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397l 0
거참신기하다
 
   
남자들은 남자끼리 있는 거 싫어하던데 1개월 전
22
1개월 전
글쓴이
ㅇㅇㅋㅋ 긍까 이게 신기함
1개월 전
맞아 이렇더라 스킨십도 그렇고 동성끼리의 거부감이 되게 심함
1개월 전
익인44
ㅁㅈㅋㅌㅋ
1개월 전
이상한 곳 인 줄 알고 사람들이 피해서? 1개월 전
남성전용은 게이 아니면 아무도 안 가요 1개월 전
ㅇㅈ
1개월 전
남성전용 술집이 있어? 1개월 전
글쓴이
여성전용 바는 꽤 봤는데 남성전용(성매매하는데 말고 진짜 남성전용) 술집은 잘 보지도 못했고 수요도 없는 것 같아서..
1개월 전
조용하게 노는경우가 별로 없어서? 1개월 전
뭐 여성전용 고시텔이나 여성전용아파트?(일부 지역자치구에서 운영함) 이 있는 이유 따문아니닐까?

편하게 놀고싶은 마음때문에?
1개월 전
여성전용 술집도 알고보면 대부분 레즈바임 1개월 전
익인11
레즈야?
1개월 전
익인10
ㅇㅇ 여기 가끔 올라오는 여성전용바들 다 레즈바야 ㅋㅋ
1개월 전
아 이거 보니까 생각나는데 레즈바는 남성 출입금지고 게이바는 여성도 출입가능 이거 아님?
1개월 전
익인39
게이바도 단골 나간다고 여자 안 받는 곳 많더라
1개월 전
남자는 남돌 절대 안팜 게이도 거의 여돌만 팜 1개월 전
익인19
난 이성애자 남자인데 남돌판다..
내가 특이한거겠지?!

1개월 전
익인12
나쁜건 절대 아니지! 소수이기는해
1개월 전
익인20
딱히 그렇진 않던데? 아 물론 남돌 파는 남자 소수인건 맞음ㅇㅇ
1개월 전
익인12
내가 말하는건 팬싸가고 굿즈사고 그런 정도의 팬 말하는거
1개월 전
익인28
절대 아님
1개월 전
익인38
? 남돌 좋아하시던디
1개월 전
익인40
나도 남돌콘서트많이갔는디
1개월 전
익인43
내 주변 게이 친구들 몸좋은 남돌 많이 좋아하는데
1개월 전
익인12
물론 게이들 중에는 남돌 좋아하는 사람 일반보다는 훨씬 많음 근데 걸그룹은 진짜 다 좋아함 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강민철쌤 띠용하실듯
1개월 전
 
메리트가 없으니까 1개월 전
이미 학교, 일터 생활반경이 남초환경일걸
술집까지 남자전용으로...? 진짜 필요없을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근데 여자도 여중여고여대 나온 사람들 있잖아 그런애들은 여성전용 술집 좋아하던데
1개월 전
익인25
2 나 여댄데 이성애자 친구들이랑 여성전용바 자주 가
1개월 전
익인24
여자들이 남자들도 있는 술집 가는 건 무슨 그럼 남자 보러 간다고 생각하는 거임?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본인들이 알아서 하겠지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 나한테 따지고 난리야
1개월 전
일상에서 특별히 여자로부터 위협 받는 게 없으니까 굳이 찾아서 갈 이유가 없을 듯..? 1개월 전
익인17
2
1개월 전
익인24
3 이거지 애초에 이성이랑 뭘 해볼 목적으로 술집 가는 게 아닌데 여성전용 아닌 곳 가면 괜히 남자들 때문에 일생기는 경우가 많으니까
1개월 전
익인35
4
1개월 전
익인42
5
1개월 전
익인49
6 이거였네
1개월 전
익인52
7
1개월 전
익인56
8
1개월 전
익인57
9 불편할 게 없잖아
1개월 전
익인58
10 여성 전용이 생긴 이유가 이거니까…
1개월 전
 
