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519l 0

예약펑

예약펑

다이어트 전 사진

예약펑

예약펑

아직 7키로 더 남았지만 눈바디보고 아자아자 !!!
 
쀼1
와 진짜 수고했어ㅠㅠㅠ목표까지 더 힘내자😆😆
•••답글  
글쓴쀼
고마옹 ㅠㅠㅠㅠ
•••
쀼2
와 대박 ㅠㅠ 좀만 더 파이팅 하자 진짜 대단해
•••답글  
글쓴쀼
홧팅!!!
•••
쀼3
와 인간승리다 진짜... 대단해
얼마나 걸렸어??

•••답글  
글쓴쀼
4개월 정도 걸렸어!!
•••
쀼5
대단하다 진짜!! 식단이랑 운동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어?
•••
글쓴쀼
식단은 아침 저녁 쉐이크 점심 일반식 반식 요렇게 운동은 점핑운동 해쓰 주말에는 땅끄부부 운동하구
•••
쀼6
나는 지금 23일차에 5키로 정도 빠졌는데 눈으로 보면 전체적으로 빠지긴했는데 아직 체형이 그대로라서 남들이보면 잘 몰라.. 원래 그런거야??? 쓰니는 언제부터 눈에 딱 보이기 시작했어??
•••
쀼7
6에게
지나가는익인데 나도처음에는 사람들이 몰랐어!! 나도 65에서 53까지 뺐는데 55~58키로까진 잘 모르다가 그 밑으로 내려가고 달라붙는 옷 입으니까 다들 살많이 빠졌다하더라고..! 그리고 지금은 1키로만 빠져도 살빠진것같다고 다들 알아봐
•••
글쓴쀼
6에게
나두 오키로 정도 뺐을때 모르더니 8키로 빼고 체지방이 6키로? 정도 빠졌을때 알아본 거 같아
•••
쀼4
와 대박 진짜 많이 빠졌다.... 식단 운동 다 빡세게 했어??? 대단하다👏🏻👏🏻
•••답글  
글쓴쀼
웅 두 달은 빡세게 한 거 같아 ㅠㅠ
•••
쀼8
식단은 어떻게 했어 ?
•••답글  
쀼9
와 쓰니 대단해!!!멋져멋뎌!!! 혹시 전 스펙이 어케 돼???지금의 나같아서ㅠㅠㅠ 나도 지금 빼는즁이얌ㅎㅎㅎ
•••답글  
글쓴쀼
160에 68.7-55.7 ㅠㅠ
•••
쀼11
대단하다! 앞으로도 화이팅!
•••답글  
쀼12
와 손가락 살 빠진거 대박 진짜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다이어트 자극 대박이야❤️
•••답글  
쀼13
진짜 점핑운동이 젤 효과좋았던거같아
•••답글  
글쓴쀼
맞아 팔뚝부터 빠지고 이 운동이다 했어 ㅋㅋㅋ
•••
쀼19
허벌ㄹㅇㅍ? 근데 돈이 ㅎㄷㄷ ㅠㅠㅠㅠㅠ
•••
글쓴쀼
나는 그냥 돈 안 쓰고 운동 후에 주는 것만 받아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다른 싼 쉐이크 사서 먹었어
•••
쀼20
아정말!?
•••
쀼14
와 대단해!! 전스펙 말해줄 수 있어? ㅠㅠ 나랑 비슷해서
•••답글  
글쓴쀼
68.7-55.7 익은 몇이야?
•••
쀼22
쀼 전스펙이 지금 나랑 똑같아보였어!
난 지금 65.8이고 지금 다이어트한지는 일주일 정도됐어! 쀼 보고 자극받아서 갈게 ㅎㅎ

•••
쀼15
와 대박 진짜 많이 뺐다 전이랑 차이 많이난다 ㅠㅠㅠㅠ대단쓰
•••답글  
쀼16
헐 진짜 많이 빠졌다..
대단해..

•••답글  
쀼17
대박이다... 혹시 튼살 안생겼오??
•••답글  
글쓴쀼
웅 관리 딱히 안 햇는데 안 생겼오
•••
쀼18
점핑운동 집에서햇어?
•••답글  
글쓴쀼
운동 하는 곳!
•••
쀼21
우와... 근데 점핑운동이 뭐야??😲
•••답글  
글쓴쀼
트램폴린에서 운동!
•••
쀼23
점핑이 뭐야???
•••답글  
쀼25
쓰니는 아닌데 트램폴린으로 하는 운동 아닐까??
•••
글쓴쀼
웅 맞아
•••
쀼24
일반식 그냥 먹고 싶은거 다 먹었어(?
•••답글  
글쓴쀼
아니 회사에서 주는 밥 ㅠㅠㅠ
•••
쀼26
끄앙 ㅠㅠ사진 못봐다아아아ㅏㅇ
•••답글  
쀼27
존경스러 살빼는게 제일 신기한 ㅅ
•••답글  
쀼28
멋있다 수고많앗어!!!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우리 엄마가 쌍수 원하면 해준다는데 할까..? 40 111 06.25 20:11 3925 0
뷰티잡담 아진짜 나 스무살인데...가슴.... 95 06.24 20:28 12137 0
뷰티잡담 51.7>46.6 다이어트 방법 궁금한익 있닝 87 06.25 09:56 4808 0
뷰티잡담 나처럼 다리 탔는데 노력으로 다시하얗게 돌아온쀼없어??ㅠㅠㅠ(사진o) 40 06.25 20:22 3512 0
뷰티잡담 다들!!!속눈썹연장!!!하세요!!!!! 40 80 06.25 10:19 4487 0
1202840패션잡담이 원피스 데일리로 괜찮아?17:0220
1202839나 지금 머리색에서 카키브라운하몀 뮤슨색나올까17:0120
1202838커피마시면 물 더 마셔야 한다는거 정말이니17:0030
1202837다이어트 잡담식단 좀 봐줄래?17:0040
1202836돌출입 무턱 탈출하고 잘 살고 있는 후기 4016:53551
1202835다음주부터 한달동안 실습을 하는데..16:5270
1202834다이어트 잡담팔뚝살 잘 빠지는 법 아는 익 알려주세요😂😂4016:45530
1202833달리기로 살빼본익들아16:43130
1202832나 일주일 뒤에 홍대 가는데 ㅠㅠ 심각해 옷이 ㅠㅠ 216:371320
1202831무슨짓을 해도 입술 착색 안되는 쀼들 있어? 316:35210
1202830갑자기 궁금해져서 그런데 연예인 코디들은 316:331400
1202829쀼들의 외않사 템 있어?? 1  회원전용16:30160
1202827다이어트 잡담생리중에 운동 어떠케해?? 216:17380
1202825다이어트 잡담생리해서 3일동안 몸무게 똑같은데 흑화당 먹는다 만다 616:131420
1202824157/60에서 216:09480
1202822다이어트 잡담다들 다이어트 중에 생리 평소대로 해? 215:56670
1202821루비우 저렴이 새로 하나 발견함 9  회원전용15:543960
1202820애플바이트 찰떡인 쀼들 염색 뮤ㅓ가 어율려ㅛ어?? 115:43430
1202819피부 완전 뒤집어졌어.. 도와줘..ㅠㅠ 815:399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비톄스월드메모리즈배터리팩카드섹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네피트ㅠㅠㅠㅠㅠ스타벅스토이스토리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6 16:58 ~ 6/26 17: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6/26 16:58 ~ 6/26 17: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9
신설 메뉴 l 토니 l 김국헌 l 이진우 l 김요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천만영화 중에서 가장 좋았던 영화는? l 344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