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1175l 0

인기글에 뜨는거 볼때마다 아무리 익명이라지만 댓글도 그렇고 여돌 관련이랑 온도차 너무 나서 좀 그래

왜 다 웃고 떠드는거지.. 내가수가 아닌데도 불편해 ㅋㅋ

+ 근데 난 그런 글이 멀쩡히 살아있다는 것도 좀 그래..ㅠ

 
익인1
ㅈㅇ가 뭐야...?
•••답글
글쓴이
필터되서 고쳤어
•••
익인2
ㅈㅇ가 뭔데?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2
아하.. 성희롱 맞는듯
•••
익인3
ㅈㅇ감 ㅜ지.??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3
헉 아...
•••
익인4
ㅈㅇ가 뭐야...?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4
아 나도 그거 좀 별로야....
•••
익인5
헉 언제 그랬오 난 못봤는데 성희롱 맞지ㅜㅜ
•••답글
글쓴이
진짜 남돌 가슴언급은 엄청 자연스럽게 웃고떠들어
•••
익인6
맞아 다들 웃길래 나만 그런줄..
•••답글
글쓴이
그래서 댓글달려다가 괜히 나만 불똥맞을 것 같아서 조용히 신고만 눌렀어.
•••
익인7
그게 무슨뜻이야? 근데 진짜 남자 성희롱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거 별로야
•••답글
글쓴이
그 남돌 가슴파인 옷 입고 춤췄을때 가슴이 번갈아가면서 보였다고 붙여진 별명
•••
익인8
음 내본이네...
•••답글
익인9
ㅁㅈ 성희롱에 조롱 아닌가 싶음...
•••답글
익인10
그때도 성희롱이라그래서 안하지않았나??? 난 그렇게 기억하는디...
•••답글
익인10
그때바로 일주일? 도안되서 누가 이거 성희롱이라고 그래서 팬들이 다들 하지말자고 하지말아달라고 하고다녔는데 나도 그랬고...
•••
글쓴이
사실상 좌찌우찌 글이 주제는 아니고 뭐 남돌 가슴노출 한쪽만 되지 않냐 이런 글이었어. 그 댓글중에 좌찌우찌하면서 웃는 댓글도 있었는데 너무 저격같아서 댓글중 하나 뽑아서 얘기한거야 ㅠㅠ 사실상 다 문제ㅠㅠㅠ + ㅎㅇㄹㅇㅌ 멤버중 한분 글...
•••
익인11
언제는 남자여자 가슴이 뭐가 다르냐며 똑같이 대하라고 해놓고선 남자한텐 성희롱 해도 되고 여잔아니고....? 성희롱 걍 둘다 안하면 안되나 ㅠ
•••답글
익인12
아 맞아 나도 그 드립 아는데 좀 불편쓰...
•••답글
익인13
그거 아이돌이 만든말 아니었어??
•••답글
글쓴이
누가만들었는뎅..?
•••
익인13
아 생각해보니까 아이돌이 저말을 만들리가없네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 놀랐네!
•••
익인14
우리 판 내용 같은데 저 말 지양하자고들 많이 했더ㅠㅠ
•••답글
글쓴이
앗 딱히 그쪽 팬분들을 저격하는건 아니야!!! 한창 저거 나올때 반응 많이 봐서 팬덤안에서 지양하는거 알아!!
근데 타가수 성희롱성글에 웃으면서 언급하는 타팬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
저격같아서 글자체 언급을 못하겠고 그글 댓글 중 하나를 빼온거 ㅠㅠㅠ

•••
익인14
아니아니 쓰니 의견 맞다고 동의한거야ㅠㅠ 팬들 사이에서도 지양해야한다 했는데 유머로 소비되니,,,ㅎㅎ,,,
•••
익인15
마자 난 타팬인데 내 돌보고 그런 기분 나쁘지 ㅠㅠ
•••답글
익인16
생각해보니까 좀 그러네
•••답글
익인17
ㅇㅈ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강동호가 고음 관련해서 한 말임ㅋㅋㅋㅋㅋ 365 1:04 11798 217
엑소 징들의 미래 직업으로 엑소 멤버들에게 뭘 해줄 수 있어? 231  회원전용 05.24 14:21 2265 0
뉴이스트 뉴이스트는 205  회원전용 05.24 23:16 3043 0
방탄소년단 앨범 안사면 팬 아니라고 생각해..? 238 0:10 4642 0
엔시티 김정우 복근 삐ㅃ 140 05.24 19:30 5512 8
 
62325251프엑 때문에 끄집어내는 남돌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16:3610
62325248오늘 음중 옴걸 안나와?16:3610
62325246하니 요새 눈화장 거의 안하는듯 ㅋㅋㅋㅋㅋㅋ16:3630
62325240투표1화 소속사 평가 때 김요한 옆에 있던 연습생 엑스 받았는데 216:36290
62325238확실히 보스조가 젤 잘한다16:36140
62325236와..이진혁이 중간에서 확 잡아주네 116:36170
62325235와 프듀 보스 곡 진짜 완전 잘하는데?16:36250
62325233에이비식스 역조공 대박이야ㅜㅠ16:36200
62325232투표와 보스대박16:35140
62325230아 윱욯 사과떨어지지마 영상만 16번째 보는중 116:35100
62325229아 엔시티 🐶좋다ㅜㅜㅜㅜㅠㅠㅠ16:35150
62325228ㅇㅅㅂ 학폭 주.작썰 푼 디매 그사람16:35280
62325227프듀 그룹평가 전체1위는 아직 안나왔어??16:3520
62325226김요한 연습할때가 랩 훨씬낫다 116:35250
62325224와 보스팀 잘했네16:35100
62325221와 엔시티 무대보며는 잘생긴 애들이 끊임없이 계속나와...... 116:35210
62325220안이 네캐 일위 무슨 일이얔ㅊㅋㅋㅋㅋㅋㅋㅋㅋ16:35750
62325217강현수? 목소리 진짜 좋다16:3540
62325216엔시티 코디가 또 코디 했다...16:353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인간박수러블리즈입실렌티미안한데에이비식스방탄소년단ㅋㅋㅋㅋㅋㅋ아마스빈뮤우직웍스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5 16:32 ~ 5/25 16: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익명만애 3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몸이 두개가 되었다!!원하는 직업으로 살 수 있다면 선택은? l 292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