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96919l 5

[잡담] 호불호 50 대 50으로 갈린다는 회사 문화래 | 인스티즈

호 vs 불호

추천  5


 
   
12345678

익인725
불호
23일 전
익인726
개솹불호
23일 전
익인726
하필 운동회인것도 개싫어 ㅋㅋ
23일 전
익인727
불호. 호는...사측이신가요?
23일 전
익인728
이게 50:50이 갈려? 완전불호인데..
23일 전
익인729
이게 갈려...? 무조건 불호
23일 전
익인730
웃기지마!!!!!!!!!!!!!!!! 뭔 가족처럼 결속을 다져!!!!!!!!! 우리 가족은 운동회 안 해!!!!!!!!!!!!!!!!!!!!!!!
23일 전
익인731
불호불호불호불호불호
제발 이런거 하지마세요 어차피 막내가 다해야하잖아 참여하고 싶지도 않는 그날 하루 때문에 일도 밀리고 개싫음

23일 전
익인732
ㅂㅎ
23일 전
익인733
회식없이 1년에 3일로 때울수 있다면 호
23일 전
익인734
부로부로부로부로부로부로부로부로부로
23일 전
익인735
호가 있다고?
23일 전
익인736
쌉불호
23일 전
익인737
나 극 I인데 이상하게 호야… 소규모 아는 사람만 있는 활동이 더 싫고 차라리 얼굴 모르는 사람도 다 섞인 단체활동은 구석에서 은근 신나함…
23일 전
익인738
진심 불호
23일 전
익인739
호가 있나?..
23일 전
익인740
불호
23일 전
익인741
불호
23일 전
익인742
지금 제가 다니는 병원이면 호요
간호사 군기 빡세대서 걱정하면서 들어갔는데 안 해 본 알바가 없는 제가 느낀... 세상에서 제일 착하신 분들만 모인 곳입니다 ㄹㅇ 인성 보고 뽑았나 싶읗 정도로... 지각했는데도 어디 안 아프냐고 하루 죙일 챙겨주심...

23일 전
익인743
ㅎ 불호
23일 전
익인744
좋다
23일 전
익인745
🔥🔥🔥🔥🔥🔥
23일 전
익인746
너무조하 ......🐶
23일 전
익인747
개싫음
23일 전
익인748
조음 그늘 아래서 몰래 쉴래..
23일 전
익인749

23일 전
익인750
불호 진짜 싫음 그리고 불호가 훨씬 많다고 생각하는데 50대 50은 안나올듯
23일 전
익인751
개싫은데 극극극극극극극극극불호
23일 전
익인752
불호 호가 있어..?
23일 전
익인753
개극혐
23일 전
익인754
ㅂㅎ
23일 전
익인755
불호
23일 전
익인756
출근 안 하고 하는 거면 괜찮을 거 같은데 ...
23일 전
익인759
22
23일 전
익인757
불호
23일 전
익인758
개큰불호 50대50? 어디서?
23일 전
익인764
현실에서만 봐도 딱 반으로 갈리는 문제긴함. 일단 일 안하니까 좋다는 사람vs그냥 회사사람들이 싫어서 저런것도 싫다는사람
23일 전
익인760
불호
23일 전
익인761
불호
23일 전
익인762
난 호
23일 전
익인763
불불불불불불호
23일 전
익인765
저런 걸 대체 왜 하는거야
23일 전
익인766
잘생긴남자많으면좋음
23일 전
익인767
나는 호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768
이게 호일수가 있는 거였나
23일 전
익인769
불호.
23일 전
익인770

23일 전
익인771
ㅋㅋㅋㅋㄱㅋㅋ넘 잼쓸거같은데 난 조음
23일 전
익인772
불호.. 좋다는 놈들 다 상무이사전무겠지. 아니면 기획하고 안가는 놈이든
23일 전
익인773
이전 팀원들이 좋았어서 호..
22일 전
익인774
회사사람들이랑 뭐 하는건 괜찮은데 체육대회라서 싫음 ㅋㅋㅋㅋㅋㅋ ㅠㅠ 회식이나 하지
22일 전
익인775
난 호인데
21일 전
익인776
저는 호예요 저런거 대박 재밋슴
21일 전
익인777
헐 개싫어
21일 전
익인778
호 10 불호 90 아닐까...
21일 전
익인779
불호
21일 전
익인780
완.전.불.호.
21일 전
익인781
불불불호
20일 전
익인782
극극극극ㄱ극극불호
20일 전
익인783
불~~~~~~~불호
20일 전
익인784
개. 싫어!!!!!!!
18일 전
익인785
헉 나는 좋은데...
13일 전
익인786
내 다년간의 사회생활 경험상 싫다고 말하는 사람 중 반절은 막상 하면 재밌다고 하더라..
그냥 일단 회사라는 단어만 박히면 발작적으로 불호부터 외치는듯..

13일 전
익인787
극호. 근무일인데 노는 거잖아. 난 족구 피구 이런 것두 못해도 좋아함
13일 전
익인788
불호!!!!!!
13일 전
익인789
주말에 불러내는거면 극극그그그그그그극ㄱㄱ극 불호지만 평일에 회사 빼고 하는거면 호임
13일 전
익인790
쌉호 너무 재밌겠다
13일 전
12345678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overdose가 왜 중독임..?312 14:3443415 1
일상 내년 최저임금 실환가342 9:4856735 2
일상신입이 빵사왔는데 욕먹음224 16:4433900 0
KIA/OnAir ❤️동하에 대한 객관적인 비평 또는 피드백? 원치않습니다 무조건적.. 3163 17:3122207 0
야구사생활 폭로 또 떴네215 16:1636522 2
하...휴가전에 월급들어와ㅛ으면 좋겠구만 22:42 1 0
과거로 돌아가고싶다 22:42 1 0
옷 잘 입는 익들아 이거 살말 1122 22:42 7 0
생리용품 어떤 종류써? 112233441 22:42 6 0
범죄 저지르고 죽어버리는 남자 범죄자들 왜 그러는걸까 22:41 8 0
햄이라는 글자 너무 귀여움7 22:41 9 0
요즘 타투한 사람들 진짜 많다1 22:41 10 0
나 가스라이팅 당한거같음 ㅠ1 22:41 17 0
개 고양이는 왜이렇게 귀여운거지3 22:40 17 0
112에 전화 걸고 1초 만에 끊으면 출동해?2 22:40 32 0
제발 면연력에 좋은 영양제 추천좀해주라ㅠㅠ2 22:40 3 0
승무원 할 것 같이 생겼다 이건.. 단아하다?1 22:40 11 0
잘생긴애는 진짜 얼굴값하는구나1 22:40 14 0
ㅠㅠ 땀많다고 뇩먹었어..1 22:40 16 0
모공앰플 샀는데 어느 단계에 발라 ?2 22:40 6 0
이걸로 경찰에 신고민원 넣어도 되나??4 22:40 17 0
아 얼른 58키로 달성하고싶다~! 22:40 7 0
ㅋㄱㅋㄱㅋㄱㅋ셀프 염샏하다가 포장 시간돼서 나왔는데 엘베에서 사람마주침 ㅠ 22:39 9 0
점뺀자리 색소침착 뺄수있어???ㅜㅜㅜ 스트래스받아 ㅠㅠ1 22:39 13 0
남편/남자친구가 부인/여자친구 포주노릇을 했다는게 ㄹㅇ 구라같음 22:39 2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2 22:40 ~ 7/12 2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