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81l 0
 
쀼1
어떻게 하길랭 ?̊̈?
•••답글
글쓴쀼
오히려 빨리 빼려는 생각보다 건강하게 하려고 하니깐 그래!! 그냥 다이어트 도시락 맛있는거 알게돼서 아침으로 먹고 점심으로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 먹거든 소금 후추 올리브 오일 뿌려서 난 서브웨이 진짜 좋아해서 매일먹어도 상관없구 저녁은 무조건 샐러드 먹는데 파리바게뜨 샐러드가 구성도 괜찮고 맛있더라! 본가와서 틈날때마다 먹어서 살 많이 쪘는데 이렇게 건강하게 딱 삼시세끼 먹으니깐 군것질 생각도 싹 줄고 더 좋아☺️
•••
쀼11
헐 나인줄ㅋㅋㅋㅋㅋ 알바다니먄서 점심맨날 터키야 세일까지 똭 해주니 을매나 행복허게요~
•••
글쓴쀼
섭웨 알바생이얌???
•••
쀼12
아닝 섭웨근처 회사 알바생ㅋㅋㅋ
•••
글쓴쀼
12에게
아앜ㅋㅋㅋㅋㅋ 쀼도 화이팅ㅠㅠ
•••
쀼17
터키 세일해?!
•••
글쓴쀼
융융!!! 3 4월동안!
•••
쀼18
글쓴이에게
헐 넘 좋당 하루종일이지? 시간 상관없이!
•••
글쓴쀼
18에게
ㅇ...아마!??
•••
쀼19
글쓴이에게
찾아보니까 그런 것 같당 ㅎㅎ
•••
쀼20
19에게
ㅋㅋㅋㅋㅋ다행이얌 맛있게 머겅!!
•••
쀼2
방법좀 공유해줄수 있어? 다이어트가 어떻게 행복해 ?ㅠㅠ
•••답글
글쓴쀼
ㅇㄷ!!
•••
쀼3
맞아 나두 그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쀼
진짜ㅜㅜㅜㅜ 쀼는 어떻게 해?
•••
쀼9
나는 158/56.7에서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 덜 됐어! 첫주는 생리하는 주여서 식사량만 (좀 많이) 줄여서 조절했어 그러니까 위가 줄어서 황금기 때 홈트 30분 정도 가볍게만 하면서 하루 두끼 줄은 양으로 먹으니까 빠지더라구 지금은 그냥 약속 있거나 뭔가 어떤 메뉴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그게 뭐든 그냥 다 먹고 그런 날 전후로 하루씩은 배고플 때까지 안먹고 저지방요거트나 아몬드 브리즈+곡물뮤즐리 이런 걸로 점심 저녁 두 끼 먹었어!! 평소에는 요거트+뮤즐리로 점심, 저녁은 일반식 2/3~1/2정도 양으로 먹는 중 지금 50.3이당 매일 빠지는 중이야! 먹고싶은 건 떡볶이, 빵, 쿠키, 과자, 치킨피자 등등등 다 먹되 배부르면 딱 놓는 정도로 먹어! 일주일에 2~3일 정도는 이렇게 먹고 나머지는 건강하게 채워주면 감량이나 유지에 확실히 도움이 되는 거 같앙
•••
쀼10
쓰니는 어느정도 감량하고나서 유지할 때 이렇게 하는 거 추천해! 치팅데이는 2주만에 한번 이런 기간으로 하는 것보다는 5키로 빠지면 먹는다! 이런 식으로 정하는게 효과적이니까 참고하구ㅎㅎ
•••
글쓴쀼
헐 내가 지금 딱 그 목표야 4키로빼면 치팅 가지려고 했거든!! 역시 그게 더 뭔가 성취감 있고 좋은거같앙ㅎㅎㅎ 쀼는 그래도 나보다는 좀 더 다이어트 식으로 먹는데도 즐겁구낭 쀼가 즐거우면 된거지!! 우리 둘다 목표 꼭 이루고 더 이뻐지자🤍🤍🤍 화이팅이야❗️ㅎㅎㅎ
•••
쀼13
글쓴이에게
웅웅 내가 요거트 두요도 좋아하고 뮤즐리도 맛있는 거 찾아서 먹고 그래섴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맛있는 것도 많이 먹는데 그냥 뭔가 살도 계속 빠지는 게 보이니까 더 신나서 할 수 있는 거 같아!! 쓰니도 파이팅😆😆😆 여름엔 날씬해져서 만나쟈•••❣️❣️
•••
쀼14
13에게
혹시 뮤즐리 어디꺼먹는지 알수있을까?!ㅠㅠ
•••
쀼15
14에게
1. 단 맛이 조금이라도 있어야 된다면 크 통곡물 뮤즐리
2. 은은한 곡물 단 맛도 괜찮다면 켈로그 알알이 구운 통곡물
3. 1,2보다 칼로리 높아도 그냥 맛이 무조건 더 중요하다면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중요한 건 꼭 먹을 때 권장량을 지켜줘야해 권장섭취량이 어느정도 양인지 꼭 알고 일부러 그만큼만 먹는게 중요해!!

•••
글쓴쀼
13에게
쪼앙♥️
•••
글쓴쀼
아 근데 요거트 무당으로 먹엉?? 요거트 추천좀ㅠㅠ
•••
쀼4
나두 궁그매
•••답글
글쓴쀼
ㅇㄷ!
•••
쀼6
근데 매끼니 저렇게 사먹으먄 식비 엄청들지않아?ㅠ
•••
글쓴쀼
어차피 집에 밥이없어서 맨날 시켜먹었는데 시켜먹는거보단 싸더라궁... 그리고 지금 터키 3 4월 행사중이라 3900원이야!
•••
쀼5
어떻게..?!!???
