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44l 0
 
징1
? 그럼 뭐가 문제임?
•••답글
글쓴징
갠커뮤에서 단체라고 한멤 리스트올린게 문제가 안돼?
•••
징1
넌 피드백이 문제라매..
•••
글쓴징
피드백된게 하나도없잖아 그냥 올려달라해서올린거다 지웠다 알아서해달라 이게끝인데 뭐가 피드백됐는데?
•••
징1
그럼 뭐라 피드백해야되는데?
•••
징2
갠커뮤라 저정도는 어쩔 수 없음
•••답글
글쓴징
뭐가 어쩔수없어 다른 커뮤들은 해서안올리고 있었던거야?
•••
징2
아니 피드백이 문제라며... 기념스밍리스트 올린 건 잘못됐지...
•••
징3
뭐가문제야?
•••답글
징4
피드백 자체가 문제라고?
•••답글
징5
잘못하긴 했는데 계폭하길 바라는곤가
아님 무릎이라도 꿇어야돼?

•••답글
징7
ㄱㄴㄲ적당히해
•••
징6
그래서 올리게 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아냐?
•••답글
징8
그럼 어떻게 하길 바랬는데?
•••답글
징9
응 진심이야
•••답글
징10
진심인데
•••답글
징11
그럼 피드백 어떻게 올리길 바라는데?
•••답글
징12
그럼 어떻게 했어야 했는데??
진짜 순수 궁금증이얌

•••답글
징13
피드백 내용은 문제 없는거 같은데..?
•••답글
징14
죄송하다 이러이러해서 올렸다 폐기하겠다. 알아서 돌려달라. 잘 한거 아닌가..
•••답글
징14
저기서 오히려 새로 짜오거나 계폭하거나 그러 면 더 문제야..
•••
징15
나 면소리 경솔했다고 생각했는데 피드백 올려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어...!
•••답글
징16
단체 8주년인데 갠커뮤가 나선 게 에바라는 것만 알아줬음 난 됐음...
•••답글
징16
제에에네발 멤한테 피해주지마ㅏㅏㅏㅏㅏㅏㅏ
•••
징16
솔직히 시원하게 8주년에 갠커뮤 나선 게 말이 안되는 거였다고 언급하면 정말 완벽했겠지먼... 그래도 하 수정해서 안 올리고(최악의 시나리오 ㄹㅇㄹㅇ 이랬음 나 알계 더 파서 직멘 쏘러 갔을듯 ㅎㅋ) 아예 중단하겠다고 한 게 뭐 대충 그런 뜻이라 생각하고 마려고
•••
징17
리스트 올린 건 못한거 맞는데 갠커뮤인데 타멤 리스트에 넣는 것도 음..?
•••답글
징18
네가 말한 모든게 피드백인데,,,?
•••답글
징20
22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
•••
글쓴징
피드백된게 하나도없잖아ㅋㅋㅋㅋㅋ 올려달라고해서 올렸는데 일단 지웠다 알아서해라 이게끝인가 잘못됐단말도 하나도없고
•••답글
징22
그게 피드백 아냐..?
•••
징10
올려달라해서 올렸고 지우라 해서 지운게 피드백이야 받아들이고 의견 수용했잖아
•••
징14
팬들이 건의해서 올렸다가 지운게 피드백아녀?
•••
징21
솔직히 잘한 피드백은 아니라고 생각함
•••답글
징18
막말로 잘못된 건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징
진심이야?ㅋㅋ
•••
징18
8주년인것도 맞고 갠커뮤가 준면이 8주년 챙기는건데
•••
글쓴징
엑소 8주년이 준면이 8주년임?ㅋㅋㅋㅋㅋ 준면이 혼자 데뷔함?
•••
징10
ㅋㅋㅋㅋㅋㅋ이건 너무 갔어 쓰니야
•••
징24
애이름 왜꺼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징
준면이8주년인데 뭔상관이냐고 한 18징은 아무잘못없고 준면이만8주년이냐는 나한테만 잘못이있는거같으면 너네도 다시 생각해봐야할거같은데~
•••
징31
이건 좀 아닌 거 같은데
•••
징18
근데 저걸로 돌리겠다는 사람들 많이 나타나고 엑소라는 단체 이름 달고서 그러니까 문제돼서 지운거고
•••
징18
아니 뭔 말도 못하게 해ㅋㅋㅋㅋㅜ
•••
징23
새로운 스밍리스트를 "EXO 8주년 기념 스밍리스트"라고 적어서 올린 걸 명시해주지 하는 아쉬움은 있음ㅋㅋㅋㅋㅋ대부분 그걸로 화난거니까
•••답글
징14
죄송하다 이러이러해서 올렸다 폐기하겠다. 알아서 돌려달라. 잘 한거 아닌가..
•••답글
징25
나도 맘에 안듦ㅋㅋㅋㅋㅋㅋ 걍 내 맘에 안드니까 저기 믿거할라고ㅋㅋ 애초에 올린게 잘못이고 에바임
•••답글
징19
그럼 좀 가서 말해라 피드백 다시 하라고
•••답글
징17
그럼 차라리 직멘을 쏴 다시 쓰라고..
•••답글
징27
나도 맘에 안들어서 차단함.
•••답글
징28
그럼 가서 직접 말해주라 여기서 싸우지말고 ..
•••답글
징29
왜 여기다가..?
•••답글
징29
저기다가 말해 그럼!
•••
징30
피드백 해도 난리야.. 뭐 어떡하라는거임
•••답글
징24
와 진짜 어이없네 대체 누가 악개인지 모르겠어
피드백했고 그 행동 자체가 맘에 안들면 더이상 상종 안하면 되는거지
왜 준면이 혼자 데뷔했냐 이런식으로 얘기하는 거임?

