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067l 0
궁금쓰
 
쀼1
쀼2
쀼10
쀼47
쀼91
555ㅋㅋㅋㅋ
•••
쀼95
66666 모여 우리 정모해야데는거 아냐??
•••
쀼100
7777ㅋㅌㅌㅋㅋㅋㅋㅋㅋ 평균이라 다행이다 ㅠㅠ
•••
쀼148
허거덩 나도야
•••
쀼294
888888
•••
 
쀼3
쀼4
쀼5
쀼6
쀼64
쀼108
쀼142
쀼185
쀼7
쀼8
쀼9
쀼11
쀼12
쀼13
쀼14
쀼15
쀼16
쀼17
쀼18
쀼19
쀼20
167 47
1센티 차인데 끼워조ㅜ

•••답글
쀼149
나도 맘대로 꼈어 ㅎㅅㅎ
•••
쀼21
쀼22
쀼23
쀼24
여긴 왜이렇게 마른 사람들만 많아..? 난 카마니 있어야겠다....
•••답글
쀼128
쀼25
쀼26
쀼27
쀼28
61~62 다이어트중 ㅠㅠ
•••답글
쀼29
쀼30
쀼31
쀼32
쀼33
쀼34
쀼35
쀼36
쀼37
쀼38
쀼39
쀼40
쀼41
쀼42
쀼43
쀼44
쀼45
52인디 하비여서 즈언혀 글케 안 보여
•••답글
쀼220
하비 슬픔. ㅜㅜㅜㅜㅜㅜㅜ
•••
쀼46
쀼48
62~63왔다갔다해ㅠㅜ
•••답글
쀼49
다이어트해서 53-4
•••답글
쀼50
쀼51
쀼52
쀼53
45 원래는 50인데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ㅠㅠ
•••답글
쀼54
쀼55
58...살 완전 찜 ㅜㅜ
•••답글
쀼56
쀼57
쀼58
쀼59
쀼60
쀼61
쀼62
66ㅠㅠㅠ40돼고싶당
•••답글
쀼63
54 49가 되고싶당
•••답글
쀼65
쀼66
잴때마다 다름 +-0.5
•••
쀼67
다들 말랐구나..ㅜ
•••답글
쀼68
쀼69
53-55가 목표 ㅠㅠ
•••
쀼70
쀼71
쀼72
쀼73
쀼74
쀼75
한창 운동 다닐 땐 46
•••
쀼222
이 스펙이면 어때 진짜 엄청 말랐지??
•••
쀼253
내가 봤을 땐 엄청까진 몰겠구 남들은 나 말랐다고 빼빼 말랐다 하긴 하는데 것도 개인차지 뭐
•••
쀼76
57 ㅠㅠ 53이었는데 회사다니먐서 4키로 불어나서 오늘부터 다이어트 맘먹음..따흑
•••답글
쀼77
쀼79
222 나만빼고 다 마른줄...
•••
쀼88
333 나두ㅠ
•••
쀼126
ㅎㅇ~~
•••
쀼78
쀼80
쀼81
60 ! 3주 전만해도 63이엇다 하하하
•••답글
쀼85
헐 나랑 똑같아!! 기간두!ㅋㅋㅋㅋ
•••
쀼181
헐 !!!! 반가워라ㅠㅠㅠㅠ 다이어트 힘내...ㅠㅠㅠㅠㅠ 힘들지...☆ 멋있다 그래도...☆
•••
쀼187
응응!!ㅋㅋㅋ 반가워서 댓글 달았오!! 우리 열심히 해서 앞자리 바꾸자!!♡ 익인이도 멋쪙!
•••
쀼82
쀼83
쀼84
쀼86
쀼87
쀼89
쀼90
쀼92
쀼94
쀼96
쀼97
52~3 나도 마르고 싶다,,
•••답글
쀼223
이미 마른 거 아냐??
•••
쀼98
와 내가 158 51이고 그냥 보통인데
나보다 훨씬 키 큰 사람들이 나랑 몸무게 비슷하거나 말랐다 ㅎㄷㄷ

•••답글
쀼99
헐 다 말랐네.. 난 60..ㅎㅎ
•••답글
쀼101
내 몸무게 못적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빼야지
•••답글
쀼102
쀼103
쀼104
쀼105
쀼106
쀼107
쀼109
52-54 왔다갔다
•••답글
쀼110
쀼111
쀼112
쀼113
쀼114
쀼115
49.8 방금 쟀다ㅋㅋㅋㅋㅋㅋ
•••답글
쀼216
156인 나랑 몸무게가 같네
반성하고 간다...!

