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84l 0
 
쀼1
기초대사량이라던가 활동량이 극히 적은 건 아니지? 운동은 뭐뭐 해?
•••답글
글쓴쀼
아침에 공복 유산소 40분,스쿼트40개하고아침먹은후 어제만 가족들이랑 등산갔더왔어! 그리고 쫌 쉬다가 5시쯤에 저렇게 저녁먹고 두시간후에 땅끄부부 전신이랑 하체,팔 하고 스쿼트 30개하고 플랭크1분이렇세 했어 ㅠㅠ
•••
쀼9
그럼 근육이 찐거네~ 걱정 마
•••
글쓴쀼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ㅠ고마워!! 오늘 하루행복한하루보내!ㅎㅎ
•••
쀼2
살이찐게 아니라 음식무게
아님?

•••답글
글쓴쀼
똥까지 다 싸고 나왔는뎁 ㅠㅠㅠ
•••
쀼3
살 그렇게 갑자기 안쪄 먹고 적어도 4~5일은 지나야 살찜 그건 그냥 음식무게야 응가하면 없어질 무게ㅇㅇ
•••답글
글쓴쀼
헝 ㅠㅠㅠㅠ똥까지 다 싸고 나왔는데 무세거 안줄어들어서 놀랬어 ㅠㅠ
•••
쀼4
ㅠㅠㅠ정말 다이어트 어려워
•••답글
글쓴쀼
하 그러니까 ㅠㅠㅠ 스트레스받는다 ㅠㅠㅠ
•••
쀼5
몸무게 너무 매일매일 안떨어진다고 상심하지마~ 나도 맨날 0.1씩 빠지다가 어느순간 다시 0.1씩 찌더니 5일 있다가 확 줄었오
•••답글
글쓴쀼
하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ㅠ요근래 쫌 빠지더니 또 몸무게가 그대로여서 불안했어 ㅠㅠ고마워!
•••
쀼6
몸무게 일주일에 한번씩 재... ㅠ
•••답글
쀼7
매일매일재면 스트레스의근원이다 ㅠ
•••
쀼8
연어가 생각보다 살찌는 음식이랭!!
•••답글
글쓴쀼
헐 진짜...? 나지금 연어가 너무 먹고싶었던지라 연어 200g사서 삼일째먹고있는뎁..? ㅠㅠㅠㅠㅠ
•••
쀼10
그냥 생리전이라서 몸 부은거같은데
•••답글
글쓴쀼
그랬으면 좋겠는데 나 생리일주일전부터 증후군엄청심한편인데 지금 하나도 없어서 불안해 ㅠㅠㅠ
•••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 정석미인 따지지 말고 진짜 자기취향 원탑 미인은 누구야? 263 05.28 22:28 2566 0
성형 원래 이쁜 애가 성형했을 때 168 05.27 23:38 10642 0
뷰티 초딩, 고딩들은 안이쁘다고 하는데 어른들은 이쁘다고 말하는 얼굴 특징이.. 113 05.28 12:55 6899 0
다이어트 163에 52.5 100 05.27 11:23 2559 0
패션 지인짜 솔직히 이옷 어때????? 70 05.27 05:10 8386 0
1372052 다이어트 교정하면서 쳐진 볼살은 다이어트 해도 안빠져? 1:38 2 0
1372051 다이어트 그릭요거트 식사 대용으로 먹는 쀼들앙!! 1:37 3 0
1372047 다이어트 살 빼면 진짜 예뻐지는거 맞지...? ㅠㅠㅠ 5 1:21 93 0
1372045 다이어트 다들 힙업운동 꼭해 1 1:19 68 0
1372042 다이어트 다이어터들 들어와줘ㅠㅠ 내 루틴 봐줘❤️ 1  1:12 17 0
1372032 다이어트 163에 56이면 보통이야? 6  0:55 72 0
1372029 다이어트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진짜 운동 시작할려구 하는데 추천햐주러ㅠㅠㅠ 1 0:55 14 0
1372026 다이어트 158에 멍 말라인간 소리들으려면 12 0:48 208 0
1372022 다이어트 하비든 뭐든 162에 45키로가 되면 5 0:44 86 0
1372019 다이어트 있자나 다이어트!!보통->마름 얼굴 차이 커? 6 0:38 204 0
1372017 다이어트 3키로 뺐는데 아직 변화 못느끼는거 당연하지? 8 0:36 93 0
1372016 다이어트 나 덴마크 다이어트보다 식단 적게 먹는데 0:35 21 0
1372015 다이어트 운동 루틴 좀 봐주라! 0:33 34 0
1372013 다이어트 여러분 부유방 빼시려면 3 0:21 402 0
1372011 다이어트 원래 운동하면 처음에만 겁나 뭉치고 4 0:20 115 0
1372008 다이어트 10kg 빼고 이뻐진 익들 있니! 자존감 올라간 익들도 들어와줘! 7 0:12 224 0
1372007 다이어트 12시30에 운동하고 낼 공복운동 나가야지ㅠㅠㅠ 0:11 21 0
1372006 다이어트 요새 홈트할 때 속이 자꾸 울렁거리고 입에서 신물 나는데 몸 컨디션이 .. 4 0:08 88 0
1372005 다이어트 급식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기 너무 힘들다ㅠㅠ 어떻게 하지ㅠㅠ 1 0:07 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1:35 ~ 5/29 1: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5/29 1:35 ~ 5/29 1: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