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661l 0
내 친구 결혼식 조만간 하는데 자기는 평생안가서

친구 몇명 안올거 같다하더라고

어른들도 지인 결혼식은 무조건 가는게 좋다고 하더라
 
   
맞아..그거 아님 그냥 친구 중 젤 먼저 결혼하면 돼..그럼 일단 다 오거든 1개월 전
2222ㅋㅋㅋㅋㅋㅋ 공감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444444
1개월 전
친구는 자기는 결혼안할줄 알고 안간겨?? 1개월 전
글쓴이
딱보니 남일 신경끄고 살았던거지 귀찮아서
1개월 전
자업자득이구만 ㅜ ㅜ 1개월 전
난 결혼 안할거라 결혼식 가서 축의금 내는거 개손해일거같음 1개월 전
걍..이리저리 핑계대고 안갈생각ㅋㅋㅋ
1개월 전
나도… ㅠ 그래서 진짜 축하해주고싶은 친한 친구들 결혼식만 감
1개월 전
ㄴㄷ 찐친 결혼식 빼고 안 갈 거임
1개월 전
나도...
1개월 전
익인12
나두
1개월 전
익인14
ㄴㄷ
1개월 전
익인19
ㄴㄷ
1개월 전
 
친구 부모님 지인들 오실거얌 1개월 전
나만 내 결혼식에 온갖 지인들 오는거 싫나.. 직장동료 동창 다 안왔음 좋겠어ㅠㅠ 찐친들만 근데 이러면 부모님이 뿌린 축의금 못 돌려받는거라더라 1개월 전
음 그럼 난 안 가도 되겠다 ㅋㅋ 1개월 전
익인13
결혼 할 생각도 없지만 부모님 지인이 워낙 많아서
1개월 전
근데 남의 결혼식 다 가도 그 사람들이 내 결혼식 안오는 경우 있음.. ㅋㅋㅋ 지인들 중에서도 어느 정도는 친한 사람 결혼식 가는 거 추천 1개월 전
난 결혼하는 친구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진짜 5~6년 동안 연락 없다가 갑자기 청첩장 보내서 안 가려고...ㅋㅋㅋㅋ 1개월 전
결혼은 차피 부모님 친지분들 모시는 자리라 친구들 몇 부르지도 못해서 별 상관 없음 1개월 전
익인18
우리 부모님은 결혼 같은 경사보단 조사 때 부를 친구 지인들이 많아야 된다고 하셨어
1개월 전
난 아싸인데 아빠 인싸라 결혼식 맨날 다니더라.. 나 결혼할때 아빠지인밖에 없을듯; 1개월 전
근데 보통 결혼식 가주면 본인 결혼할때도 와주나…? 서로 다 기브앤테이크 하는건가 1개월 전
난 어쩌다보니 지금 찐친구들 줄줄이 결혼하는데 나는 해외에서 일하느라 하나도 참석못해서 걱정임.. 나 결혼하면 아무도 안와줄거같아ㅜㅜㅋㅋㅋ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600만원으로 몇달 살 수 있어??421 9:58 16468 3
이성 사랑방 99한테 04 그냥 애같겠지…?406 12:00 30930 2
너네 소방관 영어단어 뭐라고 배웠어??363 10:13 23269 5
음식점 사장인데 고객이 이걸 보고 소금인줄 알고 찍어먹었대..;233 18:46 8420 1
야구 아니 근데 야구선수에게 연애감정이 생기나..?54 17:22 6898 0
내가 대출 때문에 근로계약서가 필요한데 받았던 걸 잃어버렷더라구 ㅠㅠ 20:06 1 0
흰색 치킨 40 20:06 1 0
뭐 검색하려했더라 20:06 1 0
오사카 당일치기로 갔다오는 사람도 있어?!! 20:06 1 0
직장인들아 연차 쓰고 해외여행 20:06 1 0
이성 사랑방 염탐,,, 20:06 1 0
서울 밤에 트위드 가능?? 20:06 1 0
드라마에서 심의 땜에 담배 못 피는거 아는데 20:06 1 0
이성 사랑방 내가 일방적으로 서운해서 20:06 1 0
월급+경력을 더 높일려면.. 다른 곳 가야하는데.. 20:06 1 0
지금 어느시대인데 언론 탄압하나고 20:06 1 0
익들이 만약 산부인과 가야하는데 의사분이 연세 많으신 할아버지면 가 안가..?? 20:06 1 0
이성 사랑방 썸이면 매일 연락해야되지? 20:06 1 0
생일케이크 골라줍쇼 20:06 2 0
같이 일하는 사람 일을 사서 만드는 타입이라 힘드네 ㅋㅋ 20:06 2 0
화장하면 이쁠거 같은 얼굴이 뭐야? 20:06 2 0
나 한달에 1분도 운동 안 하는 사람인데 20:06 2 0
서울에 있는 자취방에 전입 신고를 하면 내 거주지가 자동으로 서울로 바뀌어? 20:06 2 0
파리바게트 기프트콘으로 다른 케이크 사두 됑?? 20:05 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20:04 ~ 9/27 2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7 20:04 ~ 9/27 2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