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25l 0
쇼케에 하려고 햇던거

나원래 두세번째 팬싸따 응모하려고 햇거든 긍디 두세번째 응모할때 보태서 할까

아니면 걍 지금 지를까ㅠ
 
징1
하자하자
•••답글
징2
3-50이면 안함...
•••답글
징3
징4
징5
그정도면 안할래...
•••답글
글쓴징
그치 줄세울고 같은뎅ㅠ 돈만 날리것지...
•••
징5
웅... 나도 안할라구ㅜㅜ
•••
글쓴징
갱 담팬싸때 더더 질러야지ㅠ 큰그림 그린다
•••
징6
징7
난 ㄴㄴ 그정도면 갠팬싸 50/50 뽑는데도 안정권은 아니라
•••답글
징8
징9
떨어져도 현타 안 오면 하고 오면 안 하고! 무조건 줄세우기는 아니니까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징
난 찐 줄세우기 가려고... 원래 1nn 할 생각이엇어서... 긍디 첫 팬싸는 말구ㅠㅠ
•••
징11
ㄴㄴ... 더 모아서 다른 팬싸 갈래
•••답글
징12
ㄴㄴㄴ50뽑는데면 너무 도박임..
•••답글
징13
컷 진짜 난 평생 못가겄군..
•••답글
징14
해도 될 듯 적은 수 아니라
•••답글
징14
아 찐 줄세우기.. 엄..
•••
징15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찬열아 나랑 같이 롯데월드 가자... 89 12.11 22:55 1868 1
엑소 익명이니까 그냥 한 번 말 해본다.. 43 0:42 724 0
엑소 와 어제 그 티켓 도난 사건 범인 잡혔네 49 10:15 761 0
엑소 원양하는데 받으시는 분이 배송료랑 수수료 빼고 받아야 되는거 아니냐고 함 53 10:53 413 0
엑소 솔플인징들 콘때 밥 어떡할꺼야? 35 12.11 18:06 387 0
 
67452977 첫콘 가고 싶은 막콘징 ㅜ 13:17 2 0
67452960 중콘만 구하면되는데ㅠㅠㅠ 1 13:15 12 0
67452957 사기당햇는데 계좌만으로 신고할수있나..ㅜㅜ 1 13:14 15 0
67452953 나징 이틀 가는데 거의 30가까이 들었따 1 13:14 34 0
67452942 방금 플로 포카 받았는데 1 13:13 24 0
67452940 귀환 22일 3 13:12 26 0
67452938 애들 손으로 L 포즈하구잇는 사진 좀 주아 ㅠㅠㅠㅠ 13:12 8 0
67452905 대행티켓 28만 이라는데 3 13:08 101 0
67452903 e구역 문닫이랑 3층 시제 n열 골라죠ㅠㅠ 4 13:08 37 0
67452883 최애 없는 징들은 7 13:05 102 0
67452872 아 교환 거파.... 1 13:03 56 0
67452839 3층 돌출 5열이랑 x1 200초반번대랑 어디갈까ㅠ 5 12:59 41 0
67452836 망원렌즈 살까 3층인데 1 12:59 22 0
67452835 위조티켓인지 아닌지 어찌 구별해?? 1 12:59 76 0
67452824 중콘에서 첫콘 교환 어렵나? 2 12:57 38 0
67452818 제발 거래할때는 답장 빨리 해주면 안될까요.. 2  12:57 56 0
67452815 첫콘 E2 27에 받았다!!! 2 12:57 98 0
67452796 전시회 가본징들아 일찍 라운지가서 줄서려면 미리 대기타야해? 4 12:54 60 0
67452794 나시카 대여해주는 징들없니ㅠㅠㅠ 5 12:54 4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2 13:14 ~ 12/12 1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