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85l 1

짱아 분량 많은 짱구 에피 너무 스트레스 받어



 
익인1
왜?? 짱아도 약간 훈이마냥 빌런인가?
1개월 전
글쓴이
자꾸 사고 치는데 아닌 척 하는게 너무 킹받음
1개월 전
익인1
아헐ㅋㅋㅋㅋㅋ 짱아는 빌런으로 별로 안유명해서 몰랐네
1개월 전
익인2
ㅇㅈ
1개월 전
익인4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 뭔느씸인지 알아 그리고 짱아땜에 짱구가 괜히 혼나는 에피 보면 동생있는 나로서는 짱구에 너무 과몰입돼서 내가 다 화남ㅠㅋㅋㅋㅋ 짱구야 흑흑..8ㅅ8
1개월 전
익인5
나는 옆집 커플 에피소드 나오면 걍 채널돌렸음...
1개월 전
익인6
땨땨땨땨땨 땨땨 땨땨땨...ㅠㅠ
1개월 전
익인7
나 옛날에 당연 만화설정상 짱아랑 봉미선 싫어했는데 이유가 짱아가 사고치고 잠들면 집에 돌아온 봉미선이 오해해서 짱구한테 주먹돌리기 하는게 많아서
1개월 전
익인8
ㅇㅈ
1개월 전
익인9
짱구보다 짱아가 금쪽이임
1개월 전
익인10
아 나돜ㅋㅋ 동생때문에 억울하게 혼난적 많아서 어릴때 싫어했음
1개월 전
익인11
혹시 위익들 장녀거나 장남인가 궁금하다(순수 궁금)
1개월 전
익인14
지나가는 장녀 짱아 별로 안 좋아함
1개월 전
익인12
내 기준 어린이탐정단이랑 동급
1개월 전
익인13
짱아 옆집애들 오수 싫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얘들아 이런 샌드위치 얼마면 사먹을거같아????? 551 10:1267079 0
일상얘들아 3.3시간 생각하고 들어와봐!!!298 17:0834469 0
일상얘들아 진지하게 ...현금 찾아놔야 되지 않아....?268 14:5856360 0
이성 사랑방전 연애 통해서 이 조건 가진 사람은 절대 안 만난다 하는거 3개만 얘기해줘201 10:5838936 1
KIA/OnAir ❤️마운드 위의 bad guy,, 우리에겐 good guy가 되어.. 2194 17:3222546 0
히키코모리는 무슨일 해야돼... 21:27 1 0
아 고양이랑 놀고 싶어ㅠㅠ 21:27 2 0
직장동료랑 말 안하고 동영상만 보는거 많이 별로야..? 21:27 5 0
이성 사랑방 미워..!! 21:27 3 0
말을 해도 안 바뀌는 친구는 무통보 손절이 답이지? 21:26 2 0
23-24살 익들아 지금 익들이 원하는 대학교 보내준다고하면3 21:26 9 0
사생활 보호필름 어디꺼 써???1 21:26 4 0
촉촉한 촉인아 21:26 2 0
아 배민 어련히 알아서 갈 텐데 자꾸 알람 보냄 21:26 7 0
티몬 탈퇴 해야 할까???1 21:26 6 0
악어게임 불독게임 해적 술통 이거 진짜 너무너무 싫음 21:26 4 0
아니 비락식혜 제로 뭔데 21:26 7 0
며칠전 이 글 썼던 남익인데 문자 메세지 보면 잘 해결 된듯 해?4 21:26 7 0
Kt 요금제 쓰는 친구들아 21:26 8 0
캐빈크루가 비행기타는 승무원이야? 21:26 6 0
나 주변에 너무 만만이로 보여서 고민이야 21:25 9 0
중고거래로 편의점택배 햇는데 큰일이야.. 1 21:25 7 0
내년에 26살인데 간호학과 편입 하고 해외간호사고 싶다고 하면 주책인가🥲 21:25 7 0
직장인들아 너네도 퇴근하면 안색 퀭해져?1 21:25 9 0
헬로키티 팝업 도장깨기하는사람..? 21:25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