게이 술집 아니면 진짜 수요 없을듯 1개월 전
여성으로부터 불편함을 느끼는게 없나보지
여자는 남성으로부터 불편함을 느끼는게 크니까 수요가 있는거고
1개월 전
글쓴이
아항 맞는 말인 것 같다.. 보통 헌팅이나 합석제의도 남성이 여성한테 하니까 비교적 여성들이 더 불편하겠다
1개월 전
익인34
오 이거 맞는듯
1개월 전
익인61
공감
1개월 전
남성전용 술집에서 느껴지는 그 거부감.. 이미 이미지가 동성애로 각인돼서 남자는 그 문구 있으면 기피해 1개월 전
그냥 남성 전용은 수요가 없던디 술집이나 다른거나 1개월 전
글쓴이
남성 전용 사우나는 회사사람들 좋아하더라고 이건 애초부터 양성이 분리된 시설이라 그런거겠지
1개월 전
그러게 그럼 왜 싫어하지 여성 전용… 1개월 전
그래서 여성전용어쩌구에 뭐라고 난리치는 애들을 보면 좀 이해가 안 감 만들어줘도 어차피 안 갈거면서 왜 그런담 1개월 전
남자들 다그런진 모르겠고 혈육이랑 주변 남사친남동기들 기준 여자 한명도 없이 남자들끼리 술마시는거는 뒷풀이나 동창회 아니면 굳이라함
친한친구가 멀리서 오랜만에 왔거나 뭔일이 있어서 만나서 마시는거면 모를까
아무일도 없는데 단순히 술마시고싶어서 남자들끼리만 모여서 술? 굳이? 내가왜? 니놈들이랑?-> 친한누나친한동생 같이간다 -> ㅇㅋ
1개월 전
여자는 일반 술집가도 찝적거리는 남자가 있지만
남자들은 굳이 본인들이 안 나서면 본인이 같이온 무리랑 방해없이 놀 수 있으니
많은 술집 중에 굳이 남성전용을 찾아갈 필요가 없지않을까?
1개월 전
남자끼리 술집갔을 때 합석하자고 오는 경우가 여자보다 훨 없어서 그런 거 아닐까 1개월 전
마찬가지로 스터디카페든 헬스장이든 하다못해 캠스터디도 여성전용만 수두룩하더라..ㅋㅋ 남자들이 왜 여성전용만 있냐고 불만표할만큼ㅋㅋ
그정도로 수요가 다른거지
1개월 전
여성전용이 있는 이유 생각해보면 답 나오잖아
술마실때 누군가 추근덕대는게 싫다 편하게 마시고 싶다 화장실갈때도 맘편히 가고싶다
성별반전 됐을때는 반대의 경우가 거의 없으니까 수요가 없겠지
1개월 전
남자들끼리 술 마시러가면 고깃집에 쐬주한잔 걸치러 가는거지 분위기있게 남자들끼리 술 마시고 이런건 싫어하더라 1개월 전
나 여자 이성애잔데 나는 여성전용바 꽤 가는데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맛있더라구
꼭 다 레즈바는 아니더라!
1개월 전
익인51
나도 이성애자고 내친구랑 자주 가는데 뭐 거기 오는 사람이 레즌지 아닌지는 몰라도 분위기 편하고 아무도 서로 신경안쓰고 진짜 딱 술만 맛있게 먹기 좋았음 굿
1개월 전
내 남사친들은 여자가 있어야 재밌다하더라 ㅋㅋㅋㅋ 1개월 전
굳이 남성전용을 찾아갈 이유가 없고
굳이 찾아가는 사람 있으면 게이라고 생각할듯
1개월 전
익인41
22
1개월 전
왜인지 알겠는디..^.. 1개월 전
익인47
22 ㅋㅋ
1개월 전
익인54
33
1개월 전
근데 왜 그렇게 같은 성별끼리 노는 걸 안좋아하지..? 동성이랑 있을 때만 나오는 편안함도 있지않나.. 한번씩 그러고 싶다는 마음도 아예 안생기는건가?? 1개월 전
익인59
음 같이 노는걸 안좋아하는 경우도 많겠지만 대다수는 편해서 그럼...
그냥 굳이 귀찮게 찾아봐야하고
그냥 동네술집 아무데나 양많고 그런거 젛아하는 경우가 많아서
제육이나 돈까스 싫어하는 남자 없다
이런 밈도 있자나 그런 느낌일듯

