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028l 0

내 이상형 연예인들인데 외모 공통점이 뭘까..? | 인스티즈

내 이상형 연예인들인데 외모 공통점이 뭘까..? | 인스티즈

내 이상형 연예인들인데 외모 공통점이 뭘까..? | 인스티즈

인피니트 남우현님

내 이상형 연예인들인데 외모 공통점이 뭘까..? | 인스티즈

내 이상형 연예인들인데 외모 공통점이 뭘까..? | 인스티즈

배우 공명님!

멍뭉이 상이라는 건가,..?

먼가 크게 닮은지는 모르겠는데 계속 끌려서ㅠㅅㅠ
 
쀼1
따듯하게 생겨쏘,,, 눈빛이 선하당
•••답글
쀼2
멍뭉이상
•••답글
쀼3
코미남 애굣살도 있구 귀엽당
•••답글
쀼4
멍뭉이상인데 코가 곧고 잘생겼어
•••답글
쀼5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쌍커풀없는큰눈에 애교살뿜뿜 완죠니 댕댕이상이야
•••답글
쀼6
멈뭄미❗❗
•••답글
쀼7
진짜 멍뭉미다
•••답글
쀼8
선하게생김
•••답글
쀼9
와 생각도 못 하고 있다가 우현이나와서 개놀랬넹
나도 딱 이상형인 연옌들 ,,

•••답글
쀼10
쀼11
멍뭉상 그리고 눈이랑 입 모양이 뭔가 비슷하다
•••답글
쀼12
멍뭉이에다 선한 인상
코는 동글동글하면서 높은 느낌?

•••답글
쀼13
망뭉이들이네
•••답글
쀼14
귀여운 댕댕이상
•••답글
쀼15
이고는 예잡 아닌가? 아니라면 미안ㅠ
•••답글
글쓴쀼
외모 특징 같은건 익뷰로 많이 오길래 써봤는뎅..ㅠㅠ 혹시 규칙 아는 익 있다면 댓달아주라!
•••
쀼16
뭔가 느낌 다 비슷비슷하다!!
•••답글
쀼17
찐 멍뭉이상
•••답글
쀼18
눈꼬리가 내려간 멍뭉이
•••답글
쀼19
먼가 대형견 느낌
•••답글
쀼20
찐댕댕이 느낌...전체적으로 비슷하기도 한디 둘이 눈 느낌이 제일 비슷한듯 무쌍~속쌍에 눈꼬리가 내려감+애교살 많음
•••답글
쀼21
눈이 선한데 눈꼬리 부분이 뾰족하게 선명한 느낌이 드는 멍뭉이 상
•••답글
쀼22
첫짤부터 내 남편있어서 놀랐따
•••답글
쀼23
무쌍! 댕댕미
•••답글
쀼24
너무너무 훈내풀풀 학교선배로 상상하면 멍설렐것같은 하지만 학교에는 절대 없을 상
•••답글
쀼25
순둥순둥이
•••답글
쀼26
우현아 ㅜㅜㅜ 갑자기 등장래서 널람
•••답글
쀼27
멍뭉멍뭉
•••답글
쀼28
얼굴형이 다 비슷하게 생겼어 얼굴형은 약간 공룡상 눈은 댕댕이
•••답글
쀼29
글에서 난다
•••답글
쀼30
강아지상,,,상견례 프리패스상
•••답글
쀼31
따뜻하게생겼다 다정다감하고 순하면서 강한느낌??ㅋㅋㅋ
•••답글
쀼32
ㄷㅇㅅㅅ ㅇㄷㅇ 좋아할거같아..
•••답글
쀼33
서글서글 훈내나는.... 강아지상....
•••답글
쀼34
멍뭉멍뭉 대학첫사랑선배상
•••답글
쀼35
박보검도 좋아해??
•••답글
글쓴쀼
엇 아닝
•••
쀼36
예쁜팔자웃음?? 웃는입이 이쁘다?!
•••답글
쀼37
공룡 멍뭉이 원필님은 안좋아하니
•••답글
쀼38
약간 하관은 공룡(턱이 선이 있음) 눈매나 전체적으로 멈머
•••
쀼39
쌍커풀 없는 눈꼬리 내려간 순한 눈... 윤도운 좋아할 것 같다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뭐가 더 예뽕?? 364 12.06 11:47 15590 0
뷰티잡담 피부하얀쀼들은 피부 까만사람 부러워? 278 12.07 16:01 5915 0
뷰티잡담 엘사랑 안나랑 둘다 예쁜데 왜 엘사가 더 이뻐보일까 166  12.06 22:48 11883 0
뷰티잡담 가까이서 보면 이쁜데 멀리서 보면 안이쁜 얼굴 116 12.06 16:44 11771 0
뷰티잡담 넌 진짜 화장할 맛 나겠다는 칭찬이야? 95 12.06 21:37 6292 0
1277571 나 그냥 긴머리 계속할 걸... 왜 머리를 짤라버렸을까.... 15  4:27 122 0
1277569 갈웜한테 잘어울리는 쨍한 레드립 없을까ㅜ 1 3:57 21 0
1277568 어제 누놔장~  3:51 44 0
1277567 촉촉하고 광나면서 커버력 좋은 파데 추천좀 부탁드림다🙏🏻🙏🏻 3:49 11 0
1277566 무슨상인지 알려주씨오ㅍ 1 3:45 39 0
1277565 클리오 광채쿠샨 진짜... 뽐뿌온다 2 3:45 37 0
1277564 앞트임 재수술은 첨 수술뒤로 언제부터 가능해? 3:43 6 0
1277563 이 바지 어디껀지 아는 사람 ㅠㅠㅠ 3:42 45 0
1277562 렌즈 훌라현상 너무 심하면 교환이나 환불해주니 ㅠㅠ 2 3:40 29 0
1277561 🍭결정장애인쓰니 단발vs장발 도와죠ㅠㅠ🐣 18  3:23 98 0
1277560 난 진짜 닮은꼴이 없다 4 3:20 36 0
1277559 hoxy... 닮은 꼴 찾아 줄 수 이쓸까...? 40 4  3:18 67 0
1277558 친구들 사이에서 내가 예쁘다고 소문났다는데 1 3:09 228 0
1277555 뭐가 더 나은지 골라주세요! 한쪽 눈40 24 3:01 175 0
1277554 나두 해볼래 닮았다는 연예인 공통점 찾아줘요 2 2:57 50 0
1277553 솔직하게 지금 내 눈에 이런 눈 되는 건 쌍수랑 트임 10.. 9  2:56 207 0
1277551 이런 화장은 눈화장 거의 안한거지? 2:42 134 0
1277550 수부지 기초 추천 좀 2 2:42 18 0
1277549 원래 부분절개하고 실밥 풀면 라인이 이렇게 돼ㅠㅜㅠㅠ? 8 2:23 1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5:08 ~ 12/8 5: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