•••
쀼116
다들 왜 이렇게 말랐어,,,,후,,, 나만 뚱뚱하지 또,,,
•••답글
쀼117
57-8 !! 이 몸무게도 실제로 보면 날씬해 보이더라 ㅎㅎ
•••답글
쀼118
56-57 왔다갔다
•••답글
쀼119
쀼120
쀼121
쀼122
쀼123
45 너무 말라서 근육 찌우는 중
•••답글
쀼124
쀼125
쀼127
심심해서 평균내봤는데 54.5 정도 나옴
그리고 165 기준 57.2키로가 표준 몸무게라니까
젊은 사람들이 몸무게 관리에 신경쓰는 경향을 잘 보여주는 듯

•••답글
쀼129
쀼130
쀼131
난 60인데 그렇게 안 보여 헤헤
•••답글
쀼132
48인데 앞자리 5되면 좀 슬플듯
•••답글
쀼133
41에서 43 왔다갔다
•••답글
쀼134
쀼135
쀼136
70 ^^ 다이어트 해야지..
•••답글
쀼140
쀼137
다들 말랐네... 다이어트 해야겠다 ㅠ
•••답글
쀼138
49였는디 코로나때메 51됌
•••답글
쀼139
쀼141
쀼143
68 ! 55만드는게 목표
•••답글
쀼144
쀼145
쀼146
쀼147
쀼150
쀼151
58 원래 61인가 그랬는데 빠져서 유지 중 근데 왜 빠진지 몰라
•••답글
쀼152
48-50 왔다갔다 하는 거 같당
•••답글
쀼153
57......호호
•••답글
쀼154
쀼155
쀼156
167인데 52~54 왔다갔다함
•••답글
쀼157
쀼158
쀼159
쀼160
50이 목표ㅜㅜ
•••
쀼161
58유지했었는데 코로나때문에 64까지 쪘다ㅜㅜ
•••답글
쀼203
야나두
•••
쀼162
쀼163
쀼164
우울하다ㅠㅠㅠㅠ
•••
쀼226
헐 ... 왜케 말랐어
•••
쀼275
운동해서 찌웠는데ㅠㅠ 운동 못가서....ㅠㅠㅠㅠㅠ 빠져버렸어ㅠㅠ
•••
쀼165
쀼166
쀼167
쀼168
뭐야 댓글들 무슨 아이돌 모임인줄ㅋㅌㅋㅋㅋㅋㅋㅋ 다들 겁나 말랐네...
•••답글
쀼227
ㅇㅈ..
•••
쀼169
48.. 근데 요새 주위에서 살 좀 찌워야겠다는 소리 너무 많이 해.. 진짜 스트레스
•••답글
쀼170
63... 다들 대박이다
•••답글
쀼171
쀼172
62인데 그나마 근육량많아서 통통소리는 안듣는중 ㅠㅠ
•••답글
쀼173
쀼174
쀼175
쀼176
뭐야 다들 왜케 말랐너;
•••답글
쀼177
쀼178
90 하하하ㅏ하 내가 이겼댜
•••답글
쀼179
쀼180
다들 모야 어케 이리 말랐어....! 대국민 몰카지???
•••답글
쀼182
쀼183
55-57 왔다갔다 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쀼184
난 63-4야.... 살빼는 중이야 지금
•••답글
쀼186
68 58까지 만드는중.. 벌써 2키로 뺐당
•••답글
쀼188
쀼189
뭐야 다들 되게 말랐네 60
•••답글
쀼190
쀼191
57 ㅜㅜㅜ53목표
•••답글
쀼192
쀼193
나 168에 53-4
•••답글
쀼194
74..개강 전까지 60대 만든다..
•••답글
쀼195
여기 익이니들 다 날씬예쁜 언니들이다...
•••답글
쀼196
66 꺄하하핳 난 다이어트 안할랭 구냥 행복하게 살랭!!!!
•••답글
쀼197
쀼198
64~~~~!!!!!!
•••답글
쀼199
167 72 ^^ 하하 다이어트할거여,,,,, 따흐흑,,,,
•••답글
쀼200
쀼210
나도!
•••
쀼201
64^^... 다들 말랐당
•••답글
쀼202
쀼204
쀼205
다덜 날씬하네? (코 후비적) 난 65키로
•••답글
쀼206
쀼207
167이지만 적고감 49
•••답글
쀼208
쀼209
쀼211
쀼212
쀼213
쀼214
쀼215
55이하가 너무 많아보여서 정상체중인 줄 알았네
난 60 ㅋㅋㅋㅋㅋㅋ

