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3825l 0
 
익인1
보여준모습이 준비안됐다고 안하는사람이 아니였어서
•••답글
익인1
그런애였으면 프듀에서 데뷔못했을걸
•••
익인2
준비가 덜 될 애가 아니라는거지 물론 추측이지만
•••답글
익인3
안무가 완잔히 안나온거 아니애?
•••답글
익인4
소속사에서 사전에 말 안해줘서...?
•••답글
익인5
모르지 아무것도
•••답글
익인6
뮤비도 완성본이 아니라는데 뭘 ㅋㅋㅋ
•••답글
익인7
다 궁예
•••답글
익인8
소속사에서 하라고한지 하지말라한지 아무도모르는데
왜 소미탓이야

•••답글
익인9
다 궁예긴 하지
•••답글
익인10
궁예임 그것도
•••답글
익인11
스캐줄 조정은 소속ㄱ사가 했어야지 적어도
•••답글
익인12
모를일인데 그동안 보여온 소미 모습을 보면 소미를 믿게된다
•••답글
익인13
상식적으로 오늘 데뷔한 신인이 안무 못 외워서 무대 못하겠다고 말할 수 있을 리가 없다고 생각해서....
•••답글
익인14
소미가 이곡 하루이틀 준비한 것도 아니고 얘가 소속사에서 제대로 일했는데 얘가 숙지가 덜 됐을거란 생각 안듦
•••답글
익인15
이미 여론이 긍정적인거고 그것도 결국 소미 능력인듯
•••답글
익인16
여태까지 본 게 너무 많아서 그럴 애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그리고 숙지가 안됐으면 스케줄 조정을 했어야지 회사가 ㅋㅋㅋㅋㅋ 그게 왜 소미 잘못임
•••답글
익인17
적어도 준비가 덜 됐다면 스케를 조정을 하는 성의라도 보였어야지 기자들 바보로 만드는 것도 아니구
•••답글
익인18
근데 정황상 전소미가 얼마나 데뷔를 간절히 원했던 앤데 프듀에서도 뭐 하나 놓친적 없던 애가 숙지미숙...?
그리고 숙지미숙이었어도 가수가 숙지미숙이면 쇼케 일정를 조정하든 미리 공지를 했어야하는게 소속사가 하는 일임

•••답글
익인19
그러게 소미한테 전적으로 잘못이 있다고 생각안하지만 그 반대도 역시나 궁예니까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나아보여
•••답글
익인20
막말로 진짜 소미가 준비가 안됐다고 했어도 회사가 일정을 미뤘어야 했다고 봄
•••답글
익인21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가 있으니까 대중은 그걸로 판단하는거지 서바만 몇번 나왔고 1위한애가 안무숙지가 안됐다고? 솔직히 안믿김
•••답글
익인22
전소미라는 사람과 준비가 안됐다는 말이 너무 안어울려 안믿기고
•••답글
익인24
다 궁예
•••답글
익인25
뮤비까지 완성 안된거 보면 진짜 촉박했던건 맞는거 같아서...?
•••답글
익인26
다 궁예긴함.. 난 근데 안타깝지만 비판 받는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 가수 본인이니까ㅠㅠ
•••답글
익인27
다궁예인데
3년동안준비했던 솔로를 소미가 저렇게하진않았을거같아서 그러는거 나는

•••답글
익인28
궁예지만 솔직히 픽미나 맞지 다 금방 안무 외우는 앤데
안무가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에서 소미가 못외웠을리는 없을듯...
근데 비판 받는건 어쩔 수 없지 주인공이니까...

•••답글
익인29
뭐가 되었어도 소속사가 일을 안 한 거지 기자들한테 미리 공지를 하던가 무대 보여주려 준비하는 순간 못 하겠어요 한 게 아닌 이상
•••답글
익인30
일단 다 궁예라 가마니
•••답글
익인31
기사 보니까 안무가 오늘까지도 자꾸 바꼈다고 하는 거 같은데
•••답글
익인32
스케줄은 회사자 정하잖아.. 그런것까지 생각하고 잘 짰어야되는데 왜그러냐...
•••답글
익인33
안무가 자주바꼈으면 그리고 애가 못외웠으면 쇼케할때 미리 안한다고 얘기해줬으면 이런일없었음 당일통보만 아니었어도 기자들이렇게 화안났을걸
•••답글
익인34
일단 쇼케에서 본적없는 일이라 놀라움
그 쇼케의 주인공이 전소미니 책임이 없다는건 말이 안되고.
소미 자체로보면 안타깝지만 어쩌겠음

