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보기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1802l 0
 
익인1
내 전본진 ㅎㅎ 데뷔초 역대급이었는데 회사가..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이제 궁예인척 묻는 댓 달리기 시작하면 댓망진창 되는 거지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22 어그로들 이런거 안놓치는데...ㅋㅋㅋㅋ
2개월 전  17:20
익인3
나도,,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엇 나도 모바일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내 본 같당 데뷔 초엔 여긴 백퍼 뜬다는 반응 많았는데,, ㅠㅠ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내 본 같다 하.....내새끼들 내 눈엔 예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나도 모바일
2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맞아맞아
2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내 본진...ㅋㅋㅋ아 진짜 언제 뜨지
2개월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ㅁㅈ 나도... 안타까움 모바일
2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하 내새끼들 공백기만 아니었어도....
2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내 본....... 모바일
2개월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진짜 회사만 아니었어도 모바일
2개월 전  17:27
익인14
내본인가... 이젠 해탈했당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ㅁㅈ... 대상 탈 줄 알았던 팀 있었는데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내본인가ㅎ
2개월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그녀가 웃잖아 < 이런 가사 있는 노래 뭐지 852 04.19 04:34 22801 0
방탄소년단 오늘 뮤뱅 본방에서 석진이한테 꽃다발 받은 사람 나야 나.. 429  회원전용 04.19 20:58 5446 27
엑소 여름에 뉴콘하면 갈 징들 모여 (1/100) 111 04.19 22:40 428 0
워너원 🔥원독방배 스워 개최🔥 다들 투표하고가 내가 정리해줄게 137 04.19 14:02 598 0
뉴이스트 may 3이면 6월 3일인가?? 127 04.19 18:03 1923 0
 
61640225ㅇㅂ는 연예인은 성형이 아니더라도 최소 시술이나 경락은 한다고 확신하는 듯 ㅋㅋㅋㅋ..7:2410
61640223국뷔러들 자랬더니 달리고, 한참 달리더니 우르르 2차 읽으러 갔어ㅋ..  회원전용7:2270
61640222열혈사제 오늘이 끝이야...7:2220
61640221엥 탄손데 어제 무슨 일이야7:20510
61640218와 좋은날이 9년전이라니... 17:15200
61640217국뷔러 너네 자러 간거니 2차 읽으러 간거니 87:09710
61640216ㄹㅊ 최애나오면 나도 잔다 47:09130
61640214뷔형? 5  회원전용7:07560
61640213탄들아 27:05210
61640210아 60756667 나도 외우게 생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 76:591320
61640209에이핑크처럼 매년 팬송 내는 가수있어?6:58190
61640205헐 지민이 타투 있어?! (없대여 헤나랭) 66:551960
61640202아 캠게 국뷔 말리네 21  회원전용6:501400
61640200다들 진정하라고 내 씨피가져옴 8  회원전용6:48841
61640199이제 진짜 자자 4  회원전용6:47230
61640196클로닝 가만 안도 3  회원전용6:43300
61640195갠팬 있어? 덕질 어디서 해? 26:43610
61640192거울 그만 보라고! 제발 주사도 그만 맞고! 10  회원전용6:391520
61640190ㄹㅊ 최애 나오면 자러 간다 1  회원전용6:37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0 7:22 ~ 4/20 7: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짬뽕 vs 짜장면 l 404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