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12872l 7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3개월 전에 쓴 단순 주접 앓는 글임 이 글로 캐스팅 되는 거 아님 가능성 토론하는 글 아님 제발 가볍게 봐❗❗

원작 궁 대사로 소취 조합 궁예하기...제작사 주목...


[잡담] 궁 리메이크 캐스팅 이거면 ㄹㅇ 시청률 50% 예약 | 인스티즈
청혼했던 여자애 있었잖아 그래놓고
어른들한테 덜컥 나랑 결혼하겠다고 한 건 무슨 뜻이야?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단단히 착각하고 있나 본데 내가 미쳤다고 좋아하는 사람을
평생 궁 안에서 인형처럼 처박혀 살아야 하는 태자비로 만들겠냐


[잡담] 궁 리메이크 캐스팅 이거면 ㄹㅇ 시청률 50% 예약 | 인스티즈

뭐야 그럼 나는?


[잡담] 궁 리메이크 캐스팅 이거면 ㄹㅇ 시청률 50% 예약 | 인스티즈

전하, 태자 전하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왜, 비궁마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이혼이라는 말 한 마디가 황실의 권위를 깎아내는 짓인지 몰랐어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분명히 부탁했어 오늘만큼은 참아달라고

넌 내가 안중에도 없었던 거야






[잡담] 궁 리메이크 캐스팅 이거면 ㄹㅇ 시청률 50% 예약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분식 좋아하는 똥꼬발랄 채경이랑 채경이 앞에서 가끔 쭈굴해지는 신이도 찰떡 제발 수지 이도현🥺


 
1234

28일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
소취 주접글이니까 진지NO 다른 배우 언급 초치는 댓글 안 받음😉 걱정은 다른 글에서 하세요~~~❗❗❗❗❗❗❗❗❗❗❗