•••답글
익인35
소미한테 결정권이 있다고는 생각 안 해서
•••답글
익인36
소미한테 결정권이 없을걸... 그런 기자 다 부른 쇼케에서
•••답글
익인37
ㅈㅅㅁ가 준비가 덜 됐다고 해도 그럼 소속사에서 어떻게든 조취를 취해야 하는거 아님..?
•••답글
익인38
신인가수인데 본인이 안하겠다고 한들 그런의사가 반영이 되는줄 아나...
•••답글
익인39
쇼케를 소미가 연게 아니니깐
•••답글
익인40
소속사에서 미리 말을 해줫던가 했어야 됐는데 그것도 없엇고 그리고 소미가 안무 숙지가 덜 됐다는 얘기는 뭔가 신뢰가 안 가
•••답글
익인41
그것도 궁예지 아무도 모름
•••답글
익인42
준비가 덜 된 것도 궁예 소속사가 무대하지말라고 한 것도 다 궁예 아님?
•••답글
익인43
근데 그냥 ㅈㅅㅁ.. 상황을 떠나서 걍 실망스러워
•••답글
익인49
22 좋게 보이진 않아
•••
익인48
33 상황이 어떻든간에 그런 상태로 나오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을 줄 알았을텐데..실망스럽긴 하다
•••
익인55
44
•••
익인44
데뷔도 컴백도 스케쥴도 다 회사가 잡는 거 아냐? 준비가 쇼케이스 일분 전부터 갑자기 안 되는 것도 아니고 회사가 미리 공지로 알렸어야지 왜 욕은 소미가 다 먹어,,?
•••답글
익인45
다 궁예
•••답글
익인46
1. 아티스트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기자들을 만나게 한 소속사의 안일함
2. 전속계약한 이후 컴백 준비까지 기간동안 좋은 퀄리티의 앨범을 발매할 수 있게 서포트 하지 않음
3. 마스터 음원, 뮤비완성본, 최종 안무, 컴백 플랜, 프로모션 콘텐츠까지 뭐 하나 종결짓지 않고 쇼케이스만 진행한 것
4. 쇼케이스 참석하는 기자들에게 사전 공지 없이 무대 없다고 통보(적어도 전날 아티스트랑 협의하고 기자들에게 사전공지 해야함)
5. 기자들에게 소미 컴백과 관련 없는 질문은 삼가달라고 이야기 해야하는데 안함

•••답글
익인47
궁예니까 ... 이것듀 저것도 다 사실..
•••답글
익인48
근데 이럴 때보면 와이지 이미지 안 좋은게 득되는 것도 많은듯....보통 논란 생기면 회사 욕이 많긴 하지만 가수 잘못도 따지는 경우가 많은데 와이지 논란 생기면 욕은 와이지가 다 먹는듯 물론 와이지가 욕먹을 짓을 많이 하긴해..
•••답글
익인50
근데 데뷔가 미뤄지기까지 했는데 안무가 바뀌었다고 전체가 바뀐게 아닐텐데 그걸 못외웠을 전소미가 아님...
•••답글
익인51
그냥 나는 소미 혼자 다 감당하게 된 그 상황이 좀 안타깝더라..
•••답글
익인52
근데 뮤비 이미 찍었는데 안무가 그렇게 심하게 바뀔일이 있엉?????
•••답글
익인53
신인이 본인 어떻게할지 스스로 정하는 법이 있나? 회사가 하라는대로 하는거지
•••답글
익인54
궁예 넘많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방탄소년단 오늘 정국이 브이앱 한다 512 06.16 22:15 5491 0
잡담 몽환의숲이라는곡이 멀리퍼졌으면좋겠다 521 06.16 23:16 9860 1
(ㄱ) 황쩨 🦊🐢황쩨독방 인구조사🧡💚 339 06.16 20:52 2423 15
뉴이스트 랑들한테도 물어보기! 본인 고삼때 늉은 무슨활동 했어? 311  회원전용 06.16 18:52 1450 0
엑소 준면이 스타쇼360 일화 187 06.16 20:47 4475 2
 
62957219샤이니 에브리바디랑 엔시티 슈퍼휴먼 연달아서 들어봐11:5710
62957218나서는 성격도. 누군가와 경쟁할 성격도 아니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꿋꿋하게 달려오는..11:5710
62957216프엑 언제쯤 끝나?  회원전용11:5720
62957215아 프엑 유리 뭐랄까 결혼하고 싶은 상이다11:5720
62957214아이즈원은 아이즈원...11:5760
62957213팬쉽가입해본익들아11:5720
62957211프엑에서 얘만큼 사람들이 실력 몰라주는 얘 있을까...?11:57120
62957210프엑 망했으니까 막방에 머글들 투표안하면 좋겠다ㅠ 211:57270
62957209프엑 시청률 화제성 안 좋아?? 여기선 항상 프엑 얘기 엄청 많잖아 211:57190
62957208프엑이 망하든 말든 내 알바 아니고요 내픽만 데뷔하면 됨11:5760
62957207망했으니까 관심주지말라고;11:5780
62957206프엑 보는 이유 다른 거 없고 111:5770
62957204그 아학으로 나온그룹은 프로젝트성아니고 지속되는겨? 1311:57270
62957202경력직 원픽인데 프엑이 망해봤자 811:56370
62957201남도현 송형준 없나요? 111:56110
62957200내 손을 놓지 놓지_마11:56150
62957199엑소팬들 지금 있어? 211:56210
62957198프엑 시청률 편집때문에 탈주한사람이 반일걸 711:56480
62957197근데 프듀2 가 레전드인 이유는 411:565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ㅅㅍㅈㅇ게임돌림픽[드림]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7 11:54 ~ 6/17 11: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히트곡 다른 가수 타이틀곡이였다면 가장 흥할것 같은 곡은? l 520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