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124l 0
 
삭제된 댓글
(2020/1/20 20:27:1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징6
아 그리고 세훈이랑 어렸을때부터 본 사이 아니야~ 그리고 활동도 같이 한것도 13년부터인데 궁예할때 머리채놔줘. 8년만에 처음 같이 나가봤다는 말 어디로 들었니
•••
징10
징11
애들로 방패 세우지마
•••답글
징13
사적인 자리에서 다른 형태의 관계로 이어가면 됩니다~
•••답글
징13
ㅌㅌ가 관계의 종말이 아니에용
•••
징17
난 모르겠다 ㅋㅋㅋㅋ
•••답글
징17
찐으로 모르겠음 그냥 애들이 어떻게 활동해왔는지 아니까 이때까지 산전수전 다겪고 다같이 오래활동하자 누누히 말해왔으니까.. 애들성격에 나가줬으면 좋겠어 이런말도 못할거같고(궁예인거앎) 그냥 본인이 스스로 탈퇴하는게 답이야 본인 탈퇴의지가 강하면 이 사달까지 왔겠어 그냥 본인이 의지가 없는거지
•••
징19
ㅋㅋㅋㅋ나였다면 책임지고 나가는게 맞아
•••답글
징22
탈퇴한다구 연끊는거 아닌데? 탈퇴한다고 손절하라는 말이 아니에요ㅎㅎ
•••답글
징26
궁예 ㄴ
다른 그룹 언급하기 싫었는데 엑소보다 오래된 그룹도 멤버 탈퇴 찬성했었어

•••답글
징30
방패 사절
•••답글
징34
징35
엑소로서 함께 하지말라는거지
사적으로도 관계를 끊으라는게 아니잖아

•••답글
징36
22 나라도 사적으로 관계 못 끊어
•••
징74
징39
준면이가 자책을 왜 해????
•••답글
징21
?? 준면이때문에 탈퇴함 ? 개어이없네
•••답글
징41
그냥 평생을 함께하고싶운분과
영원을 약속할수 없는 우리사이에서 그분은 이미 선택한거 돌이킬수없음...그룹에 피해없게 나가주면 좋겠다

•••답글
징43
징44
멤버궁예왜해???
•••답글
징45
궁예하지마
•••답글
징46
이런거보면 걔가 얼마나 더 나쁘데 느껴지는지 알아..? 이런 상황이 충분히 가정 가능했을걸 걔는 왜그랬대
•••답글
징4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징48
탈퇴한다고 연끊는거 아닌데?ㅋㅋㅋㅋ 계속 친구로 지내면되지 솔로가수로 친구해~
•••답글
징49
멤버 궁예 노노...
•••답글
징50
궁예하지마
•••답글
징52
만약 애들이 탈퇴를 찬성한다고 해도 걔가 너무 싫고 관계 끊으려고 찬성하는게 아니잖아 왜 멤버들이 친하니까 반대할거라고 생각하는거지 이문제는 사적으로 친한것과 별개일 뿐 아니라 어차피 멤버들 마음은 아무도 몰라
•••답글
징53
너무 궁예
•••답글
징54
준면이가 왜 자책을 해? 제발 멤버도 아니면서 멤버 마음 궁예하지마
•••답글
징55
난 오히려 애들이 이렇게 맘 약한거 알고 일부러 그런 거 같아서 더 별로
•••답글
징55
그러니까 어서 자진탈퇴했으면
•••
징56
준면이가 대체 자책을 왜해..?
•••답글
징57
멤버들도 멤버들이지만, 우리 의견은 중요하지않은거야? 우리도 한 구성원인데
•••답글
징58
멤버들도 정이랑 일은 따로 생각하겠지 아이돌도 일이 니까....
•••답글
징59
쓰니가 무슨의도였던간에 상처받겠다.... 이제 그마안..
•••답글
징60
뭘 세훈이를 어렸을때부터 봐ㅋㅋㅋㅋㅋ다 크고 고딩때부터 봤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징61
이러니까 멤버 방패 삼는다는 소리 듣지
•••답글
징62
자책은 좀 응?스럽고 저걸 바라진 않겠지 지금도 이미지 실추지만 또 탈퇴로 무수한 기사들 쏟아질거고 당장 활동하는 멤버들 기사 밑에 최근 어쩌구하면서 떠들어댈게 뻔한 기사들이라..
•••답글
징63
본인이 멤버도 아닌데 왠 궁예를 이렇게 당당하게 하는거? 김종대 악개는 이렇게 이기적인 소리 하면서 멤버를 방패삼네.
그렇게 9년을 함께한 멤버한테 임신통보하고 배신한건 김종대인데? 어떻게 이런 적반하장 소리가 나오지

