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54l 0
 
쀼1
글쓴쀼
매일 댓글 하나씩 달면서 서로 공유하도록 해용!!
•••
쀼2
같이해요!
•••답글
글쓴쀼
매일 댓글 하나씩 달면서 서로 공유하도록 해용!!
•••
쀼8
7/11 아침 수박(약430g)+ 빽다방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 바나나1개+ 방울토마토
목표 몸무게는 52, 현재는 63

•••
글쓴쀼
우와 너쀼 살 진짜 금방 빠지겠다 ㅠㅠ 그렇게 먹으면 안 배고파?
•••
쀼11
방울토마토를 배부를만큼 먹었어ㅋㅋㅋㅋ 이따 저녁에는 단백질바랑 두유 먹을거구!!!
•••
쀼14
11에게
7/12 (61.7)
아침 : 해초샐러드 + 바나나
아이스아메리카노

•••
쀼3
글쓴쀼
매일 댓글 하나씩 달면서 서로 공유하도록 해용!!
•••
쀼4
글쓴쀼
매일 댓글 하나씩 달면서 서로 공유하도록 해용!!
•••
쀼13
세상에... 나 쀼4인데 쀼5인즐 알고 아래에 댓달아서 다시 단다 쀼5야 미안ㅠㅠ
쀼5 키 163 몸무게 55.2
목표 몸무게 48
오늘부터 시작’w’

@식단
아침 겸 점심: 닭가슴살 약 100g 한덩이 +플레인요거트(스위트)에 프로틴 콘프레이크랑 블루베리 곁들여서 먹음
저녁: 플레인 요거트(스위트)에 프로틴 콘프레이크랑 블루베리 곁들여서+고구마 한 개

@운동
공복 사이클 30분+ 이소라 하체 1번+ 땅끄 안쭉빠1번+ 옆쭉빠 1번+ 플랭크 1분

•••
글쓴쀼
이소라 하체 효과있는것같아?? '-' 나 하체살 빼는게 목표인데ㅠㅠ
•••
쀼16
ㅎㅎ아직 1일차라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허벅지 안쪽 자극이 엄청 돼!!!!
•••
쀼17
7.12
163 54.05 (아침 공복에 잰 몸무게)
@식단
아침 겸 점심: 마늘에 구운 닭가슴살 100g+ 프로틴 프레이크와 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한 개+ 토마토 1개
저녁: 프로틴 프레이크와 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한 개+ 고구마 2개
간식: 참지 못하고...생크림파이1개ㅠㅠ
@운동
공복 사이클 30분+이소라 하체 1번+캐시 안벅지 1번

•••
쀼19
7.13
163 53.65 (공복 몸무게)
@식단
아침 겸 점심: 양파에 볶은 닭가슴살 100g+ 프로틴 프레이크랑 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한 개
저녁: 고구마 1개+ 옥수수 반 개+ 프로틴프레이크/호두/바나나 반개/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한 개
@운동
운동 오늘 안했다...ㅠㅠ 앞으로는 귀찮아도 운동 꼭 할 것,,,

•••
쀼20
7.14
163 53.4 (몸무게 왤케 안줄었냥ㅠㅠ)
@식단
아침 겸 점심: 고구마 1개+ 프로틴프레이크/호두/바나나 반개/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한 개
저녁: 오리고기+밥 두 숟가락+ 자두 두 개
@운동
땅끄부부 안쭉빠+옆쭉빠+복근운동 9분짜리+칼소폭1/2(원래 2세트짜리 33분인데 1세트만 함)
강아지랑 산책'-'

•••
쀼22
7.15
163 52.9
@식단
아침 겸 점심: 고구마 1개+ 프로틴프레이크/호두/바나나 반 개/블루베리 넣은 요거트 한 개+에이스 6개짜리 조각 들어있는 거 한 봉지(ㅠㅅ
ㅠ)
저녁: 화덕피자 1조각+ 리코타 샐러드
간식: 배라 아이스크림 싱글컵
@운동
사이클 20분+땅끄부부 옆쭉빠+이소라 하체+미서원 하체 10분운동

오늘 친구들하고 만나서 외식했다/...ㅜㅜ 그래도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후회되지 않아... 낼부터 다시 열심히!!!!
그리고 내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몸무게 안 잴 예정!!! 너무 매일 재니까 몸무게에만 집착하고 안 줄어들면 우울해져서ㅜㅜ

•••
쀼23
7.17
어제 운동도 안하구...기록도 안 하고...자도 두 개 주워먹었다...반성반성ㅠㅠ
@식단
점심: 엄마표 닭죽😎+ 프로틴 프레이크랑 호두 넣은 요거트+자두 반 개(맛없어서...,,)
저녁: 고구마 한 개+ 프로틴 프레이크랑 호두 넣은 요거트

@운동
공복 사이클 20분+땅끄 옆쭉빠+안쭉빠+캐시안벅지+마일리사이러스 하체운동+미서원 승마살 운동+이소라 하체+땅끄 복근운동

오늘 인바디를 했는데 근육량 표준 이하라서...비록 홈트지만 근력운동을 앞으로 열심히 할 예정!!!!

