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02l 0
곡 제외 앨범 디자인이랑 비주얼아트

슴덕들인 친구들이랑 얘기 하다 나왔는데 나는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타돌덕 친구는 요ㄱ을 한바가지 하더라구...
 
징1
매우 만족
•••답글
징2
대만족 갓세준인데 세찬때는 쬐깐 그렇긴했음
•••답글
징4
22세찬 빼고는 만족
•••
징3
솔로 유닛 앨범 ?! 조아
•••답글
징5
구성이랑 패키지 다 새로워서 난 맘에 들었어!
•••답글
징6
세찬 그 로고빼고 만족
•••답글
징7
구성 새로워서 너무 좋았어! 특히 손편지!!
•••답글
징8
세찬 티저 몇개랑 로고만 빼면..
•••답글
징9
세찬 그 파워포인트 빼고 좋았어 톤다운도 별로였고
•••답글
징10
세찬 앨범커버만 빼면 만족
•••답글
징11
매우 만족
•••답글
징12
종대 백현 세찬 앨범 디자인 뭐 하나 겹치는 거 없이 각각 특색 있어서 좋았음 디테일적으로 들어가면 쬐꼼 아쉬운 부분 있긴 했지만은
•••답글
징13
난 다 만족해 세찬 앨범커버만 빼고ㅠㅠ
•••답글
징14
세찬앨범커버 빼고 다 괜찮았어
•••답글
징15
난 다좋았어 ,,, 뭔가 그냥 새로워서 좋았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다들 입덕 계기 머야 156 11.19 13:01 509 1
엑소 근데 요새 입덕계기 물어보면 생각보다 최신버전이 많아서 신기.. 37 11.19 15:16 481 0
엑소 귀환 n차찍는 징들은 뮤지컬 자체를 보러가? 민석이 보러가? 35 11.19 13:06 391 0
엑소 민석인 늘 혼자였구나 23 11.19 16:29 993 0
엑소 그래서 연말콘 팬미 vs 앙콘 21  11.19 20:31 177 0
 
67036816 일주일만에 오늘 민석이 보러간다 ㅠㅠㅠㅠㅠ 10:01 1 0
67036724 곰아지 영상생중계 주소 9:46 38 0
67036694 근데 진짜 둘 다 새로운 계정으로 했으면 결과 보는 재미 쏠쏠 했을듯 4  9:41 82 0
67036665 귀여움에 속아 쟤도 공계임을 잊지말자 9:37 28 0
67036599 엑스엑소 공계 9:27 28 0
67036590 엑스 이젠 귀엽다.. 사라지지마... 9:26 35 0
67036587 저번에 발자국 노래 슬프다구 해서 9:25 47 0
67036577 핸드폰에 알람 온 엑스 엑소 계정이랑 엑소 계정 차이ㅋㅋㅋ 9:24 134 0
67036573 엑스 이제 이모티콘 까지 썼어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9:24 22 0
67036572 엑스공계 이제 이모티콘 쓰넼ㅋㅋ 9:24 9 0
67036567 공계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 1 9:23 122 0
67036566 엑스 공계 기분 많이 풀렸나본데 9:23 39 0
67036550 징들 나 칭찬해죠 4 9:21 63 0
67036541 아 빨랑빨랑 연말 공지 내놔라! 1 9:19 32 0
67036538 우리 티켓팅 하면 1 9:19 32 0
67036524 ㅇ앨범 열장사면 버전별로 5장씩 보내주나? 2  9:16 38 0
67036499 헐 넌 특별해 마지막회 떴었네 ㅠㅠㅠㅠㅠㅠ  9:12 28 0
67036476 다들 노래 찾아보러 갔니 2 9:05 84 1
67036450 야야야 샘플링 곡 이거래 1 8:59 1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0 9:58 ~ 11/20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