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9l 0
 
쀼1
ㅇㅇ먹어
•••답글
쀼2
ㅇㅇㅇ 그거 위에 무리 줘서 나둥에 위경련이나 위산과다로 궤양 생길 수도 있음
•••답글
쀼3
폭식까진 아닌거같고 과식느낌인디?!
원래 먹던대로만 꾸준히 계속 먹어주몬 다시 돌아올거야!! 너무 걱정하지말고 챙겨먹오

•••답글
쀼4
난 무조건 폭식한 다음낭 24시간 공복 유지하거나 18시간 이상은 공복해주고 샐러드 먹고 끝내는데
이걸 뭐 맨날 맨날 반복하는거 아닌 이상 건강에 큰 문제도 안 된다고 유투브에서 봤어 ! 그리고 효과 직빵 다여트중에 폭식하면 무족권 이랗게 한당!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 본인표출하객룩과 남자친구 부모님 처음 뵙는 룩_최종.jpg 295  05.26 13:40 12000 0
성형 성형미인은 절대 갖지 못 하는 게 이거인듯 110 05.25 16:30 12818 0
성형 사공) 쀼들아 ㅠㅠ 나 코성형 하지말래 의사쌤이 ㅠㅠ 89 05.26 16:12 4419 0
다이어트 169/56 어때 78 05.25 19:32 1773 0
뷰티 미인대회 준비중인 나익이 운동 영상 추천해준다!!! 71 05.26 12:54 2806 3
1371035 다이어트 눈바디 변화!!!좀 있나? 8  9:49 26 0
1371034 다이어트 오늘 샤브샤브 점심에 외식인데 9:48 11 0
1371033 다이어트 어제 헬스 처음했는데 9:45 13 0
1371031 다이어트 사은품으로 MCT오일 받았는데 운동전 1티스푼 먹으며 다이어트 효과를 .. 1 9:44 10 0
1371029 다이어트 매일 체중재는 쀼들! 6 9:33 89 0
1371028 다이어트 카페라떼 빽다방 크기로 먹는건 좀 아닌가? 2 9:32 38 0
1371026 다이어트 시우민다이어트있잖아 그거 근육없는사람은 안하는게 좋지? 1 9:30 39 0
1371024 다이어트 차전자피 며칠이나 먹어야 효과보는지 아는 익 있어?ㅠㅠ 4 9:25 29 0
1371018 다이어트 단호박 먹는쀼들아 1 8:56 56 0
1371016 다이어트 디톡스 하고 보식할 때 죽 이런거 먹어야해? 8:45 23 0
1371015 다이어트 맘스터치 할라피뇨통살버거 단품에 고치볼 먹어도 되나 .....? 2 8:38 111 0
1371014 다이어트 집에서 인바디 말고 전문 인바디 재고 싶다유ㅠㅠ 2 8:38 56 0
1371011 다이어트 요즘 아침마다 시리얼 먹는데 안 좋았던거구나 12 8:21 411 0
1371010 다이어트 다들 기초대사량은 인바디같은걸로 아는거야? 1 8:20 108 0
1371006 다이어트 아침먹고 좀 자도돼..???? 2 8:01 124 0
1371004 다이어트 여태 식단 조절만으로 4키로 뺐는데 정체기 왔어ㅜ 1 7:51 78 0
1371001 다이어트 168 55쯤 되면 5 7:47 155 0
1370998 다이어트 나 기초대사량 1000인데 1 7:01 159 0
1370991 다이어트 와 나 진짜 체지방만 디룩디룩 쪘나봐 새삼ㅋㅋ 눈바디 너무 달라.. 4 4:37 2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9:50 ~ 5/27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엑소 2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