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10l 0
병원..?
 
징1
징2
병원인듯 사진보니!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근데 은근 이사건 틈타 걔한테 애정없던 팬들 많네 108 02.20 21:16 3978 0
엑소 단체 나오면 앨범살거야? 102 02.20 17:42 1458 0
엑소 김종대 솔로 엎어진건 찐인 듯 70 02.20 21:27 4058 0
엑소 걔 포함되있는 콘서트 한다면 징들은 갈거야? 69 02.20 17:26 1417 0
엑소 다들 이제 막귀 가능?? 91 02.20 11:32 1085 0
 
68825971 내 최애는 엑소고 차애는 엑소엘이야 21:46 1 0
68825952 오랜만에 덕질존 재정비 'ㅅ'  21:46 11 0
68825951 징드라 오랫만에 롤릴롤링 보자 'ㅅ' 4 21:46 7 0
68825943 너무나도 맞말 1 21:45 14 0
68825934 성명문 투표에만 590명이나 했어 ㅋㅋㅋ 3 21:45 32 0
68825859 원하는 조합,춤,노래바로볼수 있는 무대만 하는 콘서트vs 무대없이 애들끼리 떠들고노.. 14 21:43 28 0
68825826 옵세션 방금 들었는데 8 21:42 54 0
68825779 큥스트 오늘 드라마에 좀 나올려나???? 7 21:41 44 0
68825764 김종대 일 터지고 나보다 더 한 사람 있어? 2 21:41 60 0
68825761 엑소 장점 하나씩 써보기 하자 13 21:41 50 0
68825739 솔직히 글 안쓰는거 쓰게되면 한탄글밖에 못써서임 21:40 34 0
68825737 도경수뭐야 ㅠㅠ 3 21:40 55 0
68825733 끌올 https://www.instiz.net/name_enter/68811578 21:40 77 0
68825730 찬열이 이거 눈에 쌍테지 11 21:40 126 0
68825728 야 다들 변백현 (백현이)한테 플렉스 좀 했니? 1 21:40 25 0
68825717 다들 걔 앨범 그냥 버렸어??? 6 21:40 34 0
68825707 봄이다 바람이 분다~ 1 21:39 8 0
68825652 놑북 바꿨는데 배경좀 예쁜걸로 부탁할게 4 21:37 28 0
68825647 우리 근데 자체컨텐츠도 없고 팬미팅도 없고 떡밥도 없는데 4 21:37 7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21:43 ~ 2/21 21: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