1개월 전
익인22
굳이 남성 전용을 안 찾아가도 골목 고깃집 가면 자연스럽게 남자밖에 없으니까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이게 근본적으로 궁금하긴 해ㅋㅋㅋ 왜 남자들끼리는 파스타집 못가는가부터 시작해서ㅋㅋ 물어보면 그냥 싫다던디 그 그냥이 너무 궁금함ㅋㅋㅋ
1개월 전
익인48
그치ㅋㅋ 물론 여자들은 위협이나 이런 문제 때문에 여성전용을 찾기도 하지만 걍 단순하게 여자들끼리만 놀고싶을 때도 있잖아 이성애자인데도ㅋㅋ 이런 마음이 아예 안드는건지 신기혀
1개월 전
여자는 남자들이랑 같이 있을 때 술 취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1개월 전
익인53
아 본문이랑 말이 달라지긴 했는데 암튼...
1개월 전
아 그거 보면 알 것 같은데 에타 글인가? 여성전용 스터디 카페 찾아간 남자가 쓴 글에 달린 댓글!!! 1개월 전
익인60
할 뭐야 이거 궁금해
1개월 전
익인55
달았는데 보이려나??
1개월 전
익인60
웅웅 잘보여 고마워! ㅎ
1개월 전
익인55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55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65
나 진짜 이 짤만보면 속시원해 미침.......... 개 스파클링해
1개월 전
여자들은 걸즈나잇 이런거좋아하자나.. 근데 남자들은 그런거별루.. 1개월 전
여성전용이 많은건 남성들로부터 안전하니까+여자끼리니까 편해서가 제일 큰 이유 아님? 남성전용은 남자가 위험한 세상도 아니고, 제일 큰 이유는 남자는 남자끼리 있어서 편한것보다 여자가 조금이라도 있는걸 더 선호함 1개월 전
익인63
남성스럽다/여성스럽다 지양하는 요즘 세상이지만 이런게 어쩔수없는 성별의 차이임 이걸 더 깊게 분석하려고하면 인류학자인거고
1개월 전
술집뿐만 아니라 다른 여성전용이 많다는걸 생각하면 답이 나오지 1개월 전
남자들은 친구들끼리 스킨쉽도 여자들보다 싫어하는 사람들 비율이 훨 높은거 같던데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분 늦었다고 교수가 지각 처리하면 누가 문제야?712 09.24 15:55 47781 2
나 고씬데 내가 개명하고 싶다니까 아빠가 추천한 이름을 봐바라..466 09.24 17:28 39810 13
연세대 버리고 영남대 간거 진짜일까?396 09.24 17:16 35021 8
야구/장터 키움 오늘 고척에서의 공식 마지막 홈경기 이기면 스벅 아아 드려요~113 09.24 10:36 20571 1
이성 사랑방 확실히 연애는 1위가 외모가 되야되더라149 09.24 13:27 44410 21
한번 차였다고 자존감 박살남 0:38 1 0
익들아 오늘 서면에 잘생긴 남자 있지 않았어? 0:38 1 0
야식으로 먹는 라면 쵝오ㅠㅠㅠㅠㅠㅠ 0:38 9 0
원래 동기들한테는 집 알려주기 싫은 거 정상이야? 0:37 8 0
라면 하나 더 끓일까 0:37 6 0
일본 오사카 3월에 갈까 4월에 갈까 0:37 5 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데이트할때 뭐하고 놈?1 0:37 10 0
연대 경제학과 나온 친구는 주식으로 거지되고 경기대미대 나온 김건희는 주식부자네1 0:37 11 0
혹시 두드러기 약 약국에서 처방없이 살 수 있나 0:37 9 0
사촌동생한테 15만원치 바지줬는데 지금 입어보니까 너무 예뻐 0:37 16 0
올해 안에 7키로 뺄 수 있을까? 0:37 8 0
40 이착장 축제때 입기 괜춘아?8 0:37 49 0
인스타.스토리 숨김에 궁금한거있어! 0:36 10 0
뇌진탕이면 근육이완제 진통제 먹으면서 자연치유하는거야?3 0:36 7 0
외국노래가 기억이안나 유명한건데6 0:36 22 0
이성 사랑방 재회했다가 다시 이별했다 0:36 21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약속있는거 태워주겠다하면 바로 ㅇㅋ해?? 0:36 12 0
전회1급 따고 전세2급 공부중인데 나 진짜 바보인거 같애...1 0:36 15 0
엔프피 남 엔프피 여 연애한지 2일 됨 질문 받아!!!1 0:36 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0:36 ~ 9/25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5 0:36 ~ 9/25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