•••답글
글쓴징
난 처음에 아무말도 안했는데? 준면이8주년인데 뭔상관이냐고해서 혼자 8주년이냐고 한건데 왜 앞뒤다짜르고 여기에만 달라붙는건지 이해가안되네
•••
징32
어엥................?
•••답글
징33
지금 이 분위기에 말해서는 암것도 안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팬이라면서 멤버별 온도차 너무 심해
•••답글
징34
애초에 스밍리스트를 올린 게 잘못이지만 이미 잘못이 저질러진 상황에서 피드백이라도 올려서 다행이지 그러면 뭘 더 어쩌라는거야 나도 저 계정 맘에 안 들지만 계폭이라도 하라는거야 뭐야
•••답글
징35
? 뭐야진짜 준면이 데뷔 8주년 얘기는 쓰니가 먼저 꺼낸것도 아니잖아.... 준면이 8주년 챙긴다는데 -준면이 혼자만 데뷔했어? 이게 진심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나.....? 진짜 많다...개인팬들......
•••답글
징36
면소리가 그룹 데뷔 8주년 스밍리스트를 총대 메고 올린 게 아니라 면팬들이 면이 솔로 앨범 스트리밍하면서 8주년도 챙기고 싶으니까 건의한 거라잖아 개인홈이니 당연히 개인멤버 위주의 독려 및 활동하는 게 맞고... 면소리가 뭐 필수로 이렇게 돌려라! 주장한 것도 아니고 충분히 수정 가능하다고 공지에 써두기까지 했는데 대체 뭐가 그렇게 아니꼬운 거야? 글쓴이가 말한 모든 게 피드백이야 그 피드백하고 스밍리스트도 삭제했고... 글쓴이가 평소에 어떤 생각 가졌는지 알겠는데 면소리 계정에 화난다고 멤버까지 들먹거리는 건 너무하지 않니 ㅋㅋ
•••답글
징37
스밍 인증 좀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너네 백현이랑 1:1로 저녁먹는기회 있으면 캔디챌린지 올릴수있어? 124 05.26 22:08 1827 0
엑소 자 여기에 이름있는 징들은 챌린지 참여하는거야 68  05.26 20:57 479 0
엑소 백현이 스탠드 마이크 이거 각임 57 1:46 1071 0
엑소 그래서 지금은 뭔데? 41 2:39 531 0
엑소 진짜 어이없음ㅋㅋㅋㅋ 50 05.26 22:49 2265 0
 
71092787 백현이 캔디 900만뷰다🥳🍬🍭❤🥰 3 6:44 21 0
71092774 백현이 앨범 7곡 다 반응 좋은 것 같아 진짜루 6:32 17 0
71092743 독방 셔터 닫아용~ 4 5:56 33 0
71092622 캔디 안무 반은 다 외웠다,,, 5:06 32 0
71092459 우리가 진짜 자체컨텐츠 없는거구나 ㅋㅋ... 4 4:29 239 0
71092451 캔디챌린지 벌써 엄청 많이 올라온다 1 4:28 112 0
71092405 정식 엑소엘 모집 끝난겨? 4 4:21 173 0
71092389 배켜나... 보고싶어 죽게따... 4:19 24 0
71092340 와 고스트 뭐야 너무 좋아 3 4:13 35 0
71092329 세훈시  4:12 9 0
71092159 애들 군대에서는 좀 가만 냅뒀음 좋겠다... 27  3:55 342 0
71092116 접지포스터 책상앞에 붙였더니 고개들때마다 광대터짐ㅋㅋㅋ 3 3:50 112 0
71092081 아니 근데 번지는 있잖아 솔직히 1 3:45 55 0
71092056 징들은 멤버들 갠커뮤 가입했오?? 19  3:42 226 0
71091972 캔디 리액션 이거 좋다 6 3:34 138 0
71091859 근데 나 늙었나봐 왤캐 노래안외워지냐 1 3:22 65 0
71091765 개징들 다 어디갔어 9 3:14 123 0
71091717 나 고스트 악개된거 이제 인정한다 2 3:11 70 0
71091707 짜릿하다 1 3:10 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6:52 ~ 5/27 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영상 2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