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4259l 0
 
쀼1
ㄴㄴ 저정도는 완전 데일리라고 생각함 -사범대 여대
•••답글
글쓴쀼
헉 그래?? 다행이다 새내기라 학교에 뭘 입고가야할지 몰랐었거든ㅜㅜ 고마워💚
•••
쀼1
혹시 갔는데 친구들이 대부분 안꾸로 오더라도 기죽지말고 계속 꾸꾸로 입어! 상관없으 대학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어서!! 뒷말 안나오니까 걱정말구 즐거운 대학생활 되기를💚
•••
쀼2
나 딱붙는 크롭 골지 가디건에 슬랙스
•••답글
쀼3
반팔티에 슬랙스
•••답글
쀼4
기억도 안 난다......- 함미 화석 헌내기...
기억나는 학기는 2학기 첫 날에 반팔 골지 니트에 흑청치마!

•••답글
쀼7
22..기억안나 걍 바지에 뭔 블라우스셔츠? 같은거 입고 간듯
•••
쀼5
17 샌액희 일 때 블라우스에 치마
•••답글
쀼6
니트에 청바지
•••답글
쀼8
후드티에 청바지였는디 지금은 날씨가 이러니까.. 근데보통 원피스나 티에 바지 아니면 셔츠에 바지 입은듯
•••답글
쀼9
꽃원피스에 구두ㅋㅋㅋㅋㅋ 엄청 꾸미고 갔었어
•••답글
쀼10
새내기들 샤랄라원피스 엄청많이입어 ㅋㅋㅋ 새내기때 입어야할원피스
•••답글
쀼11
원피스 많이 입고옴
•••답글
쀼13
헉 근데 사진 옷 어디건지 알 수 있을까?
•••답글
글쓴쀼
헉 이제야 봤어 저거 에이블리에 베키룸 이라는 데꺼야!
•••
쀼14
나두 옷 어디건지 궁금해ㅠㅜ
•••답글
글쓴쀼
에이블리에 베키룸 !
•••
쀼15
기억이 안나ㅠ 본문 괜찮
•••답글
쀼16
청바지에 남방 가디건
•••답글
쀼17
린넨 바지에 블라우스 비슷한 상의
•••답글
쀼18
내기준 꾸꾸
•••답글
쀼19
남색 골지 니트 + 저런 베이지 슬랙스 추천 (고급진 스타일) 저건 위에가 어정쩡해보일거 같애 남색니트는 더블유컨셉 베스트 목록에 많이 있어 !! (이상 이년 뒤 새내기가 ,,)
•••답글
쀼20
오티날에 일자청바지에 안에 목티 입고 흰 셔츠 입고 겉에 마이입엇엇음
•••답글
쀼21
사진 옷 어디꺼야?? ㅠㅠ
•••답글
글쓴쀼
에이블리에 베키룸!
•••
쀼22
후집 청바지에 풀메
•••답글
쀼23
빨간 크롭네 가죽 치마 검정 블레이저
•••답글
쀼24
맨투맨에 니트조끼...찢청,,,
•••답글
쀼25
솔직하게 난 저 스타일 옷은 좀 비추해 아직은 좀 어색할 것 같아 오지랖이지 미안 걍 자기가 입고싶은대로 입는게 장땡 옷은 자신감이지
•••답글
쀼26
하늘색 반폴라 니트에 베이지색 롱니트스커트,,,, 추ㅡ억돋네
•••답글
쀼27
니트에 청바지+자켓
•••답글
쀼28
흰셔츠에 남색 니트조끼 입고 청바지 입고 갈색 코트 입었던 기억이.. 대학교 첫수업이라고 두근두근하면서 그때 내 생각속의 대학생처럼 입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쀼29
근데 새내기면 저 옷 좀 튈수도 있을 것 같아
그래두 이쁘긴이쁘다

