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97l 1
눈 ⬆️⬅️⬇️➡️ 방향으로 굴리면 엄청 뻑뻑하고 통증있을걸 하루종일 폰 화면 같은거 보고 나면 완전 심함 그럴 때 저거랑 손목이랑 손바닥 사이? 튀어나온 부분으로 눈 꾹꾹 누르기 이거 두개 뻑뻑한 거 없어질 때 반복하면 눈 완전완전 편안해짐 중간에 인공눈물 넣는것도 굿이야 그냥 꿀팁 하나 알려주고 싶었당 힛

+눈 지압은 살살해야해!!
 
이거 보고 눈 굴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고마워~!~!~!! 1개월 전
아우 시원해 1개월 전
손목이랑 손바닥 사이 튀어나온 부분이 어디야??ㅜㅜ 1개월 전
글쓴이
손바닥 밑 부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222
1개월 전
글쓴이
살살 누르는 거 말한거야!
1개월 전
익인11
아놔 빡빡누르고 댓글봤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헐 눈 세게 누르면 안돼??? 어쩐지 내 눈압이 하..
1개월 전
익인15
지그~~시
1개월 전
 
눈 꾹꾹 누르면 눈압 심해져서 안 좋은 거 아냐...? 1개월 전
아미친 손목이랑 손바닥 사이 누르라는 줄 알고 거기를 마사지했네 1개월 전
익인10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아니였네..
1개월 전
익인13
나도 계속 거기 누르고 있다가 너익 댓 보고 알았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폰하루종일 하는데 안뻑뻑하면 뭐지 1개월 전
와 나 눈 진짜 시려워... 1개월 전
익인12
내일 인공눈물 사러 가야지
1개월 전
마장 화면 보면 눈 덜 깜빡여서 건조해지고 오일 분비샘 막힌다 하지만 알면서도 하루종일 폰 하는 나...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600만원으로 몇달 살 수 있어??439 9:58 17184 3
이성 사랑방 99한테 04 그냥 애같겠지…?407 12:00 31848 2
너네 소방관 영어단어 뭐라고 배웠어??373 10:13 24180 5
음식점 사장인데 고객이 이걸 보고 소금인줄 알고 찍어먹었대..;247 18:46 9846 1
야구 아니 근데 야구선수에게 연애감정이 생기나..?54 17:22 7579 1
1일 1식에 홈트 한시간 몇키로 뺄 수 있을거같음? 20:16 2 0
초중딩땐 강아지 너무 키우고 싶어서 20:16 2 0
말로만 듣던 당근 잠수를 당했네 20:16 2 0
후드색깔 회색111파란색222 20:16 3 0
평생 수도권 산 익들아 결혼하면 지방 내려가서 살 수 있어? 20:16 2 0
바람막이 무슨색이 예뻐?? 20:16 4 0
애플스토에서 아이폰사전예약 해본사람 20:15 4 0
팬티형 생리대는 몇시간마다 가는게 적절할까?? 20:15 2 0
이성 사랑방 둥들 애인 부모님이 가방 사주시면 카톡으로 감사인사 드릴거야? 20:15 3 0
이성 사랑방/곰신 일병때 나 찬 애인이 전역하니까 밥먹자는데2 20:15 7 0
우리나라 대통령 중 20:15 6 0
아니 근데 정부가 방송사한테 공문을 보내버리노 20:15 7 0
생명의신비 뱃속아기는 어캐 숨을 쉴까1 20:15 7 0
대마 합법한 나라들은 20:15 9 0
다들 건강하긴 한데 이정도 질병?하자?는 있어?? 20:15 6 0
생각이랑 상상 너무 많이 하면 ㄹㅇ 피곤하구나 20:15 5 0
이성 사랑방 정말 좋아하는데 내가 힘든 상황에서 상대방이 아까워서 헤어질 마음 가질 수 있어.. 20:15 5 0
출근 2일차 퇴근하고 집들어오니깐 20:15 8 0
티빙 웨이브 중 뭐가 더 볼게 많을까?5 20:14 1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20:14 ~ 9/27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7 20:14 ~ 9/27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