㅋㅋ
글쓴이
맞앜ㅋㅋㅋㅋ내가 오늘 들은말. 저번에도 저런말 해서 진짜 배불러도 미친듯이 먹었거든? 쟤네 소주 한병 먹는 동안 맥주 두캔 세캔씩 먹었는데도 저소리 하길래 멍 빡쳐서 내가 그럼 양주 사갈게~ 소주도 너네 한텐 물이겠다 안먹으면 병으로 머리깰게!! 하면서 말했어 ㅠㅠ
1개월 전
익인5
중국술 마셔 넌
•••답글
글쓴이
고량주 사가야지 ㅠㅠ 안먹기만해봐 죽여버릴거야.
1개월 전
익인6
ㅋㄴ 재밌당
•••답글
1개월 전
익인7
너는 그럼 평생 물 대신 맥주 마시고 살등가~~
•••답글
글쓴이
와 이말 할걸. 담에도 저소리 면 이말해야지 ㅠㅠ
익인7
담부터 꼭 이 말 해서 혼쭐 내줘
글쓴이
응 ㅠㅠㅠ고마워 ㅠㅠㅠㅠ흑
1개월 전
익인8
머거두됨~~
•••답글
1개월 전
익인9
드셔도 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소주부심은 또 처음보네...스무살이냐??
•••답글
익인10
머고 기출변형이네~~~~~
글쓴이
ㅇㅇㅇ 얼척없어 이말 한 애가 20살 나는 20후반 ㅋㅋㅋㅋㅋㅋㅋㅋ갖 스무살 된 애가 먹어봐야 얼마나 먹어봤다곸ㅋㅋㅋ빡쳐
익인35
미쳣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맞어~~~누가 눈치없이 맥주를시켜~~~ 아주 보리차를 끓여드시지~~~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2
그런애들이랑 놀지마 수준 이상하다… 술마시는데 무슨부심을 찾아
•••답글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술이 꼭 취해야만 하나? 취향에 맞는 맛있는 술 먹으면서 얘기하고 그런 걸 즐기는 거지 취할거면 지부터 한 10병 먹고 시작하던지. 그래봐야 지들도 4병 먹었나?
익인12
ㅇㅇ 그냥 친구를 바꿔
1개월 전
익인13
놀아주지마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 스무살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이라 더 그런듯 취해서 괜히 술부심 부리는건가
•••답글
글쓴이
그런듯 짜증나 교복 벗은거 몇개월 되지도 않은 애기가 어디서 훈수지
익인14
자꾸 그러면 너도 같이 훈수두자 니가 어려서 그런다는 식으로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맥주를 소주잔에 마신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그니까 내말이. 내가 소주잔에 먹었음 몰라도.. 열심히 먹었는데 ㅠㅠ
1개월 전
익인16
저런말 하는애 식도에 고량주를 부어버리자
•••답글
글쓴이
그래야 겠당. 여기 댓글들 다 너무 좋아 나중에 반박 할때 다 써먹어야지 ㅠㅠ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그래서 편의점 두번 갔는데 마지막에 거는 내가 쐈어 ㅠㅠ
1개월 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내친구도 맥주만마시는디 아무도뭐라안해..
•••답글
글쓴이
아니 그니까 술을 아예 안먹으면 왜 나왔을까 의문 가질 수 있어. 근데 멍 열심히 먹고 있는데도 또 저소리 하니까 열받어
익인30
술 아예 안 먹어도 술자리 나가는 사람 댕많아
같이 있는 게 좋아서 술도 안 먹고 있다는 건데 멍충멍충....

