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01l 0

[잡담] 와 나 스벅에서 이런 숫자 처음봐 | 인스티즈 

직원들 진짜 괜찮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나 45번도 받아봄 ㅋㅋ큐ㅠㅠㅠ 진짜 직원들 괜찮은거냐구 ㅜㅜ
2개월 전
익인2
80번댄가 90번대도 받아봤어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
22 나는 81번이 최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
와ㅋㅋㅋ 그정도면 음료 받기까지 몇분 걸려?
2개월 전
익인2
여의도에서 한 4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
앞에 단체 있나보다 의외로 빨리하심
2개월 전
익인5
근데 저게 높은 숫자인거야?
2개월 전
익인5
아 31번째 메뉴라 그런건가
2개월 전
익인7
직장가 스벅 역에서 사이렌오더 걸면 70번대 정도 나옴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
나도 한 60번대인가 80범대인가..
한시간 정도 걸린 듯

2개월 전
익인9
서울역에서 일한 나로썬…
2개월 전
익인10
^^ 금방…빼야지…😁😁😁😁😁
2개월 전
익인11
90번대도 받아봄ㅋㅋㅋㅋ한 30분 걸리는듯
2개월 전
익인12
회사 바로 밑에 스벅 있는데 점심 시간에 주문하면 80-90번대 나옴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점심시간대면 흔한 번호긴해
2개월 전
익인14
괜찮 해피아워도 쳐봤는데 저 정도 즈음이야..
2개월 전
익인15
가산쪽 점심시간대에는 기본이다...휴...
2개월 전
익인16
주말에 백화점 안에 있는 스벅가면 거의 90번대 나오던데 은근 빨리 나오더라
2개월 전
익인17
야구장 스벅 가면 100번대도 있음
2개월 전
익인18
주말에 더현대 가면 … 음료받는데 한시간걸렸음 ㅠ
2개월 전
익인19
평일 바쁜 시간에 가면 저정도 되는데 꽤 빨리 나옴
2개월 전
익인20
회사 많은 지역에서 점심시간에 시키면 70번대까지도 가더라.. 경험해봄..
2개월 전
익인21
앞에 30명 대기인건가?
2개월 전
익인22
오전11:53에 시켰는데 91번이더라
서울이나 광역시도 아님 인구21만 소도시임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3
나도 50 보고.... 직원들한테 미안해진적있어
1개월 전
익인23
헉 이게 왜 지금 뜬거지? 스벅 직원들 화이팅
1개월 전
익인24
근데 너무 대단한게 금방 또 헤치우드라...
1개월 전
익인25
점심시간 판교에서 40번대는 기본...☆ 직원들 괜찮은거냐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카페 어디갈까 -> 스벅가자 나 선물받은거 있어288 16:47 18806 2
일상 ktx 역방향 안 좋아...?263 10:04 40089 5
일상 음주운전 전과생겼다 아 짜증나229 15:24 22309 1
이성 사랑방 내 애인 특징이자 장단점 나열한건데 헤어지면 후회 많이 될까?196 4:25 37794 1
야구/정보/소식 [단독] '충격' 두산 포수 유망주 박유연, 음주 운전→면허정지 숨겼다가 들통..55 9:16 34953 1
연애 하고 싶은데 그냥 스킨십할 사람이 필요한거 같기도 하고 20:02 1 0
공주👸라고 생각하면 공주처럼 살 수 있을까? 20:02 1 0
내일 서울 숏패딩 ㄱㅊ겠지? 20:02 2 0
아니 몸살감기 손도 아프나? 20:02 2 0
쿠팡 진열이랑 집품중에 뭐가 나음 20:01 2 0
비티비 제발 넷플앱좀깔게해줘 20:01 1 0
익드라 곱창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시킬까?? 20:01 4 0
러그 색깔 골라줘!!!! 111 222 20:01 10 0
유연하면 장점이 있나??1 20:01 6 0
케이크에 소주 먹어본 익 있을까? 20:01 4 0
리뷰 아벤트 있어도 잘 안 써 20:01 6 0
와 오늘 바깥이 더우니까 보일러돌린 집이 찜통임 20:01 8 0
아이폰15프로쓰다가 갤럭시 플립5쓰면 많이 불편할까?? 20:00 5 0
외국인한테 수위 쎈 욕 가르쳐주는 심리는 뭐임?? 20:00 14 0
한게 죄는 아니지만 시끄러우면 죄 맞는거같음 20:00 8 0
중소회사에서 막내 99인데 20:00 10 0
옆으로 누워도 안 눌리는 피어싱 부위 있어?? 20:00 3 0
아시아권 해외 겨울여행지는 일본말고 어디없을까?4 20:00 12 0
아이폰 천지인 어케 씁니까2 20:00 12 0
도시락 싸는거 재밌다 20:00 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20:00 ~ 12/9 2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