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242l 3
속눈썹 마스카라 묻혀서 집게로 꼭 찝고 댕겨라..

ㄹㅇ 훨배 예쁘네.. 귀찮아서 첨해보는데 화장 한 몇배는 나아보임
 
   
혹쉬 이 방법 유튜버에 나온거야??? 친구도 강추하던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2개월 전
글쓴이
웅 검색하면 많이 나올걸?? ㄹㅇ 개달라.. 눈 또렷 그자체
2개월 전
오케이잉 낼부터 바로 해봐야지🤍
2개월 전
집게가 뷰러 말하는거지?
2개월 전
눈썹 뽑는 집게 아냐?
2개월 전
쪽집게욤
2개월 전
가닥가닥을 뭉치라는 소린가 혹쉬
2개월 전
어케 하는 거야 나는 항상 집게에 마스카라 묻어서 안 뭉친다구 해야하나 ㅠㅠ
2개월 전
나도ㅠㅠㅠ
2개월 전
가닥속눈쏩 짱예
2개월 전
집게 추천받습니다...
2개월 전
그냥 쪽집게로 하면 대여 유튜브에 치면 마니 나올걸 저런 화장법
걍 마스카라 하고 어느정도씩 족집게로 뭉쳐줌됨

2개월 전
익인10
그..다꾸하는 집게가 끝이 신기하게 구부러져 있어서 잡아주기는 편하더라구!
2개월 전
익인12
사진 주워와써 난 다이소 이거 추천해!
2개월 전
익인13
피카소 집게욥
2개월 전
마스카라 어디꺼써???
2개월 전
엇 뭐지ㅠㅠㅠㅠ 집게로 뷰러처럼 찝으라는더양?
아니면 성게가시처럼 찝으라는더양????

2개월 전
익인24
성게가시
2개월 전
익인25
성게가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그래서 나는 가닥속눈썹 붙이고 다닌다 정말 사람이 달라보임
2개월 전
ㄹㅇ 뿌리부터 찝으면 아픔.. 끝에만 찝어야됌
2개월 전
오 맞아 뷰튜버들 그렇게 많이 하던데... 나도 해봐야지
2개월 전
중안부 길면 윗 속눈썹 너무 올리는거 안 좋음 더 길어보여서!
2개월 전
그렇게 하다가 너무 오래 걸려서 그냥 가닥속눈썹 함 3분이면 위에 다 붙여
2개월 전
난 못하게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영상이 피료합니다,,,,,, 똥손은 영상봐도 못하는데 영상마저 없으면😭😭😭
2개월 전
글쓴이
유튭에 속눈썹 집게 검색하면 젤 위에 나오는거!!
2개월 전
익인21
보고와써!!!!! 짱이다.... 난 이걸 해볼수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한거니 내 손아...
2개월 전
잘 안뭉쳐지는 익들은 속눈썹 말고 트위저에 마스카라 묻혀서 그걸로 찝어! 그러면 뭉쳐짐
2개월 전
익인23
트…트위저가 뭐야??ㅠㅠ
2개월 전
익인22
쪽집게!
2개월 전
익인23
핳 고마워 ㅠ 난 안 뭉쳐지던데 쪽집게에 뭉쳐봐야겠다!!
2개월 전
혹시 속쌍이야??? 나 속쌍인데 뭔가 섀도 진하게 하면 눈이 작아보이는거 같기도
2개월 전
반대로 속눈썹 강조하면 이상한 익들 혹시 있니 나만 그러니? 내가 똥손인거니 마스카라하면 겁나 부담스러워짐ㅠ
2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친 전여친이 폐암인데 진짜 딱 한번만 좋으니 자기랑 여행 가고싶다고 연락왔대508 2:51 30788 15
마스크 계속 쓰고 다니는 애들은 왜 그러는거야?336 9:01 8097 4
일본애들 한국인 일본 여행오는거 비웃고있음312 0:00 15149 8
이성 사랑방 모솔 중 남자가 많은 이유래107 02.08 19:43 45968 15
야구 아이고 ㄱㅅㅎ 어떡하냐 진짜...또 터짐37 02.08 20:18 16001 0
새우버거 할인쿠폰 쓸사람 있을려나 10:55 1 0
회피성향 강한 사람이 살찌기도 쉬운거같음 10:54 1 0
온라인 학점은행제 괜찮은 곳 추천해 줄 수 있을까! 10:54 1 0
마스크 안쓰고 다니는데 사람 많을 땐 써야겠다 10:54 1 0
이대 진짜 이래? 10:54 1 0
대만 왕복 23만원 괜찮지?? 10:54 1 0
하 엄마한테 인스타 매너..이해시키기 힘들다.. 10:54 1 0
롯리 티렉스버거 맛있어?? 10:54 1 0
나 요즘 뭘 먹기만 하면 느글거리는데 이유가 뭘까 10:54 1 0
네일팁 골라주세요|!~!!! 10:54 4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한테 살인사건 우리집 주변에서 일어나서 무섭다고 했는데 반응.. 10:53 4 0
별로 안 친한 친구 생일 선물 뭐줘..? 10:53 5 0
공무원 일행직 vs 비전공자 은행취업 둘 중에 뭐가 더 되기 어려워? 10:53 4 0
9급 국가직 접수하려는데 잘 아는사람! 10:53 3 0
신발 골라주면 운 들어온다 ~! 10:53 9 0
한블리 꼭 챙겨봤는데 교통사고 이후 트라우마 생겨서 10:53 6 0
서울시립미술관 근처 혼밥하기 좋은 맛집 추천해주라💖 10:53 3 0
마스크 안쓰고다니면 사람들이 겁나 쳐다봄 10:53 9 0
다들 지금 본인 몸매 만족해?8 10:52 2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9 10:52 ~ 2/9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9 10:52 ~ 2/9 1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