•••답글
글쓴쀼
ㅇㄷㅇㄷ!
•••
쀼21
아하 샐러드ㅠㅠㅠㅠㅠ땡큐땡큐 계속 건강한 다이어트 하자♥︎
•••
글쓴쀼
샐러드만 그렇다기보다 도시락이 넘 맛있구 서브웨이도 넘 맛있어서 구랭!! 근데 샐러드도 나쁘지 않아서 하는 말!!
•••
쀼7
스펙이랑몇키로감량했는지 알려줄수있어?
•••답글
글쓴쀼
아직 삼일찬데...ㅎ 그냥 난 한달은 거뜬했다 이게 아니라 거뜬할 것 같다얌!! 스펙은 158/70.2에서 이틀만에 68.2 됐옹
•••
쀼8
오와ㅏ 고마워!
•••
쀼16
태클 걸려는 건 아니고 아마 그 체중이라서 처음에는 쑥쑥 빠지는 걸거야!!! 한 달동안 정체기 오면 나처럼 확 식단 줄이거나 안 먹거나 하고싶은 생각들텐데 끝까지 지치지말고 양만 조금 줄여서 꾸준히 했으면 좋겠다ㅜㅜ 나 보는 거 같아서ㅠㅠㅠ
•••답글
글쓴쀼
아아 괜차나!! 나도 15키로 빼본적있어서 알아ㅜㅜㅜ 그리구 지방만 봐도 1.5키로나 빠졌더랑!! 나는 고무줄몸무게라 정체기도 잘없구 잘찌고 잘빠지더라ㅜㅜ 그래서 5개월정도는 감량목표로 하구 1년동안 유지어터 해야지..ㅑ
•••
글쓴쀼
그리구 사람들이 진짜 정체기는 아무 변화도 없을때랬는데 몸무게는 변화없어도 몸은 바뀌고 있는거라더라구!! 피티쌤한테도 예전에 들은 말도 많고 그런거 생각하면서 꾸준하게해야지ㅜㅜ 쀼는 얼마나 빼봤엉??
•••
쀼22
맛있는 도시락 찾았다고 해쨔낭 그거 어디껀지 알려줄수있옹..???
•••답글
글쓴쀼
쿠캣!!!!!!!!!!!!!!! 띵커바디 시즌2 진짜진짜 맛이쏭
•••
쀼23
터키 후추 소금만 넣어두 맛있어!!!? 난 로스트치킨이랑 로세리티 ? 만 그렇게 먹어봤는데엥 ㅠㅠ
•••답글
글쓴쀼
무조건이지ㅜㅜㅜ 터키가 좀 짭짤해서 갠차나!! 사실 난 후추가 다했다고봐.
•••
쀼24
고마워 쓰니 빵은 뭘루먹어!!???
•••
쀼25
위트!! 위트 빵파서 머거어어엉!
•••
쀼26
칼로리 300도 안되게따 내일 먹어야징 뇸뇸 고마워유 ㅎㅎ
•••
쀼27
26에게
난 매일 머굴고얌ㅎㅎㅎㅎ 쀼도 화이똥!
•••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아이돌 말고 배우 중에 워너비는 누구야?? 540 04.08 16:54 6206 0
뷰티잡담 키 - 몸무게 107-110인 익들아 들어와봐 113 04.09 17:33 2732 0
패션잡담 본인표출빈티지옷 좋아한다는 쀼들 있어? 40 106 04.08 19:11 5692 2
패션잡담 얘드라 너네 스타일링 88 04.08 11:41 3896 0
뷰티잡담 155인 사람 있어? 42 04.08 17:37 1039 0
1344162 다이어트 잡담 160후반 키 몸무게 2 4:06 49 0
1344161 다이어트 잡담 와 나 진짜 방금 죽을뻔했어 7 3:55 198 0
1344160 다이어트 잡담 이 정도 되려면 153에 몇키로 되야될까... 10 3:42 221 0
1344159 다이어트 잡담 허벅지 살 찌는 음식 뭐가 있을까 2 3:37 68 0
1344157 다이어트 잡담 와 55 고비 깼다 얼마만의 54냐 7 3:20 83 0
1344155 다이어트 잡담 원피스 살 말 3 3:07 97 0
1344141 다이어트 잡담 머리카락에 대해 잘아는 사람 ...ㅠㅠ (미용) 4 2:11 238 0
1344130 다이어트 잡담 당면 살 쪄? 9 1:50 204 0
1344123 다이어트 잡담 어깨라인은 어떻게 예쁘게 만들어?? 2  1:38 471 0
1344113 다이어트 잡담 다이어트 할 때 입이 심심할 때 있잖아 9 1:25 248 0
1344103 다이어트 잡담 이 식단 어때... 5 1:00 106 0
1344102 다이어트 잡담 170에 몇키로여야 괜찮은걸까 3 0:59 65 0
1344098 다이어트 잡담 삼수중 다이어트ㅜㅜㅜ! 3 0:54 68 0
1344096 다이어트 잡담 칼소폭 플러스 시작했당!!!! 0:49 28 0
1344094 다이어트 잡담 땀복 다이어트에 효과 있어..? 0:44 27 0
1344091 다이어트 잡담 다이어트하는데 두부 구워먹으면 칼로리 올라가? 7 0:43 265 0
1344086 다이어트 잡담 일케 적게 먹어도 안 죽어? 2 0:33 136 0
1344073 다이어트 잡담 지금 홈트로 땀 한번 쫙 뺴고 내일 낮에도 쫙 빼면 붓기 좀 빠지겠지... 3 0:07 126 0
1344067 다이어트 잡담 한 끼로 요거트+과일 이렇게 먹는사람? 9 04.09 23:57 3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5:42 ~ 4/10 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