•••
쀼5
글쓴쀼
매일 댓글 하나씩 달면서 서로 공유하도록 해용!!
•••
글쓴쀼
글쓴쀼 키 171 몸무게 59.3 (7/11) 목표 몸무게 55.0 다이어트 3일차
•••답글
글쓴쀼
7/11 아침 및 점심으로 밥 반공기, 콩자반, 닭다리 한개, 오이지, 떡 하나, 오뎅 하나, 계란 흰자만 두개
간식으로 스벅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으로 우유 한잔, 시리얼 조금, 호박+멸치+김치+밥 해서 반공기 만들어 비빔밥

운동. 잠원에서 압구정로데오까지 걸어감

•••
글쓴쀼
7/12 아침 및 점심으로 샤브샤브 1인분 점심세트+소면
저녁으로 아귀찜(밥 ×) 600kcal 예상
수박 조금

운동: 청담에서 삼성까지 걷기... 갤러리아에서 뽈뽈거리며 아이쇼핑 강하나하체

•••
글쓴쀼
7/13
아침 및 점심으로 일반식 반공기 마가레트 하나
저녁으로 회(광어)
운동은 안함

•••
글쓴쀼
7/14 늦게 일어나 점심으로 볶음밥 한공기 + 밑반찬 조금 + 자두 1 수박 조금
간식으로 이성당 빵 100g 흡입ㅠㅠ

•••
쀼7
글쓴쀼
구래구랭!!! 내가 너희들 댓글 안 달면 밤마다 괴롭힐거당 >,<
•••
쀼10
쀼7 160/68 난 기간 정해서 할거야 ㅎㅎ

7월19일 65
7월31일 62
8월12일 59
8월24일 55

•••
쀼15
67.9 ㅋㅋㅋ

아침-두유 계란1개
점심-다이어트도시락, 컵누들
간식-계란1개,미쥬라도넛
저녁-지코바,케이크
운동-걷기30분

거의 다이어트 포기 수준
이번 주말도 여행가서 ㅜㅜ
일요일부터 식단 빡시게!

•••
쀼21
오늘 아침 67.2
•••
쀼9
쀼12
똑똑 저용
•••답글
쀼18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잡담 목표 몇kg이야? 486 07.17 23:39 4206 0
뷰티잡담 67->48키로까지 뺐는데 내가 꿀팁을 올려도 될까..!? 228  회원전용 3:42 5393 0
뷰티잡담 여익들 화장할때 얼굴에 뭐발라? 233 07.18 16:27 6604 0
뷰티잡담 본인표출🌸(사진 O) 땅끄부부 승모근 운동 후기 올린 쓰니의 다이어트 과정🌸 290 0:37 4429 8
뷰티잡담 와 나 종아리 알 사라졌어 106 07.18 21:11 7727 3
1213032다이어트 잡담청하 춤 살 잘 빠질까?22:28160
1213029다이어트 잡담다이어트중두통 122:19130
1213027다이어트 잡담여름방학 한달동안 다이어트시작 2  회원전용22:15210
1213026다이어트 잡담본인표출단기간3일정도 다이어트 가능할까??? 222:13280
1213022다이어트 잡담다리만보면 몇키로같아?40 23  회원전용21:591500
1213016다이어트 잡담이제 곧 황금기인데 몸무게가 오히려 늘었어.. 121:41480
1213013다이어트 잡담생리 터지고 고삐 풀린 망아지 됨 (음식 사진 있음 주의) 9  회원전용21:38970
1213002다이어트 잡담단기로 빼고 유지해본 쀼 있어?21:07120
1213001다이어트 잡담52kg->45kg 차이는 어때? 1621:061960
1212999다이어트 잡담나랑 내일부터 이다이어트 해볼쀼? 221:02420
1212997다이어트 잡담다이어트 어플 추천 해줄 수 있어? 2  회원전용20:59240
1212994다이어트 잡담아 식단조절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마카롱 다섯개 먹어버렸다... 220:36640
1212991다이어트 잡담다이어트 시작 하는 날 단식하는거 어떻게생각해? 820:29720
1212989다이어트 잡담근육통 있을때 운동 계속하면 효과 있겠지..? 220:23440
1212988다이어트 잡담지금 뭐가 제일 먹고싶어? 320:22160
1212987다이어트 잡담식단 조절은 쉬운데 운동하는 게 넘 귀찮아20:16170
1212978다이어트 잡담살이 왜 안빠지지? 뭐가 문제지? 119:58440
1212976다이어트 잡담허벅지랑 엉덩이쪽에만 살이 집중적으로있는 체형이야ㅠㅠㅠㅠㅠ 119:57710
1212960다이어트 잡담다이어트하는데 119:074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살려주세요문자투표부탁드립니다부탁드려요투표했다잘생겼다데뷔하자ㅠㅠㅠㅠㅠ몇시까지투표했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9 23:00 ~ 7/19 23: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7/19 23:00 ~ 7/19 23:02 기준
1위 ~ 10위
1위 ~ 10위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피자 vs 치킨 l 24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