•••답글
쀼30
와 대박 오래됐다 난 코트에 짧은 검정 치마에 니트? 입은듯
•••답글
쀼31
나도 새내긴데 원피스 입고갔오
•••답글
쀼32
쀼33
아살쪄서 옷 다 안맞음 아..
•••답글
쀼34
기억안나...
•••답글
쀼35
진짜 기억안나.. 몇 년 전이지... 일단 그냥 대학룩은 남방이나 티에 슬랙스가 무난무난
•••답글
쀼36
18 헌내기는 흰 목폴라티 스키니 검정코트?
•••답글
쀼37
와 기억 안낰ㅋㅋㅋㅋㅋㅋ
대충 패딩에 스키니 입었던 것 같은데

•••답글
쀼38
쀼39
기억도 안나네,, 아마 흰티에 청스키니에 코트입었던듯 옛날사람ㅋㅋㅋ
•••답글
쀼40
연회색코트에 베이지색니트 청바지 운동화
•••답글
쀼41
얇은 니트에 슬ㄹ랙스
•••답글
쀼42
슬랙스 체크셔츠
•••답글
쀼43
난 롱치마에 위에는 맨투맨입고 코트 걸쳤어 추워 죽는줄..
•••답글
쀼45
슬렉스에 니트 입었음. 그때가 3월 초여서.
•••답글
쀼46
원피스도 은근 많이 입더라 안꾸 꾸꾸 꾸안꾸 다 많아 진짜 입고싶은 거 입으면 돼!
•••답글
쀼47
진짜 입고싶은 거 입으면 돼!! 난 그냥 코트 입고 갔는데 막 클럽룩아니면 새내기라 다 소화 가능
•••답글
쀼48
트렌치코트 입었었다
•••답글
쀼49
자켓 청바지
•••답글
쀼50
대학은 ㄹㅇ걍 후드티 추리닝만 입는 사람도 있고 원피스 블라우스만 입는 사람도 있어 완전 사바사임
•••답글
쀼51
그때 추워서 코트..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인생 최대 몸무게 몇이야?1285 08.13 00:13 8166 0
뷰티 코 낮은데 이쁠수 있다고 생각해?157 08.13 00:50 5835 0
뷰티 간호사 같이 생겼다는 게 무슨 의미야?120 08.13 12:58 5198 0
뷰티 쀼들 퍼컬 뭐야? 자기 퍼컬 만족해?114 08.13 02:24 1580 0
뷰티 뭐뭐 처럼생겼다 내기준 정리151  08.13 19:07 3209 0
1408738 패션 옷 묶는 방법2 19:52 275 0
1408712 패션 이 신발 어디꺼일까?4  18:40 148 0
1408708 패션 호킨스 스폰사 워커 유행템인가 너무?ㅠㅠ3 18:15 87 0
1408702 패션 이 로고 어디 브랜드인지 아는 쀼ㅠㅠ💦💦4 17:59 212 0
1408692 패션 원피스 정보 아는사람????? 17:28 161 0
1408681 패션 샌들vs슬링백1  17:05 21 0
1408671 패션 가방 색 골라 줄 사람~😘 16:40 58 0
1408665 패션 원피스 첨 입어보는데 무슨 신발이랑 신어야 될까2 16:30 195 0
1408662 패션 오픈마켓에 컨버스 짭도 팔아 ? 정품에 비해 만원정도 쌌어 16:25 16 0
1408648 패션 어깨넓은쀼인데 입어도될까9 15:54 200 0
1408582 패션 이거 꾸야 안꾸야?4 13:09 207 0
1408578 패션 인티 흥신소..이 목걸이 정보 아는 익ㄱ ㅠㅠ!!4  13:03 131 0
1408572 패션 팔찌좋아하는 익들2 12:50 43 0
1408566 패션 바지에 주름 잡혀있는거 같은 바지 뭐라 하지2 12:31 79 0
1408561 패션 하객룩으로 하늘색 셔츠, 검정 슬랙스 입을건데1 12:23 29 0
1408558 패션 하객룩 추천 좀 ㅠㅠㅠㅠ 12:16 43 0
1408535 패션 엑셀시오르 신발 신어본 사람 있오?2 11:09 26 0
1408520 패션 가방정보좀가르쳐조오ㅠ4 10:08 196 0
1408515 패션 살말 해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아U!9 9:43 26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4 20:44 ~ 8/14 2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