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52l 0
10시간 넘는 비행은 처음이라…
 
   
7일 전
익인1
한 단계 업그레이드 ㄱ
•••답글
글쓴이
비지니스???
7일 전
익인2
좀 피곤하긴한데 젊으면 ㄱㅊ
•••답글
7일 전
익인3
힘들긴한데 버틸만해 ㅋㅋ
•••답글
익인3
난 처음엔 진짜 개불편해서 잠도 잘 못잤는데 두번째부턴 걍..버틸만하더라 피곤해서 잠만 잤더니 근데 일어나면 개뻐근
7일 전
익인4
진짜 개힘들긴 한데 .. 어쩔 수 없지 ..,
•••답글
7일 전
익인5
ㅇㅇ 난 맨날 잘 타고 다녀! 사람 없는 쪽 잘 찾아서 운좋으면 세자리나 네자리에 누워서 댕겼음 ㅋㅋㅋㅋ
•••답글
7일 전
익인6
난 미국도 유럽도 항상 이코노미 타고 다녓는데 복도쪽 앉으면 탈만함ㅇㅇ
•••답글
7일 전
익인7
ㅇㅇ 안 힘듦
14~16시간 왕복으로 두번 탔을 때도 안 힘들었음

•••답글
7일 전
익인8
ㄱㅊ 잘 잤음
•••답글
7일 전
익인9
키 안크면 괜찮아 근데 난 이코노미 너무 싫어해서 항상 에어프랑스 프리미엄이코노미로 감 ㅜㅜ 이게 조금 더 넓은데 가격도 비즈니스보다 훨 싸
•••답글
익인9
이코노미탈거면 비상시 협조 동의하고 앞자리 앉거나 화장실 없는 벽 바로 앞자리에 앉는게 베스트~~ 그리고 seatguru였나? 비행기 기종 알면 저 사이트 들어가서 쳐봐 이코노미 중에서도 자리 넓고 편한 좌석 다 나옴
7일 전
익인10
7일 전
익인11
개피곤하긴한데 어케 뭐... 가지긴 가지더라...
•••답글
7일 전
익인12
솔직히 불편한데 돈이 없다....
•••답글
7일 전
익인13
힘든데 다 그러고간다
•••답글
7일 전
익인14
불편하긴 해ㅜ
•••답글
7일 전
익인15
여유되면 비즈니스 ㄱ
•••답글
7일 전
익인16
솔직히 불편함
•••답글
7일 전
익인17
키작은 개뚱땡이인데 난 안불편하고 잠 겁나 잘잠
•••답글
7일 전
익인18
솔직히 빡셈... 근데 그거 아껴서 여행에 돈 쓰는게 좋아
•••답글
7일 전
익인19
ㅇㅇ ㄱㅊㄱㅊ
•••답글
7일 전
익인20
키작으면 괜춘
•••답글
7일 전
익인21
낙낙한 기종이면 ㅇㅋ 내옆자리 아무도 안타면 개이득
•••답글
7일 전
익인22
8시간인가 비행해본 적 있는데 궁디만 아프고 괜찮았음
•••답글
익인22
자고 기내식 먹고 영화 한 편 보니까 끝이던데
7일 전
익인23
빡세긴한데 비즈니스 탈 돈 없어서 선택지가 없다 나는..ㅋㅋㅋㅋㅋㅋ
•••답글
7일 전
익인24
나는 오래 앉아있는거 잘해서 괜찮았음! 좀 불편하긴 한데 잘 생각을 안하고 이것저것 놀고 그러니까 좀 좋았음..
•••답글
7일 전
익인25
난 괜찮았어ㅋㅋㅋ비행중 대부분은 엄청 자서....
•••답글
7일 전
익인26
나 키 173인 여잔데 비행 15시간 넘어도 이코노미 항상 ㄱㅊ았음
•••답글
익인26
왜냐면 그냥 계속 냅다 자서 ..... 아시아나 대한항공 터키항공 등등 거의 다 타봤는데 ㄱㅊ았어 ~ 차라리 진짜 그 돈 아껴서 여행에 쓰셈 어차피 비행기는 밥 먹을 때 빼고 잠만 자게 됨