•••답글
28일 전
익인308
와 이도현 ㅋㅋ 찰떡
•••답글
28일 전
익인309
이도현 대박일듯
•••답글
28일 전
익인310
할 너무 조아
•••답글
28일 전
익인311
와 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12
이도현이 나올줄이야... 이도현 ㅠㅠㅠ 넘저아ㅏ
•••답글
28일 전
익인313
좋다좋아 ㅠㅠ 본방 재방 삼방 VOD 등등 보고 또 보며 앓을각이다ㅠㅠㅠㅠ 진짜.. 저 캐스팅으로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 흡ㅠㅠㅠ
•••답글
28일 전
익인314
어머 너무 조와요 퓨ㅠㅠㅠ
•••답글
28일 전
익인315
지금까지 본 소취글 중에서 제일 잘 어울리는듯
•••답글
28일 전
익인317
헐 수지랑 이도현 다 짤에 나온 드라마 영화?? 다 무슨 작품인지 아는 사람 ㅜㅜ
•••답글
글쓴이
대부분 18어게인이랑 함틋이야!
•••
28일 전
익인318
이도현 제발요
•••답글
28일 전
익인319
수지 진짜 신채경본인아냐??????? 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답글
28일 전
익인320
둘이 얼굴합 뭐지..? 완전 잘맞아
•••답글
28일 전
익인321
궁 아니여도 수지랑 이도현 조합보고싶다.....제발 고등학생부터 로맨스 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22
이도현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23
너무 좋은디
•••답글
28일 전
익인324
미쳤다... 이대로 해주면 안될까
•••답글
28일 전
익인326
이도현.. 수지.. 제발 궁 아니어도 둘이 로맨스 한벙만 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27
ㄷ.............
•••답글
28일 전
익인328
극중에서 학생 나이인데 둘다 나이 많은 느낌이라...
•••답글
익인352
22 조금 더 영한 느낌으로 신인이나 웹드 연기 잘하는 배우로ㅠ
•••
글쓴이
고정댓 봐줘...그냥 3개월전 주접글이야...ㅠ내가 소취한다고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니까 진지하게 토론할 글 아냐
•••
28일 전
익인329
이도현 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30
와 수지ㅠㅠㅠㅠ 수지 제발 수지ㅠㅠㅠㅠ
•••답글
익인330
+) 효린이는 한소희ㅠㅠㅠㅠㅠㅠㅠ
•••
28일 전
익인331
좋아좋아좋아좋아좋아
•••답글
28일 전
익인332
28일 전
익인333
28일 전
익인334
헐 너무 잘어울린다 이 조합이면 리메이크 좋을듯
•••답글
28일 전
익인335
헐 어무 조아!!!
•••답글
28일 전
익인336
헐 잘 어울린다 대박...
•••답글
28일 전
익인337
제발 가보자고!!!!!!
•••답글
28일 전
익인338
아.. 좋다
•••답글
28일 전
익인339
Wow 이거지. 내가원한게이거자나
•••답글
28일 전
익인24
벌써부터 얼굴합 미쳤다
•••답글
28일 전
익인340
난 그 글인줄 알았어 그 트롯가수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좋다
•••답글
28일 전
익인341
너무 좋다 진짜..
•••답글
28일 전
익인342
헐 두번째 사진 배우님 다른분인줄 뒤에 다른사진 보니 이도현님이었구나
•••답글
28일 전
익인343
와 둘이 얼굴합 최고된다
•••답글
28일 전
익인344
와 이도현 수지 대박
•••답글
28일 전
익인345
제발 가보자고ㅜㅜㅜ
•••답글
28일 전
익인346
즈어기요 수지 앞머리 없는짤 어느 드라마에서 나온건지 아는 사람?
•••답글
익인346
너무 이쁜데ㅠㅠ정주행 하고싶다 ㅠㅠ
•••
익인65
함틋!!!
•••
익인346
스에상에 당장 보러간다 고마워
•••
28일 전
익인347
이도현 너무 잘 어울리는데..?
•••답글
28일 전
익인348
헐 이거 왜 다시 떴어 제작 본격적으로 들어갔나??
•••답글
익인348
제발 이대로만 ㅠㅠ
•••
28일 전
익인349
으아악 둘다 너무좋아
•••답글
28일 전
익인350
나도 수지 이도현 민다…제발려ㅠㅠ
•••답글
28일 전
익인351
왐마...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보자고
•••답글
28일 전
익인353
지금 당장.... 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54
헐 너무좋아!!!!!!!!!!!!!
•••답글
익인354
누가 어울릴까했는데 진짜 저세상 조합이다 나 기절해
•••
28일 전
익인355
이렇게 보니까 너무 잘 어울린다ㅜㅜㅜㅜ 원작 주인공들이라도 그림체가 비슷한 것 같고~ 나도 같이 소취!!
•••답글
28일 전
익인356
이도현 대박이다..
•••답글
28일 전
익인357
와… 가보자고
•••답글
28일 전
익인358
너무 좋다~
•••답글
28일 전
익인359
이렇게 리메이크 한다면 역대급 레전드 일듯
•••답글
28일 전
익인360
ㅠㅠㅠㅠㅠㅠㅠㅠ 수지 ㅠㅜㅜㅜ제발!!
•••답글
28일 전
익인361
아 수지 제발 수지 수지 수지 너무 좋아
•••답글
28일 전
익인362
일단 수지 캐스팅 부터가 말이 안되는데 누가 할지 궁금하다
•••답글
28일 전
익인363
와 좋은데
•••답글
28일 전
익인364
28일 전
익인365
수지 안 어울려..
•••답글
28일 전
익인366
우와앜 대박
•••답글
28일 전
익인367
와 둘 다 잘 어울린다
•••답글
28일 전
익인368
수지제발ㅜㅠ
•••답글
28일 전
익인369
제발 가즈아ㅏㅏㅏ
•••답글
28일 전
익인370
와 내가 본 것 중에 제일 잘 어울림 내 기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28일 전
익인371
제발 배수지…………ㅠㅠㅠㅠㅠㅠ 넘나 찰떡이야
•••답글
28일 전
익인372
제발 이렇게 가줘
•••답글
28일 전
익인373
오 조합 자체는 괜찮은듯
•••답글
1234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마플 근데 아이 낳고 책임지기로 한 아이돌들은617 10.19 09:48 37732 13
엔시티 근데 심들은 헬퓨 최애 의상이 뭐였어??180 10.19 18:27 5103 1
방탄소년단/장터 본인표출 💜마유💫(1차) 나눔왔어요💜135 10.19 10:33 4722 6
세븐틴 하라메 영상의 비밀 내가 한번 찾아봄101 10.19 22:28 2251 10
스트레이키즈 여기있는 걸음이들 다들59 10.19 22:39 843 2
 
81660344 마플 나만 별론가? 3:16 1 0
81660343 마플 원래 n메보면 메보 견제 치열해? 3:16 4 0
81660342 옛날에 이런거보면 아 아프겠다 ㅜㅜ 이거였는데 3:15 6 0
81660341 스우파 보고 있는데 예리 너무 맘아픔 3:15 6 0
81660340 허니제이 말투 너무 귀여워 3:15 3 0
81660339 스맨파하면 ygx도 나올까? 3:15 8 0
81660338 훅 윤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5 5 0
81660337 홀리뱅 음원 진짜 홀리뱅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2 3:15 9 0
81660335 마플 앓는데 초치는댓 젤싫다1 3:14 21 0
81660334 마플 포켓돌스 네임드는 답장 한달에 여러번 받을동안 난 4달에 한번 받네..4 3:14 26 0
81660332 얘들아 근데 오늘 모니카 너무 이쁘지 않았니?2 3:14 8 0
81660331 스맨파 나왔음 하는 댄서 적어줘 3:14 11 0
81660330 ㅋㅋㅋ근데 스우파 예고 사람들이 예측한 거 맞았네 3:13 36 0
81660329 내본진 리더 건국해 3:13 22 0
81660328 이번 투표는 ㄹㅇ 인기투표네 3:13 11 0
81660327 큐브야1 3:13 17 0
81660325 라치카 음원 개좋다 3:13 19 0
81660324 와 근데 초반에 코카 와지엑 프라우드먼 세팀은 결승 다 갈줄 3:12 26 0
81660323 스우파 엠넷한테 제일 시달리던 팀들이 다 탈락했네1 3:12 5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3:14 ~ 10/20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