•••답글
징63
글고 김종대 연생 1년도 안하고 데뷔했는데 무슨 어릴때부터 봐? 어릴때부터 같이 본 멤 면세찬카야. 멤버 방패 세울거면 관심 좀 갖던가
•••
징64
쓰니가 말하고 싶은 게 뭔지는 알겠는데, 자책을 한다는 말은,, 지금 준면이가 잘못한 게 뭐가 있다고 그런 말을 해? 멤버들한테도, 다른 멤버 팬들한테도 못할 말인 것 같아
•••답글
징65
궁예, 방패, 멤버들 머리채 좀 잡지말아줘 진짜
•••답글
징66
글쎄 ㅋㅋ
•••답글
징66
세훈이가 쟤 어릴때부터 본 것도 아니고 준면이가 이 일로 자책을 왜 하지.. 다른 멤버들 궁예하지 말아주라....
•••답글
징67
이래서 얼른 나갔으면 좋겠다는거야 멤버들로 이렇다 저렇다 궁예 좀 ㅋㅋㅋ
•••답글
징68
그건 모를일이지....진짜 친한 친구나 가족들이 등돌리면 더 무섭더라
•••답글
징69
그럴거같긴함
•••답글
징70
준면이가 자책을 왜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왜 준면이 책임이야 멤버 이런 식으로 끌어다 쓰지 마
•••답글
징71
종대 애들이랑 7년만에 친해졌대.. 글쎄 난 잘.....
•••답글
징71
세훈이 어릴 때부터 안 봤어 종대랑 백현이 6 개월 연생에 데뷔했는데 그럼 18살에 본 건데....... 민석이가 중국에서 종대 덕분에 버텼다고?? 그 당시 M 애들 덕으로 아는데
•••
징72
애들이 어떻든 탈퇴해야지
•••답글
징73
멤버아니시면 궁예 노노
•••답글
징75
궁예 지리네
•••답글
징76
?ㅋㅋㅋㅋ
•••답글
징77
멤버 방패 좀 그만써
•••답글
징53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다들 일상생활 불가능했던 ㅂㅇ 뭐였어 69 02.18 22:27 718 0
엑소 징들은 덕질하려고 어디까지 가봤어? 32 02.18 17:15 211 0
엑소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아직도 나는 종대 잡고 싶다 25 02.18 21:40 969 0
엑소 아오 근데 아닌가..? 21  2:28 612 0
엑소 우리 애들 스탭 중에 조용 햇던 사람 누구 엿지 조용 하고 일 잘하는 .. 30  2:40 415 0
 
68764093 근데 나 이거 너무 궁금한게 애들 왤케 좋아하는걸까 3:16 1 0
68764092 솔직히 제일 조용한 건 우리 매니저들 아니냐 3:16 2 0
68764091 다시 생각해도 전주뮤뱅 밍찌옷 넘 웃긴거아님...? 3:16 3 0
68764069 근데 약간 희매랑 민석이랑은 약간 뭔가 울컥한 그런 거 있자 않았냐 6 3:13 31 0
68764063 야 레몬소주 맛있다 3 3:13 22 0
68764060 난 요즘이 템포 공백기때보다 더 힘든디 5 3:12 45 0
68764056 ㅎㅅㅈ가 누구냐 대체,, 3 3:12 81 0
68764054 민석이 전주뮤뱅에서 그 찌찌노출사고 있던거지?ㅋㅋㅋㅋㅠㅠ 1 3:12 30 0
68764050 에휴 백현이나 데리고 가야지 8 3:12 41 0
68764038 민석이 전주 뮤뱅 자켓이라도 입혀줄 순 없던 건가... 9 3:10 57 0
68764036 김밍찌 넘 보고싶네... 5 3:10 27 0
68764032 난 애들 제복만 보면 심장 터질 거 같음ㅠㅠㅠㅠ 2 3:09 23 0
68764030 이 영상 내 웃음버튼 3:09 21 0
68764018 근데 전주 뮤뱅 여분 옷이 저거인 거도 웃겨 7 3:08 97 0
68763998 아 밑글 보고 전주 뮤뱅 보는데 ㄹㅇ 민석이만 옷이 ㅋㅋㄱㅋㄱㅋㅋㅋ 6 3:06 95 0
68763997 피터아웃렛 결말 어떻게 됐어?? 3  3:06 22 0
68763993 준면이 일화는 이것만 봐도 사람이 얼마나 따숩고 팬들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음 5 3:06 107 1
68763992 근데 희매키링이란 말 누가 처음했냐 5 3:06 55 0
68763987 와 징들아 나 방청소하다가 1 3:05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3:11 ~ 2/19 3:1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예인일정 생일·이벤트 360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