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초록글 4.07 19:40 l 159에 53이면 39 •••
l조회 1792l 0
 
쀼1
그냥 보통아녀? 내가 153에 50됐을때가 보통통이엿는데
•••답글
쀼2
쀼3
걍 보통임
•••답글
쀼4
아니 전혀...
•••답글
쀼5
날씬아냐.......?
•••답글
쀼6
나도 159에 53인데 진짜 딱 보통
•••답글
쀼7
제발 인티에 묻지마 제발제발 그리고 댓글 그대로 받아들이지마 그정도면 딱 보기 좋은 정도임 통통이니 퉁퉁이니 말도 안되는 소리
•••답글
쀼10
22 ㅇㅈ... 네이버에 비만도계산기만 쳐도 정상으로 나오는데
•••
쀼14
33 여기 기준 진짜 너무너무너무 빡세......ㅠㅠㅠㅠㅠ 진짜 단 한 번도 동의한 적 없어ㅠㅠㅠㅠ
•••
쀼18
ㄹㅇ 체중 강박증으로 상담 받을 사람들 많아 보여 아니면 걍 익명이니까 막 뱉는건지; 암튼 여기 묻지마
•••
쀼33
2222 ㄹㅇ...
•••
쀼36
666 맞아 키가 몇이든 무조건 40키로대 아니면 통통임ㅋㅋㅋ
•••
쀼25
쀼28
55 보통인듯!!
•••
 
쀼8
쀼9
나 159 52인데 걍 보통이야 숨겨져있는 살이 많을뿐..
•••답글
쀼11
근육량많으면 날씬까지도 가는무게고 아니어도 통통은 아닌듯 그냥 보통이지
•••답글
쀼12
절대 뚱뚱한 거 아니고 정상체중...
•••답글
쀼13
뚱 아님 .. 내기준 날씬임
•••답글
쀼15
아니아니 보통
•••답글
쀼16
내 기준 날씬...
•••답글
쀼17
난데 그냥 보통?
•••답글
쀼19
엥 뚱이라니 보통인데
•••답글
쀼20
보통이고 보기 좋아!! 뚱도 아니거 살뺄라구 그럴 필요도 읍는거임
•••답글
쀼21
내 친구가 근육량이 많은건가 55인데도 날씬하던데
•••답글
쀼22
ㄴㄴ 보통
•••답글
쀼23
완전 보통
•••답글
쀼24
그게 어떻게 뚱이여 보통이지 근육량 많으면 날씬해보이기도 할텐데
•••답글
쀼26
보통통 아닌가
•••답글
쀼27
보통이지
•••답글
쀼29
난 그때 날씬이었어
•••답글
쀼30
엥??뚱은 아니지 보통
•••답글
쀼31
날씬아니야?
•••답글
쀼34
엥 완전 아님 무조건 보통
•••답글
쀼35
쀼37
쀼38
내기즌 날씬
•••답글
쀼39
완전 나네 158, 53이고 하비.. 근데 체구가 작아고 상체가 비교적 마르다보니까 종종 말랐다는 소리도 듣고, 객관적으로 봤을 땐 마른 건 전혀 아니구 딱 보통인 거 같아
•••답글
쀼40
그냥 보통 아녀??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성형 원래 이쁜 애가 성형했을 때 165 05.27 23:38 10125 0
뷰티 초딩, 고딩들은 안이쁘다고 하는데 어른들은 이쁘다고 말하는 얼굴 특징이.. 86 12:55 5116 0
다이어트 163에 52.5 91 05.27 11:23 2291 0
뷰티 정석미인 따지지 말고 진짜 자기취향 원탑 미인은 누구야? 75 22:28 620 0
패션 지인짜 솔직히 이옷 어때????? 61 05.27 05:10 7862 0
1371997 다이어트 주말고민좀 봐줭 23:54 5 0
1371994 다이어트 한 달에 몇 키로 빼는게 건강한 거야? 2 23:50 12 0
1371991 다이어트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쉐이크 마셔주는게 좋아? 23:47 16 0
1371990 다이어트 오늘 식단 봐줘ㅠㅠ 사진 있어,,💫 3 23:46 45 0
1371987 다이어트 다이어트 처음하는데 식단 좀 봐줄래ㅠ 23:45 25 0
1371986 다이어트 다이어트 은근 재밌다 3 23:45 50 0
1371982 다이어트 다이어트할때 저녁 단백질쉐이크 괜찮어? 2 23:38 37 0
1371981 다이어트 한달 6-7키로 가능하지??!! 1 23:38 42 0
1371980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녹차맛 vs 초코맛 2 23:36 22 0
1371977 다이어트 나 어떡해ㅠㅠㅠㅠㅠㅠ 4 23:29 47 0
1371972 다이어트 2키로만 딱 빼고싶은데 안빠져.. 23:20 24 0
1371969 다이어트 폭식 후 운동은 뭐가좋을까? 23:18 19 0
1371968 다이어트 유지어터 .. 이 시간에 군만두 두개 먹음 23:17 24 0
1371966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이거 어때?? 23:14 26 0
1371964 다이어트 요요 상관없이 단기다이어트 방법 12 23:07 435 0
1371963 다이어트 너무 배고파서 강냉이 한그릇 먹었다 23:07 14 0
1371961 다이어트 생리 전 주부터 살 안빠진다하자나 3 23:04 166 0
1371958 다이어트 똥안나오면 무조건 사이클타셈 2 23:03 171 0
1371957 다이어트 물 많이 먹으면 일시적으로 몸무게가 늘어날까?? 8 23:01 1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23:51 ~ 5/28 23: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5/28 23:51 ~ 5/28 23: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