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79l 0

특정 학과 치기 아님 걍 내가 봐온 친구들은 그랬어

취업 안 된다는걸 알면서도 그곳에 갔다는 것부터가 애정이니 그런걸까 

 
   
ㅇㅇㅇ 네 말이 맞음 23시간 전
취업잘되는 과는 취업보고 간 사람이 많아서 ㅇㅇ 쓰니 말이 맞아
23시간 전
ㅎㅎㅎ 부정할 수가 없네 23시간 전
ㄹㅇ인듯 다들 진짜 그거 좋아해서 가는 거라ㅋㅋㅋ 23시간 전
마즘 취업 잘되는 과는 취업때문에 온 애들 많아서 도망치라고 하는 얘기 많은거고 23시간 전
흠 근데 맞는말임 대학원 생각도 하는중ㅎ 23시간 전
애정이 아니라 애증 ㅎ 23시간 전
학과에 애정없는사람은 재수반수전과로 떠나는 경우가 많은듯 애정있으면 복수전공루트많이타고 23시간 전
맞어 나 취업 잘 되는 과라서 좀 쉬다가 바로 취업했는데 애정 따위 1도 없고 적성에 맞는지도 모르겠고 의욕도 안 생기고해서 그만둠.. 23시간 전
그게 학년이 높아지면서 애정없는 사람들은 이미 떠난 후라 더 그렇게 느껴지는듯 23시간 전
당연함 그걸 감수하고 온 거임.... 23시간 전
그거 아니면 버틸 재간이 없기 때문....
거기다 진짜 찐으로 그 전공 하고싶어서 간 애들이라ㅋㅋㅋ
취업생각하면 애초에 그런 과 안가지...ㄹㅇ...
23시간 전
익인11
예로들면 국문학 천문학 등이 있음
특히 천문학은...정말 찐이었다......

22시간 전
익인22
천문학 이쪽은 ㄹㅇ찤이야
22시간 전
인정 난 대학원까지 왔는데 갈 때 교수님이 거기 나온다고 취업되고 그건 아닌거 알지? 하셨는데 그런 말은 귀에도 안 들어올 정도로 좋았음 물론 힘듦 주변에 봐도 그렇기도 하더라 23시간 전
맞아..취업 잘되는 학과는 그냥 암것도 모르고 취업잘된다 해서 오는 사람이 많은데 그렇지 않은 학과는 진짜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비교해보고 고민해보고 오니까. 다른것을 포기한만큼 더 애정이 있는것 같아 22시간 전
결국 휴학이든 편입 엔딩이 많긴 함 남는 애들은 ㄹㅇ 과를 사랑하는 애들... 22시간 전
버릴 수가 없어서…배우고나니 할 줄 아는게 이것뿐.. 22시간 전
ㅇㅇㅇㅇㅇㅇ완전 공감 22시간 전
익인16
그걸 알고도 온거니까..! 좋아서
22시간 전
난 취업 잘되는 학과 오긴 했는데 맞는 말 같음 나도 그런거 상관 안썼으면 내가 좋아하는 학과 갔을듯 22시간 전
내 주변엔 그냥 점수 맞춰서 들어간 애들이 대부분이라 공감 못 하겠지만 취업 안 되는 거 알고도 자진해서 들어간 사람이면 그렇겠다 22시간 전
완전 공감... -심리학과- 22시간 전
익인19
애초에 취업 잘되는 학과면 취업 잘되는 것만 보고 갔다가 적성이랑 안 맞아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더라고...
22시간 전
응 맞아 불이익 감수하고 가는 거니까 22시간 전
서울대 자연대가 이 분야 탑일 듯 22시간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분 늦었다고 교수가 지각 처리하면 누가 문제야?772 09.24 15:55 56527 2
나 고씬데 내가 개명하고 싶다니까 아빠가 추천한 이름을 봐바라..503 09.24 17:28 48261 14
연세대 버리고 영남대 간거 진짜일까?438 09.24 17:16 43419 8
이성 사랑방 확실히 연애는 1위가 외모가 되야되더라157 09.24 13:27 53822 27
야구/장터 키움 오늘 고척에서의 공식 마지막 홈경기 이기면 스벅 아아 드려요~113 09.24 10:36 22851 1
사진찍은거 잘 보이게 걸어놓는거 너모 좋당 2:34 1 0
요즘에 핸드폰 게임 뭐해??!!! 2:34 1 0
분명 89,90,91년생도 어리고 핏덩이였던시절이 있었는데….. 2:34 1 0
요번 크리스마스때 눈 많이 왔으면 좋겠다 2:34 2 0
앞집 초딩 남자애 왜케 무심한듯 시크+다정하냨ㅋㄱㅋㅋㅋ 2:34 7 0
이 색이랑 비슷한 립 뭐 있을까? ㅜㅜㅜㅜㅜ 2:34 3 0
닭가슴살 초장에 찍어무면 맛있나? 2:33 3 0
수리남 잔인해? 2:33 7 0
썸인데 자취방 너무 자주가면 쉽게 보이겠지,,? 2:33 9 0
인프피들아 너네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가능? 2:33 6 0
차 급발진 일어나면 의외로 하면 안되는 것 1위3 2:33 18 0
MBTI 중에 *N인 사람?1 2:33 14 0
고민(성고민X) 본가를 내 명의로 대출 받아서 사면 후회할까?(긴글주의) 2:33 8 0
아빠가 죽었으면 좋겠어 2:33 8 0
우리나라 여자 대통령 절대 안나올거 같지?1 2:32 19 0
티빙에서 볼만한 거 뭐 있을까....2 2:32 7 0
좋아하는사람 있는애를 좋아한 내 잘못이지 2:32 6 0
눈썹문신 한 익? 2:32 3 0
환연 출연진들은 방송 끝날 때까지 어디 칩거해있나? 2:32 1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2:32 ~ 9/25 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5 2:32 ~ 9/25 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