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연관 카테고리
  • To 소속사
l조회 773l 0
하지만 내 주변 찐 코어들 아무도 탈덕 안했는데 왜 자꾸 흔들렸다고 하는거야...

건재한ㄷㅣ

나 진짜로 탈덕한 사람들 1도 못봤는데
 
징1
징2
헉 나는 은근 많이 봄..
•••답글
징6
2 ㅎ 근데 가는 사람 못 붙잡겠더라
•••
글쓴징
난 진짜 한 명도 없어 내 주변에..
•••
징12
징17
징27
 
징3
한 사람들도 있고 그냥 그런 거 보고 넘 불안해져서 팬들한테 위로받고 싶은 맘도 있는 것 같애ㅠㅠ
•••답글
징3
물론 코어팬들 빠지겠지 ㅇㅇ 안 빠지는 게 미친거지 우리가 무슨 기반쌓은 신인도 아니고 군백긴데... 근데 남은 팬들은 남고 우리는 그런 거에 안 연연해하고 그냥 ㄱㅈㄷ 나갈 궁리만 하고 있으니 너무 불안해하지는 않았음 좋겠어
•••
징4
안 흔들릴수가 없는 일인데 주위에 그런 사람들이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 코어 흔들렸다고 망했다는 식으로 몰아가는건 당연히 싫지만..
•••답글
징5
없진 않겠지만 내 주변엔 정말 1도 엄ㅅ어..
•••답글
징7
그니까 흔들린 코어는 한글자 팬들 코어만 흔들리고 내 탐라는 멀쩡해
•••답글
징7
물론 있기야 있겠지만 그거 빠져나간다고 우리 안망해요~
•••
징8
분위기 조성은 싫지만 지친 팬들이 많으니까 그러는 거라고 생각..
•••답글
징9
내 주변 덕메들도 탈덕 안 하던뎅 물론 나도
•••답글
글쓴징
팬들 지친건 ㅇㅈ인데..자꾸 우리 코어들 흔들려서 우리판 큰 일 났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난 그게 더 스트레스임
•••답글
징10
ㄹㅇㅋㅋㅋㅋㅋ나서서 왜그럼
•••답글
징11
그냥 단체팬들이 개인팬들로 돌아서서 그런건가... 걔 그런일 나고나서 다들 개인으로 앓고 유닛으로 앓던디
•••답글
징11
나도 뭐 그룹엔 관심 없어져서 애들 개인 활동때나 관심가지려는데.. 이런 상황이면 단체활동때 걔 있는건 빼박이니까..
•••
징13
22 개인팬이 많아짐 그래도 뭐 다 멤버들 좋아하는 팬이니까
•••
징14
나는 단체는 다 돌아섰고 개인팬 됨
•••답글
징15
떠난 사람들 있기야하겠지 근데 나서서 다 망했다 어쩐다 말하는 건 이해 안됨 본인도 맘 떠난 거 아니고서야..
•••답글
징18
떠난 사람이야 있겄지만 나불거리는 것만 보면 무슨 우리판 한줌 된 줄 알겄어....
•••답글
징19
네임드 홈들 클로즈 했어?? 나만 몰랐네 푸른봄은 알아
•••답글
징20
어제 공식입장 뜨고 탈덕글 많이와서 그런가
•••답글
징21
주변 실친들중에 지쳐 떠난 사람들이 꽤 있어서..
•••답글
징21
내 눈에도 보이니까 참 기분 이상하더라
•••
징22
나도 탈덕해도 말만 탈덕한다고 하고 안하던데ㅋㅋ
•••답글
징23
흔들린건 맞지 않아? 이건 맞다고 생각함
•••답글
징24
내주변 코어들 원래 현생 치우고 해투 다니는 사람들이었는데 1순위 현생으로 돌리고 가성비 덕질한다고 선포함 다같이 ㅎ 그래서
•••답글
징25
인정해 다 주변 다 그냥 잠잠해지길 바랄뿐..
•••답글
징26
흔들린건 맞는듯 ㅠㅠ 나도 그랬고..
•••답글
징27
내 주위에는 흔들리는 사람도 있고 라이트 하게 파겠다는 사람이 좀 많아 간잽판으로 아예 넘어간 사람도 있고
•••답글
징28
이번 일로 돌판 떠난 사람 탈덕한사람 탈덕각선사람 멘탈흔들리는사람 갠팬으로 돌린사람 가성비덕질 등등 다양하게 봐서... 늦덕도 있지만 우리 예전 그 시기쯤에 입덕한 사람들이 제일 많은데 그 사람들이 멘탈 갈려하는게 보이니까? 엥간해서는 이렇게 갈리지는 않았어서...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이니까 흔들리고 있는건 맞다고 봄 이제 이 일이 좀 진정되고 난 후를 봐야 정확하게 판단 가능해질거구..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준면이 실시간 채팅 댓글로 정리해드림❤️ 661 04.03 19:00 1801 2
엑소 징덜 다들 막내랑 몇살차이 나 ? 61  2:41 169 0
엑소 준면이가 내 채팅 답장해줬는데 어딜가서 자랑을 못하겠다 80 04.03 20:06 913 2
엑소 권진아 "함께 곡 작업해보고 싶은 가수? 엑소 디오" 37 04.03 21:17 643 2
엑소 Q.비비랑 엑소엘 중 누가 더 귀여운가? 37 04.03 17:35 784 0
 
69724680 징들 자는거지? 9 5:51 21 0
69724611 세훈이가 맨날맨날 행복했르면 좋겠어요ㅠㅠㅠ🙏🙏🙏🙏 1 5:40 12 0
69724481 악 백현이 보구쟙다 6 5:21 53 0
69724422 준면이 토끼나라 후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ㄱㅋㅋㅋㅋ 3 5:13 53 0
69724358 나 완전 늦덕이당 3 5:05 54 0
69724155 제발 이거 어디 사진이랴?? 2 4:43 104 0
69724092 이거 어디홈이야??! 4 4:35 112 0
69724083 4월8일날 뭐할까..? 4:34 15 0
69724010 세훈이 선글라스 쓴 거 너무 귀여워.... 2 4:27 63 0
69723996 남탕의 히어로 책 왔는데 한번도 안 좠어ㅠㅠㅠㅠ 살 징 있어? 4:26 22 0
69723850 하 김준면 비주얼 이게 말이 돼? 이게 가능한 얼굴이야? 5 4:15 81 0
69723806 세훈시 1  4:12 15 2
69723788 엑소독방 욕허용 시절ㅋㅋㅋㅋㅋㅋ 11 4:11 204 0
69723787 이벡이 뭔데!!!!! 뭐냐구!!!!! 1 4:11 48 0
69723689 준면이 노래나오고 친구들한테 꾸준히 홍보햇는데 1 4:03 81 0
69723493 익플닷 막콘 멘트 때 세훈이 준면이 얘기하다가 4 3:51 166 0
69723392 4/8에 애들 단체로 같이 있는 것 좀 보고싶다 4 3:43 102 0
69723378 엑소 사랑해 3:43 11 1
69723357 큥절미 존재감 명확한 거 봐... 3 3:40 19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4 5:53 ~ 4/4 5: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