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보기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1993l 0
새삼 트와도 연차 많이 찼구나 느낌 ㅋㅋㅋㅋ

모바일
 
익인1
대박ㅋㅋㅋㅋㅋ 이제 우리애들 곡으로 오디션을 보다니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ㅠㅠㅠㅠㅠ그걸로 오디션을 볼 때가 된거야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예지뭔가 장수연습생 느낌인데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6: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헐 대박 모바일
2개월 전  16: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와 대박 애들도 신기해하더라 트와이스 선배라고 하는거..... 아직 내눈엔 애기들인데ㅠㅠㅠㅠ
2개월 전  16: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와 진짜 내눈에 트와이스가 아직 트둥 막내 느낌인데 벌써 연차로 5년차?고 밑에 스키즈 잇지 있는거 넘 신기해..... 모바일
2개월 전  16: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제왑연생3년정도했나보네 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트둥ㅠㅠㅠㅠㅠ이제 선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데뷔가 늦어서 5년차인것도 뭔가 안믿겨져 ㅋㅋㅋ
2개월 전  16: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이 하트 돌판 최초일듯 305 04.24 23:53 15039 17
방탄소년단 역대급 현타ㅋㅋㅋ빅히트 실수한거다ㅋㅋ 293 04.24 14:08 12922 5
뉴이스트 💖뉴이스트 첫 시상식 및 수상 기념 축하 댓글💖 111  회원전용 04.24 21:28 930 2
엑소 나 궁그매 징들 다들 팬싸 한번이상 갔 못갔? 101 04.24 10:50 954 0
TXT 뿔들 우리도 인원조사 해보쟈💙🧡 75  회원전용 0:51 164 0
 
61726924난 소속사 너무 이해가 안 가는 게11:1310
61726921차준호 얼굴 쏘 어메이징....11:1320
61726916이번 어벤져스에서 말야!!!(ㅅㅍㅈㅇ) 211:12210
61726911와 프듀x 사과 영상 차준호 잘생겼다.. 111:11210
61726910두번씩이나 영어섬에 버려진 도영,, 2  회원전용11:11130
61726897유기현씨 당신이 바람피지말라면서 211:10380
61726896프엑 차준호 사과 영상 올라옴!!!! 211:101370
61726889방탄 뷔 저번에 했던 흑발과 이번 흑발 느낌 차이 111:09900
61726887솔직히 이거 남친짤같다 ㅇㅈ? 811:09720
61726885이 노래 머야ㅑ 511:09310
61726879큰방에서 원탑 글자만 봐도 알러지 오름 511:08860
61726876그래서 최수빈이 만들고 싶었던 하트는 과연 뭐였을까11:08410
61726875나 솔직히 박유천 엄청 좋아했는데11:08230
61726874전현무 한혜진 잠깐 하차안거아니었어? 211:08950
61726869큰방이니까 얘기하는거지만 정정당당하게 덕질한다고 상안줌 211:07960
61726859아 소속사야 애들이 외국 가수니? 711:061460
61726844뉴이스트가 부릅니다 내기내기~! 511:041030
61726843드콘 가서 자리 잘 바꿔줄까? 1211:04850
61726842장도연 결혼식 축가가 잊혀지지않아... 311:045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ㅅㅍㅈㅇ엔드게임(ㅅㅍㅈㅇ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5 11:10 ~ 4/25 11: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20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노라조 노래를 그대로 재현하면 보고싶은 조합은? l 527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