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l 0
오늘따라 더 슬프네..

아까눈 싱포유 신께서 주는 내 선물 이 부분 듣는데

대디가 엑소엘로 바꿔 부른거 생각나거 화났었는데ㅋㅋㅋ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징들 입덕멤하고 현재 본인 최애랑 같아? 213 02.17 10:37 2151 0
엑소 엑소 멤버들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누구로 태어날랰ㅋㅋㅋ? 108 02.17 17:16 734 0
엑소 이거 무슨 씨피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02.17 19:31 861 0
엑소 세훈이 인스타 아이디 바뀐 거 아는 징들 모여 54 0:29 1705 0
엑소 대딩징들아.. 61 02.17 22:52 826 0
 
68758459 다들 일상생활 불가능했던 ㅂㅇ 뭐였어 22:27 2 0
68758457 면토리 일코 배경화면 하기 좋다 22:27 2 0
68758449 찬열이 내일 이거 신나봐 22:27 7 0
68758426 헐 오늘 낭만닥터에 너랑이 나왔어? 22:26 10 0
68758326 쥬네스에 이제 준면이 맨투맨 안 팔아..? 4 22:22 31 0
68758284 오랜만에 이 영상 보는데 애들 무대도 잘하고 겁나 잘생김 1 22:21 16 0
68758276 혹시 귀환 군 할인 회차당인지 전체인지 아는 징 있어?? 22:21 10 0
68758198 나 제복 무새라 멤버 중 아무나 2 22:17 47 0
68758123 준면 백현 찬열 종인 세훈아 군악대 가자 7 22:14 157 0
68758104 저번에 플일때 ㅋㅂ에 군악대 검색해봤는데 활동기보다 실물을 더 많이 봤다는거보고 2 22:14 133 0
68758038 나온단 아나 22:12 18 0
68758034 오랜만에 백현이 오스트 나온다ㅠㅠㅠㅠ 22:12 16 0
68758031 와 진짜 오랜만에 배켜니오스트 낭ㅁ다 22:12 7 0
68758026 헐 오조오억연만이야 백현이 오스트 22:12 9 0
68758023 김사부 백혀니 오스트나온다 22:12 12 0
68758019 큥스트나온다ㅠㅠㅠ 22:12 9 0
68757951 군악대갔으면 좋겠다 4 22:10 112 0
68757944 근데 현이랑 열이, 군대 금방 갈 거 같지는 않음 9 22:10 300 0
68757896 경수 수갑찬거 뭐야...합성? 13 22:07 3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8 22:21 ~ 2/18 22:2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