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435l 0
난 강경른
 
쨍1
ㄴㄷ 른적인간 정택운
•••답글
쨍2
원래 왼이엇는데 2년전부터 른...
•••답글
쨍3
강경 왼 택오빠위엔 먼지한톨 없어
•••답글
쨍4
저주인형전까지 강경왼
젖인후부터 뷰라까지 멀티
뷰라이후부터 강경른..으로 밀어왓다...

•••답글
쨍5
쨍6
난 수.. 말투나 몸에베인 행동들이나 성격이나 너무 내기준 오른쪽이야...
•••답글
쨍7
보통 왼 근데 가끔 른도 괜찮아... 뭐든...
•••답글
쨍8
쨍9
강경른 절대른
•••답글
쨍10
우리 택운이 어플도 못깐다
•••답글
쨍10
귤도 못까고 이불도 못깐다
•••
쨍11
랍택랍빼고 른
•••답글
쨍12
쨍13
왼... 정택운 나라 하나 줘야지...
•••답글
쨍14
무조건 른이다... 태어나서 이렇게 른적인 사람 못봤다...
•••답글
쨍14
정택운이 깔수있는건 이불뿐
•••
쨍15
쨍16
강경른... 른적인간...
•••답글
쨍17
쨍17
근데 거의 왼...
•••
쨍18
른적인간
•••답글
쨍19
쨍20
쨍20
무족건 왼
•••
쨍21
쨍22
너무나 른적인간..
•••답글
쨍23
스아실 뭔들이긴한데 개취로 른
•••답글
쨍24
강경른파
•••답글
쨍25
돌판에서 여러 아이돌 덕질해봤지만 택운이는 멀티인거같아 가끔 너무 왼같고 어쩔때는 너무 른같음....
•••답글
쨍26
당요니 왼오빠 강경왼❤
•••답글
쨍27
닥 른임 무조건 른 그냥 른 누가 뭐래도 른
•••답글
쨍28
강경왼임 태군 위에 아무것도 없음 무조공 왼
•••답글
쨍29
무족언 왼
•••답글
쨍30
택운 밑에 잇을 수 있는건 한겨울 전기장판 밖에 없음 감기걸리면 안되니께
•••답글
쨍31
쨍32
른... 세상에서 제일 가는 총수
•••답글
쨍33
너무나 른적인간
•••답글
쨍34
나두 강경른 른적인간 정택운
•••답글
쨍35
쨍36
쨍37
나 어ㅏㄴ전 입덕 처음 했을땐 왼이였는데 지금은 강경 른이야 른일수밖에 없고 행동이나 말투 모든게 른이라고 말하고있어...
•••답글
쨍38
쨍39
쨍40
쨍41
강경른..데뷔초때 잠깐 왼밀엇다가..지금은 너무 른적 인간이야..
•••답글
쨍42
쨍43
쨍44
쨍45
쨍46
쨍47
둘다 ^ㅅ^
•••답글
쨍48
무적권 른
•••답글
쨍49
쨍50
쨍51
른!!!!! 왼으로 절대 못 봐
•••답글
쨍52
쨍53
택엔빼고 른
•••답글
쨍54
쨍55
절대왼....... 택운 깔 수 없는 거슨 어플이랑 이부자리밖에 없다....
•••답글
쨍56
쨍57
쨍58
무조건 왼
•••답글
쨍59
입덕 때부터 른... 7년째 절대른
•••답글
쨍60
택운이 얼마나 멀티천재인데..! 돌잡이도 멀티탭 잡았다 이 말이야!
•••답글
쨍61
쨍62
멀티의 귀재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빅스 쨍들은 만약 하나 할 수 있다면 빅스 예뻐해주기 vs 예쁨받기 뭐 고를래 28 09.22 21:40 177 0
빅스 빅스에서 셀카 누가 제일 잘 찍어? 24 09.22 14:37 329 0
빅스 줄세우기는 하지말자~ 25 09.22 16:08 437 0
빅스 이 사진 보는데 택운이랑 김소현배우님이랑 그림체 비슷하단거 뭔말인지 알겠어ㅋㅋ 13 09.22 19:17 294 0
빅스 첫콘 좌석 4열 갈 사람잇오? 20 09.22 23:57 159 0
 
65875243 엠비씨 신기루 식당 해욥~! 0:54 13 0
65874741 쨍둘 마리앙 자리골라조 7 0:42 38 0
65874551 엥 이거 그거아니야? 2 0:37 83 0
65874255 근데 택운이 부모님도 몬가 대단하신게 0:30 66 0
65873758 효기 안대 아직도 끼고있구나ㅜㅜ 1 0:19 69 0
65873745 늦덕 별다섯 영상 다 찾아보고 눈물 터짐... 2  0:19 46 0
65873702 첫콘 A구역 스탠딩 양도 받을 쨍 있옹? 0:18 40 0
65873623 A 290번대 10구역 6열 1 0:17 20 0
65873590 2층 사이드구역 통로도 앵콜 때 와줘? 3 0:16 56 0
65873517 혹시 좌석 실질1열 날짜 교환할 첫콘쨍... 7 0:15 88 0
65873516 진짜 택운이 살아온거 보면 치열 그 자체인듯... 1 0:15 28 0
65873002 이거 뭔가 뭉클하다ㅠㅠㅠㅠㅠㅠ 1 0:07 91 1
65872606 와 쨍들아... 월요일이다 2 0:02 53 0
65872421 지금보면 뭉클하고 대단하고 대견하고 눈물나는 인터뷰 5 0:01 107 1
65872017 첫콘 좌석 4열 갈 사람잇오? 20 09.22 23:57 159 0
65871580 빅스 최신 팔씨름서열 궁금해... 09.22 23:49 30 0
65871442 아육대는 싫지만 정택운 축구하는건 멋있어 그때 그 마르세유턴한 애... 4 09.22 23:47 75 0
65870690 빅스 못먹는 음식 물어보면 귀여운거 8 09.22 23:39 155 0
65870419 에랄보고싶어서 에랄빅티 다시보는데 진짴ㅋㅋㅋㅋ 1 09.22 23:36 4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부승관부승관부..비트로드70만장4040생일축하해💙..축하해💙🖤스트리트데스티니같아..조별과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3 0:56 ~ 9/23 0:5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빅스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신설 메뉴 l 랩른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리메이크 되어 나온다면 흥행 할 영화(꼭 보러 간다)는?🎬 l 321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