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926l 0
 
쀼1
뭐야 진심 어이없어 싸우고오지..
•••답글
글쓴쀼
쓰니.. 쫄보... ㅠㅠ 소심이,, 생각해보니까 너무 분하더라 ㅜㅜ
•••
쀼2
지ㄴ짜 이상하다 컴플 걸어ㅠ
•••답글
쀼3
쀼4
컴플ㄱㄱ
•••답글
쀼5
컴플 걸어야 될 듯 무례해
•••답글
글쓴쀼
따로 게시판이 없더라 ㅜㅜ 고객만족도 조사? 그 카톡와서 적긴했는데 사장이라서.. 눈이나 깜짝할까,,
•••
쀼6
나라면 컴플검 ㅇㅇ
•••답글
쀼8
본사ㄱㄱ 걍자기기분안좋아서 쌈건거같은데
•••답글
쀼9
무례해 뭐야
•••답글
쀼10
본사에 컴플걸어
•••답글
쀼11
와...ㄹㅇ화난다 어이없어
•••답글
쀼12
헐 .... 컴플 ㄱㄱ
•••답글
쀼13
잘모르면 거기서 일하지 말든가...뭐야 지 일에 대해 아는 것도 없는게...
•••답글
글쓴쀼
그니까 차라리 알바를 쓰시지.. 휴 ㅠㅠ
•••
쀼14
? 화장품가게 사장이 자기는 화장품 사용하는거 잘 모른다했다고?
그럼 장사 왜하세요? 자기가 파는물건 자기도 잘 모르면ㅎ
본사에 꼭 컴플걸어

•••답글
쀼15
이니스프리 본사에 지점 명시하고 컴플레인 걸어! 진짜 ㅌㅋㅋㅌ 뭐하는거야 내가 다 기분나빠,,
•••답글
쀼16
남자라서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고작 변명한다는말이 남자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숩다.. 자기가 매장에서 무슨일을 해야하는지 모르는듯
•••답글
쀼17
그저 자기 손해볼까 그생각만하는듯
•••
쀼18
이야 ~ 요즘은 알바생도 제품 알아야하는데 남자라서 라는 이유로 사장이 모른다고? 대단하다 진짜ㅋㅋㅋ 고객응대도 그런식으로 하면 안되는데 ㅋㅋㅋ
•••답글
글쓴쀼
그러게 ㅜㅜ 본사가 저런말을 한들 상대는 지점장? 사장?인데 제대로 처신할지도 모르겠다 ㅠㅠ
•••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잡담 5월 1일까지 한달동안 다이어트 할 쀼? 537 03.31 12:20 3312 0
뷰티잡담 ❓❓다들 무조건 믿고 사는 인쇼있어❓❓ 206 03.30 14:57 8474 2
뷰티잡담 솔직히 몸 평가해줘..40 92 03.31 19:03 3625 0
뷰티잡담 🌸 아이린 사진 들고가서 쌍수한 눈 닮은꼴 찾아줄 쀼 있니 .. 151  03.31 02:31 5404 0
뷰티잡담 뚱뚱하면 게으른 거라는 말 44 03.31 18:17 1772 0
1339457 한 달 동안 164cm 56 > 51kg 가능? 14:30 5 0
1339456 피부장벽은 다시 돌아와??? 14:29 6 0
1339453 나쀼 오늘자로 목표치달성!!!ㅠㅠ 4 14:19 31 0
1339452 내 눈 꼬막눈인가? 2 14:17 79 0
1339451 155에 이정도 되려면 몸무게 얼마정도여야 할까?? 6 14:15 79 0
1339449 중안부 긴얼굴.. 2 14:14 19 0
1339448 이 치마좀 많이 짧아보이지?? 10 14:14 98 0
1339446 코 좀 봐주라,,,, 사진있엄 3  14:10 68 0
1339445 여름뮤튼데 립 추천해줘 ㅠㅠ 14:05 11 0
1339444 다리만 보면 몇kg같아? 23  14:04 101 0
1339443 턱 리프팅 밴드 추천해주랑 ㅠㅠ 3 14:03 17 0
1339442 갈뮽 이 블러셔 잘 어울릴까ㅠㅠ̑̈?̊̈ 2 14:00 87 0
1339441 다들 목표 몸무게가 모니 13 13:59 41 0
1339438 섀도우 바를 때 3  13:49 85 0
1339434 이때까지 기초 신경 안쓴 수부지 기초 추천 좀 해주라ㅜㅜ 21 13:39 62 0
1339433 조거팬츠 추천좀! 13:37 13 0
1339432 🍩🍩메이크업 픽서 추천해주랑🍤🍤 2 13:33 26 0
1339427 종아리 살이랑 알빼는데 필라테스 좋을까... 5 13:21 51 0
1339425 생일일땐 어떻게 해????ㅠㅠㅠ 1 13:12 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14:26 ~ 4/1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4/1 14:25 ~ 4/1 14: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