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2l 0
탄수화물 자체가 안 좋은 건 아는데 내가 밥 안 먹으면 자주 배탈이 나고 편식이 심해서 채소를 많이 못 먹어서 그냥 하루에 일반식으로 한 끼만 먹고 운동을 빡세게 했었어 두 시간 이상! 쨌든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그냥 밥보다 같은 양 누룽지를 먹는 게 포만감이 훨 더 드는 것 같아서ㅠㅠ 먹어도 괜찮을까.....? 밥보다 살 더 찌고 그런 건 없겠지?
 
쀼1
일반 밥보다 칼로리가 높을걸 물론 건강식이라고는 하는데 내 생각에는 일반밥보다 현미밥으로 바꾸고 그걸 먹는게 더 나을거 같다. 그리고 천천히 오래 씹어야 포만감이 훨씬 더 드니까 급하게 먹지말고...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여익들 반지 사이즈 다들 몇호야?? 725 02.24 21:07 10146 0
뷰티잡담 평생 피부 꿀피부인거vs평생 날씬한 몸매 479 02.24 21:35 6914 0
다이어트 잡담 ''일반 여자들''은 160에 몇 키로인 사람부터 통통하다고 말할 거 .. 406 02.25 17:42 8589 0
뷰티잡담 에뛰드 신상 팔레트 11개 쀼들의 취향은??? 158 02.24 17:49 9604 0
패션잡담 다들 원하는 찌×2 사이즈가 얼만가 135 02.25 18:49 2464 0
1318876 민증사진 4:25 11 0
1318872 겨울 쿨 딥 염색 추천해줄 사람🙋🏻‍♀️ 2 3:56 27 0
1318870 얼굴도 크고 3 3:43 89 0
1318869 너네가 청순하면 무슨 스타일링 할 것 같음 15  3:43 192 0
1318866 어휴 원래 화장안하는날에도 피지가맨날맨날생기니?? 3:33 10 0
1318865 김소현 무슨 톤 같아? 3 3:27 127 0
1318864 페이스오일 문질러야대 두드려야대?? 2 3:26 21 0
1318863 귀걸이 정보 아는 쀼 있을까...?ㅠㅠ 3:16 61 0
1318859 피부는 진짜 아무것도 안하는게 베스트인듯 4 3:06 416 0
1318856 그라네일 색상 투표 해줘!! 2 2:56 72 0
1318854 봄웜 섀도우 팔레트 골라주세영 1122 3 2:48 113 0
1318852 마스크 써도 안지워지는 립 뭐 있어? 2:42 8 0
1318851 이런 특징인 몸은 어떤 옷이 좋을까?? 6 2:36 249 0
1318849 파데 뜬 다는게 어떤거야..?? 2:35 24 0
1318847 이 아이돌 분처럼 화장하고 다니고 싶은데 오바일까?ㅠㅠ 7 2:26 974 0
1318844 랑콤 뗑이돌 색상 잘아는익 있어? 4 2:15 44 0
1318835 개강 아마도 3주 남았는데1122 1 2:07 80 0
1318834 나 쌍액 티 나?? 18 2:05 327 0
1318831 🌸립밤 아무리 좋다는 거 다 발라봐도 각질이 심해서 입술관리가 힘든 쀼들.. 11 1:59 4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4:31 ~ 2/26 4:3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20l 익명예잡 빅스 1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