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546l 0
난 셜록!
 
익인1
가십걸...하지만 처음으로 끝까지 다본건 리버데일...물론완결이아니지마는...희희
•••답글
익인2
KBS 에서 방영해 주던 이름 모를 외화들인데 생각해보면 고스트 앤 크라임 아니면 고스트 위스퍼러
•••답글
익인3
익인10
이거 쟈미써ㅠㅠ?
•••
익인11
재미가 없는건 아닌데 나같은 경우는 재미대문에 봤다기보다 이 캐릭터들한테 정이 들어서 계속 봤던거같아..
•••
익인4
익인5
csi 라베
길반장님이 아직도 내 넘버원ㅠ

•••답글
익인6
근데 내의지가 아닌 처음본건 아빠때문에 강제시청했던 포청천이..처음이닼ㅋㅋㅋ 개작두를 대령하라!
•••
익인7
익인8
크리미널 마인드
•••답글
익인9
나도 셜록!!
•••답글
익인12
마이 매드 펫 다이어리? 제목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다ㅠㅠ
•••답글
익인13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답글
익인14
난 글리!!
•••답글
익인15
나 트루블러드 ㅋㅋㅋ
•••답글
익인16
익인17
익인18
익인19
익인20
익인21
빅토리어스
•••답글
익인22
나는 멘탈리스트?
•••답글
익인23
화이트칼라가 먼저였던 것 같기도 하고
•••
익인24
나도셜록
•••답글
익인25
익인26
모던패밀리
•••답글
익인27
모던 패밀리! 첨으로 다 본 건 셜록
•••답글
익인30
뭐야 댓글 예전에 썼는데 있는 줄 모르고 또 썼닼ㅋㅋㅋ
•••
익인28
가십걸!.. 근데 완결까지 하나도 안빼놓고 본거는 제인바이디자인...?이 제일 먼저 일거야 아마
•••답글
익인29
슈퍼내추럴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외국드라마 추리물, 수사물 드라마 좀 추천해줄 수 있을까? 3 08.09 16:02 38 0
외국드라마 글리 산타나 목소리 진짜 왤케 좋지 4 08.08 16:36 29 0
외국드라마 이 방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 5 08.09 11:20 56 0
외국드라마 루머의루머의루머 시즌3 빨리 보고싶다ㅠㅠ 3 08.15 02:33 26 0
외국드라마 악 빨간머리앤 언제 나오는거야 ㅜㅜㅜㅜㅜ 2 08.02 12:52 22 0
 
65018851 굿걸스 시즌1 초반에 리오 부하로 나오는 사람 누구야..? 08.18 13:29 7 0
64942231 금수미앙 본 사람 없어??? ㅜㅜㅜ 08.15 12:29 5 0
64937728 루머의루머의루머 시즌3 빨리 보고싶다ㅠㅠ 3 08.15 02:33 26 0
64878576 중드 등등아아적청춘 13화 제일 좋은 장면..흐흐 08.13 00:43 59 0
64852521 마이매드팻 다이어리 너무 보고 싶은데 1 08.12 00:51 38 0
64823975 여기....사람 되게 없구나ㅠㅠㅠ 글리 얘기하고 싶다ㅠㅠㅠㅠ 1 08.11 00:20 25 0
64782131 추리물, 수사물 드라마 좀 추천해줄 수 있을까? 3 08.09 16:02 38 0
64776361 이 방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 5 08.09 11:20 56 0
64751450 글리 산타나 목소리 진짜 왤케 좋지 4 08.08 16:36 29 0
64751430 브나나 시즌4이후로 08.08 16:36 6 0
64686981 아 한니발 보고 싶다 08.06 19:35 16 0
64640552 오뉴블 시즌7 다 봤어..(ㅅㅍㅈㅇ) 1 08.05 04:02 31 0
64588736 빈티지? 중세 유럽풍? 분위기 나는 드라마 추천해줘ㅜㅜ 1 08.03 00:57 52 0
64569258 호란전이랑 녹비홍수 본 사람 없어? 중드.. 3 08.02 12:52 20 0
64569254 악 빨간머리앤 언제 나오는거야 ㅜㅜㅜㅜㅜ 2 08.02 12:52 22 0
64556990 워킹데드...고구마 그냥 죽었으면....(ㅅㅍㅈㅇ) 08.01 23:06 17 0
64447519 치아문난난적소시광 나도 다봤다! 6  07.27 09:50 106 0
64447518 글리 글리에서 엠마랑 윌 선생 5 07.16 22:49 60 0
64447517 스캄 스캄 프랑스 추천한 사람 손들고 들어와봐 2 07.12 00:03 10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4 7:42 ~ 8/24 7: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외국드라마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슈퍼엠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다시 리메이크가 됐으면 하는 옛날 드라마 l 210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