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063l현재 l 3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l 꾸미기 l 맞춤법

이전11

칠봉1020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1
순영아 꼭 보자 모바일
4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2
성공 모바일
4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3
세븐틴보쌈해가자 모바일
4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4
김민듀 김민규 김민규
선예 일예 둘 다 대박나자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5
부승관부승관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6
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티케팅을 열씸히 할 거야 모바일
4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7
권순영 권순영 권순영 모바일
4개월 전  1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8
사랑해 세븐틴 모바일
4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29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0
제발 11일날 1층가자ㅠㅜㅠㅠㅠ부승관부승관부승관
4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1
제발성공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미팅얍얍얍 세븐틴사랑해 영원히
4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2
티켓팅 성공!!!! 모바일
4개월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3
제발 1층 성공... 모바일
4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4
정한아ㅠㅠㅠㅠ보러갈게ㅜ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5
티켓팅 대성공하고싶다 부승관부승관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6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7
아무말 제발 찬이 생일 ㅜㅜㅜㅜㅜ 모바일
4개월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8
제발1층 모바일
4개월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39
막콘2층제발가게해주세요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0
막콘 1층 제발 부승관부승관부승관 가게해주세요ㅠ 모바일
4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1
사랑해 지수야 모바일
4개월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2
애들아 기다려♡♡ 모바일
4개월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3
사랑해
4개월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4
1층 ㅜㅜ 부승관부승관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5
오늘 꿈 꿨는데 순영이가 나한테 담배연기 뿜었어......행복했다
4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6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7
제발 1층 모바일
4개월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8
부승관부승거ㅏㄴ부승고나 모바일
4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49
성공 모바일
4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0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제발 되자 ㅜㅜㅜㅜ 모바일
4개월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1
1층 제발 1츠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2
2층도 안바랄테니깐 제발 갈 수라도 있개 해주세요 모바일
4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3
부승관부승관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4
아무말
4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5
알피엠 참 재미있다 모바일
4개월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6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7
아아아제발ㄹ 금 일 내자리 제발 삼층은 시러 모바일
4개월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8
토요일 1층제발 모바일
4개월 전  18: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59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제 자리 하나만 주세요. 모바일
4개월 전  18: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0
어우류우엉 모바일
4개월 전  1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1
아무말 모바일
4개월 전  1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2
뚜바아우아부ㅏㅇ 모바일
4개월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3
세븐틴 응원많이해요 봉탄 탄봉 흥해라 모바일
4개월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칠봉1064
제 자리가 있게해주세요 어디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5
사랑해 세븐틴 모바일
4개월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6
너누너느너누 모바일
4개월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7
얄리얄리얄라쎵
4개월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8
아무말 ❣❣ 모바일
4개월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69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8: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0
제!발! 모바일
4개월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1
화이티잉ㅇ!!
4개월 전  1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2
정한이 내꺼
4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3
부승관부승관부승관 금요일 b구역 1열 소취
4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4
못가는데....하...
4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5
차니 내꺼디ㅣ~~
4개월 전  1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6
뜨ㄸ느
4개월 전  18: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7
호오오오2층 사이드 성공! 모바일
4개월 전  18: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8
예쁜 귤 소년 화이팅
4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79
냐냥 모바일
4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0
아무말 대잔치~~!!! 모바일
4개월 전  18: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1
의ㆍㅇ 모바일
4개월 전  19: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2
부승관부승관뿌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3
아 제발 계 타게 해주세요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4개월 전  19: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4
아아ㅏ앙 모바일
4개월 전  1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5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6
솔솣 모바일
4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7
제발!!!!!!!!!!!!!!!!!!!!!!!!!!!!!!!!!!!
4개월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8
부부부ㅜ부
4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89

4개월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0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1
서쿠ㅜ 모바일
4개월 전  19: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2
최승철 워더 모바일
4개월 전  19: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3
ㅂㅅㄱ 모바일
4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4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모바일
4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5
배고파
4개월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6
세븐틴 보고싶다...
4개월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1097
세븐틴 체고... 모바일
3개월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전11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카테고리
  1 / 3 
날짜조회
잡담(큰방)익들 멘탈갑 팬덤 어디라고 생각해? 123605.28 22:2866561
방탄소년단탄들아 설문조사 10초만에 하고 기프티콘 받아가 !! ^ㅁ^ 64605.28 22:2924610
프로듀스101이게 최종 센터&리더 인듯ㅇㅇ 44605.28 15:3086990
세븐틴2주년 팬싸 후기 음성 396805.28 20:3226150
iKON 15105.28 21:5122982
45469350휠라청년 스캔본 없어??? 14:42110
45469298그거 좌표있는 새럼... 514:36560
45469292승철이가 춤 어렵다고 했던 거 3개있었고 거기에 추가로 붐붕이였는데 ㅠㅠㅠㅠㅠ 614:35820
45469258우리 멜론 주간은 38위야 14:30400
45469256헐 라디오에서 애들노래나옴 14:30230
45469247아직 팬싸 사진 보정 못했는데 무보정인데도 너무 예쁜거 아니냐... 1614:29950
45469234영상하나만 찾아줘 814:28300
45469223Meitu 리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4:261370
45469162택배온대서 14:19470
454690522시차트 54위다.... 414:09890
45469042엠넷 일간차트 64위..., 114:09300
45469040아 섹션티비 자막때문에 속상한데 애들 랩 너무 잘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09340
45468989ㅂㄷㅇ 이거 예쁘지 않아? 114:04570
454689772017.05.29|14:00 음원차트 '울고 싶지 않아' 순위 314:02700
45468975요즘 우리 무대보고 물어보는 멤 314:021010
45468959ㄱ '우'쿱.ask 814:01260
45468906더쇼딜레이심해!?!?!?!?!! 13:55240
45468903어제팬싸 이거 무슨 상황이야... 513:552630
45468872헐 우리학교 대학가에 다 애들 노래 나와... 2313:5312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타인 겨냥,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잡담(큰방)은 비회원에도 공개됩니다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큰방) 1
인스티즈 트렌드 l포카앨범네버기자회견열어줘꾸꾸까까종인질문댈구계정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다시 재결합해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은 가수는? l 654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