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147l 0
과몰입 심해 영원한 여름에 갇히고 싶어

[잡담] 아이랜드 나온 얘 노래 나왔는데 | 인스티즈

 
6일 전
익인1
글쓴이
정재범! 이름 개명한듯
익인1
아!! 그 친구
6일 전
익인2
시골쥐? 강황가루? 그친구?
•••답글
익인2
선우가 엄청 좋아하던 형 아니었나 잘됐으면 좋겠당 노래 들어봐야지
6일 전
익인3
˗ˋˏ 와 ˎˊ˗ 글보고서 듣는데 도입부부터 너무 맘에 든다
•••답글
글쓴이
완전 응원하는 마음 !!!!!!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 유재석1916 06.29 10:53 16298 4
드영배 정주행 가장 많이한 드라마 뭐야❔❔490 06.29 08:35 8093 4
세븐틴 셉 입덕 계기162 06.29 17:10 2377 0
방탄소년단 본인표출 삐삐 정구기 인더섬 채팅105 06.29 19:52 5661 21
엔시티 우리 예드가 화이팅이래93 06.29 17:36 4670 2
 
고척은 걍 무대 진짜 코앞 아니고서야 1:35 1 0
나는 콘서트에 가서도 덕계못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 4 0
의탠딩은 뒤에 못 봐??????????? 1:35 5 0
고척 자리 괜찮은거야? 1:35 4 0
플립3 덕질용으로 최악이야 1:34 5 0
나시카말고 갈릴레오 써본 익들 있어??1 1:34 5 0
고척 2층 두번 갈만해??5 1:34 16 0
고척 자리 좀 봐줄 사람 ㅠㅠ3 1:34 19 0
마플 덕질 현타오는 거 처음인데1 1:33 37 0
본진 다시 전성기 되찾았으면 좋겠다ㅠㅋㅋㅋㅋ 1:33 19 0
고척 109구역 VIP1 시야 공유한다~ 1:33 47 0
아이브랑 엔하이픈 어쩌다 나이를 들었는데3 1:33 18 0
본무대 두눈으로 볼려면 도대체 그라운드 몇열에 있어야 되는겨...7 1:33 18 0
고척 1층보다 체경 3층이 훨씬 잘보임8 1:32 72 0
갤러리에 저장되어 있는 아육대 쓰리찬... 1:32 23 0
고척은 왠만하면 망원경 필수^^2 1:31 30 0
근데 고척 축구장?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던데, 고등학교 학기 중에 콘서트하면 소리 다 들릴..11 1:30 101 0
근데 콘서트장 근처에 사는거 좋앗다6 1:30 41 0
마플 본인 본진이 소중한 만큼 제 본진도 소중하답니당 1:30 3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30 1:32 ~ 6/30 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