1개월 전
익인19
익인19
ㄹㅇ 꼰
1개월 전
익인20
본인 간 떼어주지도 못할거면서 맥주 물처럼 마셔라 이난리네 알콜분해효소 양이랑 유무가 사람마다 다르다고요~
•••답글
익인20
소신껏마셔 ㄹㅇ 지가뭔데 눈치줌
1개월 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애긴가보다 술로 부심부리는거보면 쓴아 눈치보지말구먹어 뭐라하면 같이놀지마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맥주만 마시면서 소주 강권만 안하면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애가 술을 잘못배웟네 20살이란 애 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어휴...살다살다 소주부심을 다 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료수로 어쩌고에서 진짜 한심함이 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뭐 어디 러시아처럼 물 대신 위스키 마시는 수준도 아닐거면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5
20살ㅋㅋㅋㅋㅋㅋ 걍웃김 ㅠ 나중에 이불찰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6
1개월 전
익인27
휴 극대노할뻔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야 넌 나보다 훨씬 어린데 어케 이케 꼰이냐? 인생 2회찬가바? ㅋㅌㅋㅋㅋ 라구 말해버려 아니면 훈수송 틀어버려 ㅇㅇ아 제발 소주부심 갖다버려 덜덜덜덜~ ㅇㅇ아 제발 ㅇㅇ아 제발 엉어엉엉엉 개사해ㅛㅓ ㄱㄱ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애도아니고 누가 술먹는걸로...
도수높은거 많이먹고 알중 걸리라 그래~
한번 강제입원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1
20살인데 아직도 흑염룡 키우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이건 딴 얘기긴한데 난 맥주먹는 애들이 엔빵하자 그러면 욕함…. 소주는 한병이면 취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그거 20살만의 객기다... 걔도 나중에 나이먹으면 주량이 줄어들고 점점 술 마시기 힘든게 느껴질거야... 내가 그랬거든 옛날에는 소주 1병 반은 마셨는데 요즘은 반병도 힘들더라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술 마시는 스타일이 안 맞으면 같이 안 마시면 되지 저 사람들은 왜 글쓴이 기분 상하게 말하고 개념없이 저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7
난 맥주가 좋던데... 소주 넘 쓰기만하고 맛없어
•••답글
글쓴이
그니까 ㅋㅋ 내가 일부러 안먹는 것도 아니고 맛없어서 내기준 맛있는 맥주 먹겠다는데 왜 저러지
1개월 전
익인38
20살이라 그렇지뭐 좀 지나면 신경도 안씀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린애 맞네 싶었어.. 맥주보고 물이래 ㅋㅋㅋㅋㅋ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가난해서 해외여행 못가는게 말이됨???558 07.07 18:03 47141 4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나보다 학벌이 안좋은데384 07.07 08:01 58265 7
다들 빨리 한국 뜰수 있으면 떠라325 07.07 20:00 9844 1
아이폰은 써도 맥북 쓰지마……448 07.07 20:36 8114 4
야구/알림/결과 2022.07.07 현재 팀 순위120 07.07 23:19 5283 1
난 요새 뭔가 큰일 터질까봐 불안해 1:41 1 0
나 10시에 시험치거든 근대 지금 벼락치기 시작함 1:41 1 0
수학잘아는익들 400이 3000의 몇퍼센트인지 계산하려면 어떻게해야해? 1:41 1 0
이성 사랑방 썸인지 아닌지 봐줄사람 대화내용잇음 1:41 1 0
나 집에 늦게 들어왔는데 문걸이 잠겨서 못드가고 있어 1:41 1 0
마산 지역 모르는 사람 있음??? 1:41 1 0
그 피부과 많이 가본 익 있낭 ?? 그 붉은 흉터 같은 거 1:41 1 0
셀카 잘찍는 비결 좀 알려주 ㅠㅠㅠ 1:41 1 0
야더라 2월달에 헤어모댈 협찬왔는데 1:41 2 0
심리학과는 대학원 필수야?? 1:41 2 0
트위터 옛날글 볼때 안짤리는 법 없어....? 1:41 2 0
나 어떻게 할수있는 실수는 다하지? 직장익이야 1:40 6 0
수부지에 개 예민한 피부인데 1일1팩할 진정팩 추천해주라 1:40 3 0
와 갑자기 젤리랑 초콜릿이랑 과자 먹고싶다 1:40 2 0
구구족 진짜 너무 맛있어서 충격적... 1:40 5 0
저작권 없는 무료 사진 사이트1 1:40 8 0
한국이 성범죄 범죄율 1위라는데1 1:40 13 0
나도 블라인드 가입하고 싶다1 1:40 12 0
필라테스 24회 19만원3 1:40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1:38 ~ 7/8 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8 1:38 ~ 7/8 1: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