•••답글
쀼217
다들 희망 몸무게 적는 거 아니지ㅠㅠㅠㅠ!!!??? 나만 뚱뚱해
•••답글
쀼218
쀼219
요즘 살쪄서 57-58ㅠㅠㅜ
•••답글
쀼221
55... 임고 준비하면서 일년동안 7키로 찜... 빼야해...
•••답글
쀼224
쀼225
78 자극 많이 받았고 살빼야겠다 진짜 ㅠㅠ
•••답글
쀼228
58,, 다들 왜이렇게 말랐대
•••답글
쀼229
52 와 근데 진짜 엄청 마른 사람들 많다
•••답글
쀼230
165.6cm 60.8kg 😚
•••답글
쀼231
걱정마 통통익들💕내가 평균몸무게 올려주고 간다굿👍🏻
•••
쀼232
쀼233
쀼234
70->57->61 다이어트 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다시 찜 ㅋ ㅋ 하 우울행
•••답글
쀼235
쀼236
쀼237
쀼238
쀼239
방학때 살쪄서 64 ㄱ- 개강전에 빼야지
•••답글
쀼240
쀼241
57~59 왔다갔다행
•••답글
쀼242
쀼243
쀼244
쀼245
쀼246
쀼247
쀼248
살쪄서 59..
•••답글
쀼249
쀼250
쀼251
쀼252
쀼254
58..55까지만 빼고 싶다 진짜
•••답글
쀼255
여기 왜이렇게 말랐어...? 40대 수두룩인거 실화니 난 53
•••답글
쀼256
63! 최소목표는 58ㅎㅎ
•••답글
쀼257
쀼258
쀼259
쀼260
쀼261
쀼262
쀼263
쀼264
쀼265
쀼266
48이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었더니 57
•••답글
쀼267
쀼268
쀼269
나 47-8 왔다갔다해 !
•••답글
쀼270
쀼271
쀼272
쀼273
쀼274
쀼276
쀼277
쀼278
57 흐긓ㄱ흑 다들 아이돌이여ㅠㅠ 진짜 딱4키로만 빼고싶다...
•••답글
쀼279
쀼280
쀼281
51 다이어트즁
•••답글
쀼282
62ㅠㅠㅠㅠㅜㅜㅜ 방학때 10키로쪘어..후ㅜㅜㅜㅜㅠ
•••답글
쀼283
쀼284
쀼285
왘ㅋㅋㅋㅋㅋㅋ다들뭐얔ㅋㅋㅋㅋㅋ나 71! 다이어트 자극받고 간당!
•••답글
쀼286
쀼287
쀼288
쀼289
쀼290
쀼291
쀼292
쀼293
55... 다들 말랐네 ㅠㅠ
•••답글
쀼295
쀼296
쀼297
53 근데 59였을때랑 육안으로 차이안나
•••답글
쀼298
쀼299
쀼300
다욧트 자극 대박이군 나는 59
•••답글
쀼301
쀼302
쀼303
46 근데진짜건강아작나는것같음
•••답글
쀼304
쀼305
쀼306
쀼307
쀼308
와 여기 진짜 개말랐다... 63인데 54 목표ㅠ
•••답글
쀼312
63정도면 통통하단 소리 들어?!
•••
쀼309
쀼310
쀼311
168 52.. 삼년전에는 나도 사십키로대였는데..
•••답글
쀼313
쀼314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나랑 딱 세 달 다이어트 하자 125 06.03 17:58 1166 0
다이어트 160/52면 살뺄래 유지할래? 133 06.03 12:32 4001 0
다이어트 159에 36인데 몇키로까지 찌우는 게 제일 예쁠까?? 90 06.02 19:10 3561 0
성형 나 쌍수 할말!?40 (눈사진 주의) 72  06.02 19:22 2210 0
패션 옷 봐주면 다이어트 성공👙👙 49 06.03 13:50 2114 0
1375532 선물할건데 샤넬 코코마드모아젤vsNo.5vs샹스오땅드르 18:08 6 0
1375531 솔직히 퍼컬별 제품들 인티 게시판 검색만 해봐도 18:08 26 0
1375529 158 50에서 45까지 기간 어느정도 잡을까? 1 18:06 21 0
1375528 서현진 이영애 아이린 에핑보미 공통점 있나?? 18:06 14 0
1375525 겨쿨다크 립제품 뭐 발라야할까ㅠㅠㅠㅠ 1 17:59 13 0
1375524 40 나 이렇게만 봤을 땐 무슨 톤 같아..?? 4 17:56 47 0
1375514 모던프린세스랑 비슷한 향 향수 추천해주라!! 17:39 10 0
1375510 닮았다고 많이 들어본건데 이미지 어떤거 같아?? 4 17:32 163 0
1375507 닮은꼴 찾아 줄 사람 17:23 13 0
1375506 힌스 펄리글로우 같은 네일 없을까? 1 17:22 11 0
1375503 경락받으면 얼굴 근육이랑 살 정리돼? 17:17 7 0
1375496 수술없이 쌍커풀 라인 못 바꿔? 1 17:03 33 0
1375491 눈바디 좀 봐주라 나 뚱뚱해보여? 40 14  16:55 226 0
1375488 172 62 더 뺄까 말까 4 16:49 47 0
1375483 브라 이러면 사이즈를 바꿔야할까??! 16:36 22 0
1375479 마스크부위에 여드름패치 붙일까마까..? 2 16:31 48 0
1375478 폼롤러로 마사지하는 거 운동 끝나고 스트레칭하는 거랑 같아? 16:30 27 0
1375476 이엘 이솜 김보라의 공통점이 뭐야?? 1  16:27 27 0
1375469 한달 7키로 후기 17 16:11 7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18:16 ~ 6/4 1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WayV 55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2
신설 메뉴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l EXO-SC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