몸 뻐근하면 비행기 화장실 가면서 좀 걸어 스트레칭 자주 해주고

7일 전
익인27
ㄱㅊㄱㅊ 나 유학생인데 돈 없어서 맨날 이코노미타고 10시간씩 댕김
•••답글
7일 전
익인28
뱅기마다 다름..
•••답글
익인28
유럽은 아랍 에미레이트 미국은 델타만 타는데 얘넨 이코노미도 좌석 넓어서 장시간 비행도 ㄱㅊ
7일 전
익인29
난 9시간 넘으면 힘들어지긴 하던데 참을만은 함
•••답글
7일 전
익인30
난 ㄱㅊ긴했어.. 옆에사람없어서 ㅎ 11시간 화장실도 안가고 타고갔닼 근데 통로쪽으로 해서 스트레칭 하구 그래
•••답글
7일 전
익인31
괜춘 난 할만해써
•••답글
7일 전
익인32
키큰 남자나 덩치있는 거 아니면 ㄱㅊㄱㅊ
•••답글
7일 전
익인33
다리 퉁퉁 붓고 개힘들긴한데 걍 그 돈 아껴서 여행에서 써
•••답글
7일 전
익인34
솔직히 불편해... 나는 그래서 돌아올 때 앞자리로 자리 바꿨어
•••답글
7일 전
익인35
어리면 이코노미 ㄱㅊ
•••답글
7일 전
익인36
괜찮지 않기는 한데 가격 차이가 너무 심해서 나는 그냥 괜찮지 않은 상태로 감 ㅠㅠ 가서 더 쓰자 주의라.. 근데 돈 걱정 없으면 고민 할 필요 없지
•••답글
7일 전
익인37
웅 걍.. 버티다보면 도착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얘들아 이걸로 예명 하나씩 짓고 가🌸455 08.12 19:47 15229 2
이성 사랑방/기타 모솔들 착각하는 거 ㅋㅋㅋㅋ506 08.12 20:07 67592
경상도사람들한테 생소한 음식이라는뎅339 0:29 15337 6
자취익 방금 충격 받았어..익들 샤워하고 나서 화장실 수전337 0:38 33952 2
야구/알림/결과 2022.08.12 현재 팀 순위145 08.12 22:51 12339 3
친구가 할말없게 답장보냄 너희는 어케함? 12:29 1 0
입주청소 해봉 사람! 12:29 1 0
장염 걸리면 화장실 왔다갔다 하는것도 칼로리 소비 됨? 12:29 1 0
희귀병진단받았는데 와중에 잠이오고 배도고픈 내가 짐승같다 12:29 1 0
이성 사랑방 잘생겼는데 제사 자주 지내는 집이면 12:29 1 0
압구정~신사 상습 침수 구역이야?? 12:29 1 0
이거 6시부터 비 많이온다는 건가? 12:29 1 0
햄버거 시키면 케챱 주자나 버려? 12:29 1 0
지금 이거 대전 소나기?… 12:29 1 0
집중호우 문자 받고 나한테 오늘 무릎아프냐고 묻는건 뭘까ㅋㅋㅋㅋ 12:29 3 0
대장암 증상인가... 12:28 12 0
남의 인생에 훈수두는게 왜이렇게 재밌지..1 12:28 7 0
알바할 때 짜증 나는 게 12:28 8 0
익들아 이거 내가 뭐 잘못한 거야? 12:28 3 0
일부 연애 해본 애들이 착각하는거ㅋㅋㅋㅋㅋㅋ 12:28 9 0
회사에서 도시락 시켜 먹으면 용기 다 씻어서 버려?2 12:28 7 0
허니콤보 아니면 뿌링콤보먹고싶은데5 12:28 10 0
이것도 잠수이별이야?1 12:28 7 0
이벤트 당첨될줄 모르고 신청했는데 되버렸고 문제가 생겼어3 12:27 1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12:26 ~ 8/13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3 12:26 ~ 8/13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